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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를 위한 스마트 데이터의 다양한 장점 이해

데이터 수집은 단순히 정보를 수집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효과적으로 적용하는 것입니다.

스마트 데이터는 프로세스를 더 쉽게 만듭니다.

Thank you for purchasing with us. Excited female shopper cannot keep her emotions inside while standing at a salesman and picking up her purchase at an electronics section of a department store.

키워드: 스마트 데이터

당신은 당신의 꿈에 그리던 사업을 이루려고 하는 기업가인가요?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똑똑한 데이터가 필요할 것입니다.

스마트 데이터는 디지털 방식으로 수집되고 분석 플랫폼으로 전송되는 방식으로 포맷된 정보를 말합니다.

일단 그 정보가 합법적이라고 결정되면, 기업들은 그것을 다양한 재정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데이터를 통해 귀사에 설정한 목표를 더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고객 인구 통계 파악, 광고 도구 마련, 적절한 마케팅 캠페인 수립 등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이 디지털 정보가 당신을 위해 작동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스마트 데이터가 비즈니스에 제공하는 다양한 이점에 대해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 이해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여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면 제품을 변경하거나 유지해야 하는 사항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마트 데이터 시스템은 웹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항목을 확인하기 위해 몇 주 또는 몇 개월 동안 스마트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완업체를 운영하는 경우 데이터를 사용하여 시간에 따라 가장 많이 구매되는 품목을 그래프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어떤 제품을 더 많이 팔아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의 매출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고객들이 온라인 쇼핑을 할 때 건너뛰고 있는 보충제를 위해 생산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스마트 데이터는 또한 고객이 서비스에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파악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 정보는 포럼이나 이메일 목록의 형태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불만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현재 고객을 유지할 수 있도록 현재 제품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는 기회 입니다. 이러한 변화들은 또한 우연히 당신의 웹사이트를 우연히 발견하게 될 지도 모르는 새로운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제품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을 수도 있지만, 고객들은 그것들을 위한 새로운 사용 가능성을 지적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어떻게 그들의 필요에 맞게 아이템을 바꾸는지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줄 수 있습니다.

개선된 광고

디지털 정보를 통해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해당 분야의 경쟁업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회사가 스스로 성공할 수 있고 다른 회사들로부터 돋보일 수 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당신의 업계에서 성공한 사람들로부터 배우는 것은 당신의 목소리를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마트 데이터 분석을 통해 경쟁업체가 자사의 서비스를 어떻게 다른 방식으로 광고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그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사용하는 키워드를 슬로건과 페이지에 대한 표제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경쟁자들 중 몇몇은 그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TV와 라디오를 사용할 만큼 충분히 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직의 장단점에 대해 배울 수 있어 그들이 하는 일을 최대한으로 활용하고 자신의 기술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자신의 정체성을 부여하는 데 필요한 광고 기법과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기업이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사용하는 언어와 어조를 연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과정은 빠른 속도로 시간과 데이터 변경이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새로운 방문자를 만들기 위해서는 광고를 변경해야 할 것입니다.

스마트 데이터로 고객 파악

가장 성공한 기업은 하나 이상의 상황에서 쓸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스마트 데이터는 고객이 당신의 아이템을 무엇에 사용하고 있으며 미래에 무엇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데 있어 신뢰할 수 있는 툴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사업이 옷을 판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옷을 구매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보기 위해 수개월 동안의 구매에 대한 분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누가 당신의 셔츠, 바지, 재킷, 그리고 다른 옷을 사는지를 알아내는 데 유용합니다.

특정 연령층이 다른 연령층보다 더 많이 당신의 사이트에 몰리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좋아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당신이 어떤 새로운 옷을 만들 수 있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어떤 종류의 옷이 당신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다른 연령층의 구성원들을 끌어들일 것인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일단 여러분이 그들의 관심을 끌게 되면, 여러분은 스마트 데이터를 사용하여 미래에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정기적으로 포럼을 업데이트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활성화시키는 변화를 초래할 수 있는 특정 항목에 대한 의견의 변화를 놓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그리고 다른 거대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들이 사람들이 쉽게 연결되도록 해주기 때문에, 기업들은 그들의 고객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웹 사이트는 고객이 다음과 같은 의견을 제시하는 것을 통해 고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예를 들어 카메라를 팔면 결혼식, 생일 파티, 휴가 등 사람들이 카메라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댓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당신의 제품 사진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해야 할 물리적인 변화들을 단서화 할 수 있습니다.

이 피드백은 스마트 데이터의 형태를 취합니다. 그것은 TV나 라디오 방송국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하는 새로운 방법을 고안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이 정보를 당신의 웹사이트의 디자인을 좀 더 다채롭게 보이고 새로운 눈을 가져오도록 바꾸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처음 접하시는 분이라면 이러한 사이트에 익숙해지도록 도와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귀사를 이 사이트에 광고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소셜 미디어에서 홍보를 하면 할수록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관심이 쏠릴 것입니다.

광범위한 고객 범위

“스마트 데이터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알아내면 고객 수를 늘릴 수 있을 것입니다.

인구 통계학적으로 고객의 관심을 끄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어떻게 나이든 세대와 젊은 세대를 당신의 사업에 끌어들일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트렌드를 연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분석은 특정 품목의 가격을 결정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포럼과 이메일 목록에는 제품의 가격이 너무 높다는 불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가격을 바꾸면 지적한 사람들을 기쁘게 하고, 그들이 사용하는 것에 대한 값싼 대안을 찾는 새로운 구매자들을 구함으로써 당신의 고객 기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또한 다른 나라의 사람들에게 접근하려고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판매하는 품목들이 다른 나라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한 추세를 연구하면 당신의 서비스에 대해 무엇을 바꿀 수 있는지 보여주어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그것들을 어필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수집하는 정보는 당신이 많은 것을 바꿀 필요가 없다는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생산과 홍보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과정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임무

스마트 데이터는 비즈니스를 지속시키고 월간 및 연간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가능한 많은 사람들에게 흥미로운 방식으로 당신의 서비스를 광고하고 당신의 회사를 보여주는 방법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이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스마트 데이터를 사용하여 회사에서 큰 명성을 얻을 수 있도록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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