notice > 공지사항 1 페이지

한국콤파스 소식

한국콤파스 2018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선정
날짜 : 05-17

저희 한국콤파스가 2017 년에 이어 2 년 연속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 수출바우처 )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콤파스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는 세부 프로그램을 안내 드리오니 사업진행 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 . * 콤파스 수행 프로그램                                                                                                                                                                                                                                                                                                                                                                                                                                                                                                                             * 콤파스 수행 프로그램 카테고리 서비스명 지원 내용 홍보/광고 온라인 홍보 마케팅 글로벌 B2B 사이트 Kompass.com 및 Google 키워드 광고 진행 검색엔진마케팅 Google, Baidu 등 유명 포털사이트 상위 노출 지원 해외 상품 홍보(잡지 게재) Kompass Business Directory 광고 게재 조사 / 일반컨설팅 바이어 DB 타깃 마케팅 전세계 70개국 / 1,200만 해외 기업 정보 제공 현지 바이어 발굴 조사 현지 로컬센터에서 진행하는 관심 바이어 발굴 서비스 해외시장조사(기초/심층) 타겟시장 및 경쟁사 분석 등 현지 시장 분석 보고서 제공 해외 현지 컨설팅(Off-line Trade Consulting) 시장 분석부터 잠재 바이어 발굴까지 타겟 시장 진출 전략 수립 해외 바이어 신용조사 관심 바이어의 신용 및 거래 한도 조회 서비스 전시회/행사/해외영업지원 해외 전시회 사전 마케팅 전시회 참여 전 온라인 마케팅 진행(타겟 시장 현지 광고) 전시회 바이어 매칭 전시회 참여 기업 대상 1:1 바이어 매칭 지원 콤파스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는 세부 프로그램을 안내 드리오니 사업진행 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서비스별 상세 지원 내용은 한국콤파스 홈페이지 – 기관 서비스 메뉴 또는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홈페이지 내 메뉴판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사업문의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팀 손흥욱 과장 02-2200-0811                                  조선화 과장 02-2200-0852
READ MORE

7개 박람회 16개국 바이어 동시초청, 해외진출 발판 마련
날짜 : 05-13

KOREAPACK 등 7 개 분야의 전시회 1:1 수출상담회 동시개최 16 개국 55 개사바이어 초청하여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의 발판 마련 경연전람이 주최하는  2018 해외바이어초청 사업이 4 월 18 일 ~19 일 일산 KINTEX 에서 열렸다 . 이번 전시회는 KOREAPACK( 포장기자재 ) / COPHEX( 제약화장품기술 )/CHEM( 화학장치 ) / MAT( 물류산업 )/ PHARM( 의약품 및바이오 ) / CI KOREA ( 화장품기술 ) / LAB( 연구실험장비 ) 총 7 개의 전 시회가 열렸는데 298 개사의 한국참여업체가 수출상담회에 대거 참가하였다 . 전 세계 70 개국의 해외 네트워크와 진성 바이어 정보를보유하고 있는 ㈜한국콤파스는 상담회 개최를 위해 55 개사의 해외바이어를 초청하여 참여업체와 523 건의 상담을 통해 23,313 만달러의 상담실적를 거두며 성황리에상담회를 마쳤다 . 특히 해외 바이어가 유럽 , 아시아 , 중동 등 16 개국 55 개사로구성되어 참여업체의 해외시장진출 및 신규 거래처 확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줬다는 평이다 .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업체 관계자는 “제약 , 식품 , 화장품산업에 특화된 고객들이 다수 참관하여 어느 해 보다 많은 진성 바이어와의 상담기회가 있었으며 , 이를 통해 실질적인 성과가 이어질 수 있을 것 같다” 고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        주요 상담 사례   - 목금형 ( 톰슨 ) 관련 기계 전문업체인 G 사는 2018 KOREA PACK 에 참가하여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에 현재 적극적으로 중계무역을 하고 있는 싱가포르바이어 와 수출상담을 하였다 . 바이어는 목금형기계와 D 상품에관심을 갖고 구체적인 논의를 하였으며 용접 샘플을 주고받는 등의 호의적인 상담을 통해 총 US$1,000,000 의계약추진 성과를 달성하였다 .   - 정량펌프 전문업체인 N 사는 2018 COPHEX 에 참가하여 식품관련 기름 가공품을 제조하는 일본 바이어 와 수출상담을 하였다 . 바이어는식용유를 정량으로 담는 펌프를 찾고 있었기 때문에 N 사의 제품 종류와 영상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 특히 2channel 제품을 선호해 우선 샘플 2 개 구매 예정으로 총 US$800,000 의 계약추진성과를 달성하였다 . 또한 5 월 파우더 전용제품 출시하면 구매하겠다고밝히며 긍정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   -CIKOREA 에 참가한 S 사는 해양 생물을 이용하여 화장품 원료를 개발 제조하는 국내 업체이다 . 헝가리바이어는 헝가리에서 한국화장품을 대표적으로 유통공급하는 업체로 주로 온라인 판매시장을 잡고 있지만 오프라인매장과 도매시장에 납품하는 등의 판매도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 헝가리 소비자들이 비동물원료 마스크팩에 대한 니즈를 보여왔는데 , 마침 이번 상담을 통해 해조류 마스크 팩 거래를 논의할 수 있었다 . 거래초기에는 수백장 규모로 거래를 시작한 뒤 , 향후 거래 규모로 늘리는 거래 논의를 진행하였다 . 특히 , 한국 제품의 마스크 시트 가격이 높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헝가리바이어는 이미 수입 중인 제품들과 비슷한 가격대이며 , 제품에 높은 선호도와 기대감을 보여 이번 행사를통해 계약 추진액 U$850,000 를 달성했다 .   - 루마니아 바이어는 탄산음료와 탄산수를 제조 , 유통하는 바이어로 루마니아뿐만 아니라 몰도바 , 우크라이나에 제품을공급하고 있다 . 이번 KOREA LAB 전시회 참가한 H 사와의 상담을 통해 탄산음료 제조를 위한 순수제조장치에 큰 관심을 보였다 . 참여업체는 1993 년에 설립된 분석기기 전문업체로 대표 제품인 “순수 , 초순수제조장치”를 자체개발하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실험실 및 연구실로 납품하고 있다 . 바이어는 A 상품에 관심을 보였으나 바이어가 희망에 부합하는 제품을 제안 받아 U$819,000 의계약 추진 성과를 달성하였다 .   해외바이어 초청주요성과   - 초청 국가 : 총 16 개 국가 ( 아랍에미리트 , 인도 , 호주 , 네덜란드 ,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 베트남 , 미얀마 , 인도네시아 , 캐나다 , 키르기스스탄 , 일본 , 태국 , 필리핀 , 헝가리 , 루마니아 ) - 수출 상담 건수 : 총 523 건 - 상담액 (USD):   총 23,313 만달러 - 상담 기간 : 2018 년 4 월 18 일 ( 수 ) ~ 4 월 19 일 ( 목 ) 2 일
READ MORE

[KOMPASS검색엔진 구글(Indexing) 상위노출 업데이트!]
날짜 : 05-13

KOMPASS 검색엔진 상품페이지 구글(Indexing) 상위노출 업데이트 !!! Indexation in Kompass.com - KOMPASS 검색엔진 등록과 동시에 구글 연계등록 - 다국어 (영어, 프랑스, 독일, 스페인, 러시아 , 체코) 인덱싱 업데이트 - 구글 연계등록으로 상위페이지 노출 - 콤파스 플랫폼 등록으로 손쉬운 SEO(최적화) 작업
READ MORE

[해외바이어정보 (Easybusiness)의 DATABASE가 추가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날짜 : 05-13

해외바이어정보 서비스 (Easybusiness) DATABASE가 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Easybusiness 서비스 항목별 업데이트 현황 - 해외바이어 정보 항목별 서비스 지원
READ MORE

[Indus Food 2018 박람회_Food관련 바이어를 초청합니다]
날짜 : 05-13

전세계에서 6번째로  큰 식료품 시장인 인도에서   Indus Food 2018 박람회 를 개최합니다. 전세계 70여개국 식품, 음료 및 다양한 Food관련 기업이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에 대한민국의 관심 있는 바이어를 초청합니다.  KOMPASS INDIA에서는 이번 전시회의 현지 마케팅 파트너로써 KOMPASS KOREA와 함께   대한민국의 식음료, Food관련 바이어 및 유통기업을 초청하오니,   관심 있는 바이어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READ MORE

제천한방엑스포 B2B 수출 계약 잇단 성공, 가시적 성과 기대
날짜 : 05-13

제천한방엑스포 B2B 수출 계약 잇단 성공, 가시적 성과 기대 “한방과 바이오 산업의 융합”을 제시하며, 양 산업의 동반성장 계기를 추구하는 2017 제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이하 한방엑스포)가 9/22일, 많은 이의 성황 속에 개최하였다. 행사에는 천연물, 바이오 의약품, 바이오 화장품 취급 업체의 내로라하는 경쟁력을 갖춘 기업들이 참여하였다. 특히, 기업 전시관을 통한 해외 바이어, 국내 업체와의 계약 성사가 잇따라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 한국무역협회 충북지역본부의 수행사 “한국콤파스”는 9/28(목)에 상담을 지원하며 한방엑스포의 성과에 이바지하였다. 총 307회의 상담이 이뤄졌고, 6,460여 달러(한화 710억 규모)의 상담 금액이 오갔다. 계약에 있어서는 31회, 약 300만 달러(한화 33억 규모)가 추진되었다. 그 중 행사장을 빛냈던 건 6건의 성공적인 MOU 체결이다. 총 144만 5천달러(한화 16억규모)의 MOU 체결은, 거래 여부 및 금액 규모의 만족도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계약 과정 자체의 질이 상당이 높았다는 평가다. 창업한지 1주년 된 제주의 코스메틱 회사 “비디코스제주”의 경우, 제주 산호를 이용한 특색 있는 제품을 들고 와 30만불(한화 약 3억 3천만)의 MOU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MOU 계약을 한 베트남의 UP SPA 바이어는 “해당 제품은, 독보적인 품목으로 차별화가 잘 되어 있어 마케팅의 성공요소를 충분히 갖추었다. 뿐만 아니라 제품 자체의 질도 우수하다”며 베트남 시장에서 본인의 업체를 통해 제품이 가장 먼저 공급되기를 희망했다. 체결을 성사한 비디코스제주의 안용석 대표이사는 “매칭 시스템을 통해 우리가 개발한 제품을 가장 필요로 하는 바이어를 만날 수 있었다. 먼 길을 온 보람이 있다”며 이번 엑스포의 성공적인 상담을 자축하였다. 양사는 샘플 제품을 지속적으로 거래하며 시장성을 확인한 뒤, 점차 거래 규모를 확대 해 나갈 예정이다. 국내 업체 간의 교류 뿐만 아니라, 행사에 참여한 해외업체 간의 거래도 눈에 띈다. 바이어의 니즈를 정확하게 반영하기 위하여, 한국콤파스는 한방엑스포 내에 위치한 해외 업체에 대한 조사와 섭외도 놓치지 않았다.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베트남의 화장품 제조업체 HLP Flavouring(이하 HLP)과 이집트의 건강식품 업체 Mahmoud El Absawy의 상담이 있다. HLP는 가급적 원료의 효율을 최대화 할 수 있고, 차별화가 잘 되어있어 내수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는 재료를 찾기 위해 이번 방문을 추진하였다. 특히, 머릿결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Clove, Linden 기름의 공급사와의 상담은 HLP에게 큰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게 되었다. HLP의 참가 담당자는 “사전에 신청한 요구사항에 맞추어, 해외 업체까지 물색하여 교류할 기회를 준 자리에 감사하다”며 이번 한방엑스포의 최대의 수혜자임이 자신임을 스스로 인정하였다. 전통 한방 제품의 특색을 살리고, 바이오 산업의 미래적인 측면을 융합한 이번 엑스포는 앞둔 한가위만큼 풍성한 세계 각국의 만남이 이뤄졌다. 국내를 넘어 세계화에 도약하는 한방바이오 산업, 그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줄 미래가 점차 많은 이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세부사항 -콤파스 초청 12개 국가 – 멕시코, 일본, 인도, 베트남, 캄보디아, 홍콩, 미얀마, UAE,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키르기스스탄 -수출 상담 건수 : 307회 -상담액(USD/한화) : 64,590,554 / 71,049,609,400 -계약추진액(USD/한화) : 2,994,436 / 3,293,879,600 - MOU 체결 건수, 금액 (USD/한화) : 6건 , 1,445,000 / 1,589,500,000 - 2017 제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기간 : 2017년 9월 19일 (화) ~ 10월 10일 (화)
READ MORE

한국 KOMPASS, ‘2017 오송 뷰티 산업엑스포’서 성공적인 수출 지원
날짜 : 05-13

한국 KOMPASS, ‘2017 오송 뷰티 산업엑스포’서 성공적인 수출 지원  충청북도 청주시에서 주최, 오송 바이오 진흥재단에서 주관한 제 4회 오송 뷰티 산업 엑스포가 9월 12일, KTX 오송역에서 개최되었다. 12일 행사의 해외 바이어 초청 및 국내 업체와의 매칭을 진행한 한국무역협회 충북지역본부의 수행사 한국 KOMPASS(이하 콤파스)는 성공적인 무역상담 및 수출 계약을 지원하며 값진 결과를 달성하였다. 총 393회의 상담을 통해 상담액 1,626억원, 계약 추진액 140억원 규모의 실적과 MOU 체결 4건의 계약 추진 결과를 얻었다. 이는 초청된 50사의 바이어당 평균 32억원 정도의 상담금액 수치이며, 계약 추진액은 각 2억8천만원 정도에 해당한다. 콤파스는 인도, 싱가포르, 일본, 베트남 등 12개국의 다양한 국적에, 한국 제품에 특히 관심이 많은 구매력 있는 바이어를 엄선하였다. 뿐만 아니라 바이어들의 요구 사항을 사전에 면밀히 파악하여, 국내에 적합한 제품을 취급하는 업체와 상담일정을 미리 조율해 효율적인 상담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싱가포르에서 헤어 관련 품목을 유통하는 한 바이어는 “탈모 관련한 제품에 대해 특화 된 시장을 겨냥하여 방문하였는데, 특색 있는 제품만을 매칭해 준 결과가 좋다. 각 상품의 차별화 된 점을 비교하여 효과적인 수입을 진행할 것“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내었다.  오전 10시~12시에는 바이어들이 직접 참여 업체의 부스를 방문하는 형태의 자율 상담이 이루어졌고, 각 국가별 바이어에 지정된 통역사의 통역으로 원활한 상담이 진행되었다. 또한 바이어들에게 제공된 뷰티박스(국내 업체별 샘플 품목이 담겨 있는 패키지)를 통해 사전에 업체의 제품을 미리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바이어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비즈니스관 상담테이블에서 40분 진행 10분 휴식 형태로 상담이 시작되자, 상담장은 열띤 분위기로 고조되었다. 바이어와 통역사가 위치한 테이블에, 국내 90여 개의 업체의 담당자들이 사전 전달 받은 시간표에 맞추어 방문하였고, 회사 및 제품 소개하며 수출에 대한 대화가 오갔다. 테이블 번호에 따라 상담은 순차적으로 진행되었고, 진행요원들이 실시간으로 바이어 요청 및 업체의 요구사항을 반영하며 상담에만 집중할 수 있게끔 분주히 도왔다.  이날 마스크팩을 주력으로 취급하는 S사의 대표이사는 “마스크 팩을 필요로 하고 있는 바이어만을 상대하니, 상담이 상당히 긍정적이다. 특히, 콤파스가 제공한 동선대로만 움직이며, 자사 품목 제안에만 집중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더하여 바이어와 국내 업체간에 향 후 거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MOU 체결 4건이 성사되었다. 바이어 입장에서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진 제조 업체들과 지속적 거래, 관계 유지를 위한 발판이 마련된 셈이다. 국내 업체 또한 엑스포 참여를 통해 내수 시장 외의 수출 활로를 통해 수익의 증대화를 도모할 수 있게 된다. 콤파스의 성공적인 행사 지원 아래, 한류 뷰티 제품의 세계적인 위상이 지속될 수 있을지, 향 후 진행 될 수출 증대에 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세부사항 - 콤파스 초청 12사 국가– 인도, UAE, 미얀마, 몰도바, 일본, 홍콩,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키르기스스탄, 싱가포르 - 수출 상담 건수 : 393회 - 상담액(USD/한화) : $147,901,750 / 162,691,925,000 - 계약추진액((USD/한화) : $12,697,960 / 13,967,756,000 - 2017 오송 화장품 뷰티 산업 엑스포 기간 : 2017년 9월 12일 (화) ~ 16일 (토)
READ MORE

KOMPASS 검색엔진이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날짜 : 05-13

KOMPASS 검색엔진이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 KOMPASS 검색엔진 사이트 제품등록 홍보 강화! 2. KOMPASS Easybusiness Statistics of KOMPASS World Database 3. 해외 바이어 정보 업데이트시 알림기능 추가!
READ MORE

KOMPASS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기업정보 추가되었습니다.
날짜 : 05-13

KOMPASS 말레이시아 로컬센터 추가 및 뉴질랜드 기업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MALAYSIA 기업정보 : 약 19,287건 상세정보  : 98%   담당자 이름 : 12,960EA 부서별 담당자 : 12,960EA 부서별 담당자 이메일 : 5,150EA 대표이메일 : 9,830EA 웹사이트 : 6,150EA 팩스 : 17,560EA NEW ZEALAND 기업정보 : 약 10,215건 상세정보  : 100%   담당자 이름 : 100% 부서별 담당자 : 100% 부서별 담당자 이메일 : 100% 대표이메일 : 100% 웹사이트 : 9100EA 팩스 : 7400EA
READ MORE

KOMPASS Tenders Page(국제입찰정보) 서비스 Open!
날짜 : 05-13

KOMPASS Tenders Page(국제입찰정보) 서비스가 신규런칭 되었습니다.   **국제입찰정보 서비스란? 국제공공조달정보 모니터링 서비스로 Daily 공고되고 있는 국제입찰정보 및 국제입찰정보 관련 관심 기업 리스트를 제공하며   Bids파트너 매칭 & Communication서비스 지원을 통해 협업 Business Partner 발굴을  통한 국제 입찰시장 참여을 지원 합니다.    
READ MORE

KOMPASS 해외기업정보 추가!_1000만 해외기업정보 보유
날짜 : 05-13

KOMPASS May News 3point! 1) Easybusiness 해외기업정보 추가 (벨기에, 네덜란드, 러시아) 2) Easybusiness 이메일 발송 시스템, 업데이트 3) KOMPASS SITE 모바일 이용고객을 위한 반응형 디자인
READ MORE

KOMPASS New 서비스 개편항목_New Dashboard_New easybusiness interface!
날짜 : 05-13

New 서비스 개편항목 1) New Dashboard! 콤파스 검색엔진 사용자 플랫폼이 기업정보 수정 & 업데이트 용이하도록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2) New easybusiness interface! 해외바이어정보 검색 시스템인 easybusiness가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 주요 필터링 메뉴가 아이콘 표기로 업데이트 되어 접근 용이하게 개편 되었습니다. 
READ MORE

KR.KOMPASS.COM 24개국 언어지원(SEO 최적화 강화)
날짜 : 05-13

KR.KOMPASS.COM 24개국 언어지원 (SEO 최적화 강화) SEO 검색엔진 최적화 기능이 강화된 24개 언어별 자동번역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현재 유료기업이신 업체분들은 접속하시어, 현지어 추가 등록해 보시기 바랍니다. 회사소개 (Activity description) / 제품페이지 (Product)메뉴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READ MORE

(주)한국콤파스 「 2017 해외조달시장 진출전략 설명회」 발표 , 해외 조달 …
날짜 : 05-13

[사진1]  (주)한국콤파스 이동열 대표이사가 프랑스 조달시장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2 017년 3월 3일 서울지방조달청에서 해외전시회 및 수출컨소시엄 파견국가를 대상으로  국가별 조달시장 규모 및 구매기관, 진출 유망품목 소개 등을 통해 국내 우수 조달기업의 수출역량을 제고하고자 「 2017 해외조달시장 진출전략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주)한국콤파스 이동열 대표이사는 본 설명회에서  「   프랑스 정부  조달 진출전략과  조달시 장 현황 」 에 대해 유익한 정보를 업체들에게 제공하였다.  특히 해외조달 비즈니스 협업서비스 Kompass 「TendersPage」 에 대한 발표는   업체들 이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정보라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2]  Kompss TendersPage 사용법 설명중이다.  Kompass 「  TendersPage 」는 비즈니스 활동과 관련한 국제 공공입찰정보를 검색하고 분야 내 해외기업들과의 협업을 촉진시켜주는 서비스로 신규런칭 예정이다. ※ TendersPage 서비스 개요  1. 안정적인 해외 파트너쉽 발굴 2. 매일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이메일 알림 공지 3. 다른 회사 또는 팀원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채팅기능 4. 매일 50,000개 이상의 입찰정보 제공  5. 전세계 대상 1,700,000명의 구매자정보 6. 145개국 언어지원 7. Tenders Page 사용법 :  https://youtu.be/lv1YZmUT1Zs KOMPASS GROUP은  1943년 프랑스 본사가 설립된 이래 해외 66개국 Local Center를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의 기업정보 & 상품정보와 다양한 수출입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Global Company이다. (주) 한국콤파스는  KOMPASS GROUP의 한국센터로, 전세계 66개국 해외네트워크, 약 900만개의 기업정보 보유 B2B기업으로 온라인해외마케팅, 해외기업정보제공, 잠재거래선발굴, 바이어초청사업, 정부수출지원사업, 해외시장조사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READ MORE

중동의 허브 ‘두바이’ KOREA-UAE 가구 수출컨소시엄, 성공적인 수출상담회 …
날짜 : 05-13

중동의 허브 두바이   2016 KOREA-UAE  가구 수출컨소시엄 사업 진성바이어 매칭을 통한 성공적인 수출상담회 개최 ,  참여업체 높은 만족도 경기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주최하는   2016 KOREA-UAE   가구 수출상담회가   11 월 29 일 아랍에미리트   ‘ 두바이 ’ Burj Al Arab 에서 열렸다 .   오피스 ,   의자 ,   가정용가구 ,   매트리스 ,   유치원교구와 같은 다양한 경기소재 가구업체   14 개사가 참여하여 아랍에미리트 지역의 실질적인 바이어와   92 건의 상담을 진행하여   2200 만달러의 상담실적과   600 만달러의 계약성과를 거두며 성황리에 마쳤다 . 해외네트워크와 전문적인 바이어   Data Base 를 보유하고 있는   Kompass Group ( 주 ) 한국콤파스는 이번 두바이 수출상담회 개최를 위하여 현지   Kompass 와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보다 실질적인 바이어를 초청하는데 힘썼다 .   바이어는   UAE( 아랍에미리트 ) 뿐만 아니라 두바이를 기점으로 중동의 여러 국가에 관여가 되어있는 경우가 많아 중동시장진출이 처음인 참여업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다 .   중동의 대표가구유통기업인   Home Centre 를 비롯하여 의자 ,   오피스 ,   매트리스의 각 품목에 맞는 적합 바이어 및 프로젝트 진행자들을 초청하여 실질적인 수출상담회가 진행됐다는 점에서 참여업체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   특히 인체공학의자 업체인   ‘ 하라테크 ’ 는 프로젝트기반 가구공급업체인   Trient Trading(Bone Interior) 와 바이어사를 방문하여   MOU 체결 등 대형 프로젝트 계약진행 건에 대해서 추가미팅을 하였다 . 사전홍보지원으로   Kompass B2B   온라인홍보관 전세계   66 개국 광고를 통해 중동 지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문의가 들어왔다 .   대표적으로 나이지리아에 유치원교구 납품계획이 있던   ‘CORTEX’   바이어사는 홍보관   Inquiry 를 통해 유치원교구 업체방문을 원한다고 하여 행사 전   ( 주 ) 파랑새교구에 방문하여 사전미팅 후 두바이에서 두 번째 미팅하여 현재 계약진행중이다 (CORTEX   두바이지사 보유 ).   또한 도어프레임 전문업체인   ( 주 ) 태상은 행사도중에 홍보관   Inquiry 를 통해 독일 바이어가 한국방문을 원하여 미팅진행하게 되었다며 만족해하여 온라인홍보의 중요성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었다 . 2016   중동 수출 컨소시엄사업 수행업체   ( 주 ) 한국콤파스는 내년   2 월까지   Kompass   수출전문위원과 온라인마케팅을 통해 수출상담회 후에도 참여업체를 위한 지속적인 사후관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   *   참여업체 사업평가 中 사무용가구 성 ○○○ :   매칭해주신 바이어가 자사제품에 대한 관심도와 선호도가 높아 거래가능성이 높아서 만족한다 .   전체 상담진행과정도 좋았고 두바이 진출시 필요한 자료에 대한 정보도 사전에 얻을 수 있던 점이 좋았다 . 사무용가구 우 ○○○ :   사전관심 바이어들의 정보를 제공받고 매칭해줘서 바로 실적으로 이어질 수 있었다 .  매트리스 젠 ○○ :   준비기간이 여유가 있었고 ,   마케팅 업체의 노력과 수고가 느껴졌던 수출상담회였다 .   적극적인 진성바이어가 많아 거래가능성이 높았다 . 의자전문 씨 ○○ :   현실적인 업체규모와 실제 수입이 가능한 빅바이어들과의 미팅으로 업체 간 매칭이 효과적이었다 . 의자전문 하 ○○○ :   첫 번째 두바이 상담회인데도 바이어와 행사장소가 좋아서 두바이진출에 유리한 기회가 되어 만족한다 .   지금과 같은 사업이 지속적으로 진행되면 좋겠다 . 
READ MORE

 1  2  
 

(주)한국콤파스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904호 / 대표 : 박승호, 이동열
사업자등록번호 : 220-86-09666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서울성동-0255호 /
개인정보 보호 및 청소년 보호책임자 : 진명도 /
이용약관 COPYRIGHT© KOMPASSKOREA INC. ALL RIGHTS RESERVED

  • facebook
  • linkedIn
  • kakao Talk
  •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