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대상 고객 탐색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소프트웨어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키워드: 영업 대상 고객 탐색 도구
올바른 툴셋을 통해 비즈니스의 수익과 성공을 한 차원 높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 도구들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가정하고 시작합니다.
판매 전망 도구는 중요한 고객 및 회사 관계를 깨는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영업 전망치를 한 단계 끌어올리고 싶으십니까?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영업 전망 이해
판매 전망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잠재적 고객을 추적하고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세일즈 예상 고객 탐색의 전체 목적은 소중한 시간이 가장 우수하고 수익성이 가장 높은 잠재 고객만을 끌어들이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판매 전망에 대한 이해는 불확실한 매출과 부진한 숫자를 걸러낼 수 있게 해줍니다.
올바른 고객을 확보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조사를 하고, 자신만만하지만 신중하게 접근하며, 판매의 각 단계를 효율성과 정직성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올바른 세일즈 가망고객 탐색 도구 찾기
좋은 기술에는 좋은 도구 세트가 필요합니다. 시중에는 많은 도구들이 있지만, 우리는 콤패스 솔루션에서 최고만을 제공합니다.
가장 효율적인 도구 선택으로 탐색적 오른쪽부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규칙입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낮은 품질에 안주하는 것은 결국 당신에게 피해를 줄 뿐입니다.
Kompass Solutions EasyBusiness와 같은 도구는 유사한 가망성 도구보다 강력한 사용 기간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열거된 요령과 요령은 이러한 전망 도구와 완벽하게 병행됩니다.
팁과 요령
전망성이란 무엇인지, 그 일에 적합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이해하지만, 이제어떻게 해야 될까요?
아래 다섯 가지 팁을 명심하십시오.
1. 개인적 접촉을 통한 진정한 연결
전망은 흔히 예상과 반대로 진행됩니다. 영업 사원을 상대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영업 사원은 사람 대신 잠재적인 이익으로만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고객이 자신의 필요와 욕구를 신경쓰는 사람과 함께 있다고 느낄 때, 그들은 그들과 함께 일하는 것에 더 개방적입니다
좋은 전망은 그 진정한 관계를 확립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됩니다. 그 연결고리는 당신이 그들과 연락하는 방식에서 비롯됩니다. 이것은 이메일이나 전화와 같은 좀 더 개인적인 방법으로 가장 잘 작동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따뜻한 전망이라고 부릅니다.
따뜻한 전망을 할 때는 어떤 것도 요구하지 마세요. 당신은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원한다고 느끼게 하고, 환영하며, 감사하게 느끼도록 하기 위해 그곳에 있는 것입니다.
고객과 공유하는 공통점을 찾아 강조하십시오.
고객들은 고객들에게 초점을 맞추면서, 이 과정이 장기적으로 그들의 사업을 벌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빠르게 이해합니다.
2. 생각 리더십 플랫폼 구축
소셜 미디어는 당신에게 예상 고객 탐색의 기회를 많이 줍니다. 당신은 많은 형태의 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많은 잠재적인 사업들을 추적하고 연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추적하는 것은 느리고 복잡한 과정입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올 수 있는 장소를 만들면 어떨까요?
웹 프레즌스 아웃렛이 이 생각에 힘을 실어주기 시작했습니다. 그룹을 만들면 마음이 맞는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그룹들은 당신이 특정한 필요를 가진 고객들을 끌어들이도록 해줄 뿐만 아니라 그들이 당신과 그들 주변 사람들과 더 연결되어 있다고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연구하면 지속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3. 잠재 고객의 니즈 파악
전망성이라는 아이디어는 당신이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와 일치하는 고객을 찾는 것입니다.
이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통상적인 영업 상담을 디스커버리콜로 바꾸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팔 때가 되면, 미리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를 파악하고 그에 대한 질문에 답변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어떻게 가장 잘 제공할 수 있는까요?
그들과 함께 일하면서 그들의 욕구를 발견하게 되면, 그 판매를 성사시킬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고객을 설득하는 대신에, 당신은 애당초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여러분의 비즈니스가 적합하다는 것을 느끼게 하고 그들이 자신들을 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돕고 싶어하는 누군가와 함께 일하고 있다는 것을 바로 알 수 있게 해줍니다.
4. 고객 추천
일단 만족한 고객이 생기면, 그들의 여러분의 다른 강력한 도구가 됩니다.당신을 위해 광고를 하게 하는 되는 것입니다.
고객은 다른 고객의 긍정적인 추천을 볼 수 있을 때 구매하기가 훨씬 더 쉽습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상품과 서비스에 만족해도 어떤 것도 추천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명확한 행동요구가 주어졌을 때 당신이 기대하지 않을 수 있는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습니다. 완성된 비즈니스 거래에서 만족을 느꼈으면 그것에 따라 행동하고 고객에게 그 말을 퍼뜨릴 수 있는지 요청해보세요.
그것은 거슬리고 심지어 까다롭다고 느껴지지만, 만약 여러분이 개인화되고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했다면, 고객은 그렇게 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5. 컨텐츠를 건너뛰지 마십시오
가장 간단한 것들을 누락하면 안됩니다.
새 클라이언트를 추진할 때, 그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것을 빼먹지 마십시오.
좋은 평가를 받고 좋은 고객을 찾았다고 게으름을 피우지 마세요. 그들에게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을 주고 그들에게 그들이 머무르고 싶게 만들 제품, 서비스, 그리고 기술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Kompass 솔루션 활용
이 모든 팁들은 직설적이고 높은 품질의 잠재 고객을 많이 확보한다는 그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Kompass 솔루션은 단계별 목표를 달성하게 도와줍니다. 우리는 당신의 목표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을 수 있는 많은 도구와 강력한 엔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향후 강력한 전망
세일즈 탐색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복잡한 작업이 될 수 있지만 올바른 마음과 올바른 도구로 정확한 예측을 할 수 있습니다.
Kompass Solution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십니까? 그리고 귀사의 올바른 비즈니스 구축을 위해 NAT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요? 지금 바로 연락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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