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조사가 중요한 이유 10가지 이유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시장 조사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시장 조사가 왜 중요한가?
귀사의 글로벌 비즈니스가 알아야 할 10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키워드: 시장 조사가 중요한 이유
시장조사가 왜 중요한가요? 단순하게, 더 나은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고객의 시장 요구를 파악하고 분석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은 고객 만족을 위해 더 나은 위치에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조사 결과, 55%의 소비자들이 보장된 좋은 경험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거나, 기존 서비스를 개선하거나, 경쟁업체보다 앞서기 위해 약진하고 있는가요? 그렇다면 데이터가 이러한 목표를 정확하게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므로 시장 조사를 활용해야 합니다.
1. 고객 이해를 위해 시장조사가 중요한 이유
제품 기반 캠페인에서 고객 기반 캠페인으로의 전환이 있습니다. 고객 경험이 새로운 브랜드다. 따라서 고객에 대한 이해는 마케팅 연구의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고객에 대한 시장 조사에 의해 답변된 질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누가 당신의 제품을 살 것인가?
- 그들은 당신의 사업에 무엇을 기대하는가?
- 그들은 얼마나 자주 당신의 제품을 살 것인가?
- 그들은 무엇이 필요한가?
이 질문들에 대한 답은 청중들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이 기회를 이용하여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고객의 전체 프로필을 작성하십시오. 이 정보를 사용하여 각 고객이 구매하도록 유발하는 요소가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소득, 나이, 성별과 같은 고객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그런 다음 업계의 권위자로 비즈니스를 포지셔닝하십시오. 맞춤형 마케팅 및 가격 책정 캠페인을 통해 이를 실현하십시오.
2. 경쟁업체 이해
고객을 이해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들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날과 같은 경쟁 시나리오에서는 경쟁사의 약점을 아는 것이 더 많은 고객을 이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경쟁업체에 적합한 전략을 파악하십시오. 그런 다음 마케팅 전략에 통합하십시오.
시장의 핵심 플레이어들을 알면 시장에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쟁업체보다 앞서 조사하여 고객과 지속적으로 관련성을 유지하십시오.
마케팅 연구는 당신이 창의적으로 생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새로운 전략을 모델링하고 성공으로 가는 길을 만드는 것을 돕습니다. 따라서, 경쟁자들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아는 것은 필수적인 전략입니다.
3. 테스트된 제품 출시
신제품이나 서비스를 출시하든 성공률을 확신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케팅 연구는 기업이 어떤 출시 전략이 가장 효과적일지 알 수 있도록 돕습니다.
게다가, 당신의 사업에 대한 모든 결정은 실행되기 전에 시험되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날카로운 심문 없이 내린 결정을 바로 잡는 데 드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마케팅 연구는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최선의 접근법을 밝혀냅니다.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와 즉시 연결될 것이라고 100% 확신할 수는 없습니다.
4. 관련성 유지
수익 증대와 신규 고객 확보는 차치하고, 미래 입증 사업도 구축해야 합니다. 경쟁 시장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은 융통성 있는 것입니다.
시장 예측을 잘못 이해하면 쉽게 비즈니스와 무관하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당신의 브랜드를 잊어버리면 다시 게임에 복귀하는 것은 상당한 어려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시장조사가 왜 중요한가요? 물어봐도 좋습니다다. 정확한 연구 데이터를 바탕으로 변화를 예측하는 것은 너무 늦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5. 비즈니스 성장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사업가들은 사업을 키우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의 요구를 이해할 때 성취될 수 있습니다.
일단 고객들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알게 되면, 당신은 이 기회를 이용하여 완벽한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는 당신이 너무 늦기 전에 문제를 식별하도록 도와주므로, 이것은 사업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게다가, 함정을 피하면 돈을 절약하게 되고, 같은 것에서 회복해야 하는 시간도 절약하게 됩니다.
6. 위험 및 손실 대폭 감소
리스크를 수용하는 것이 비즈니스의 성장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모든 비즈니스 담당자는 비상사태 접근방식을 수용해야 합니다. 마케팅 리서치는 리스크를 줄일 뿐만 아니라 매출 손실도 줄일 수 있는 중요한 백업 기능을 제공합니다.
시장 조사가 여러 출처를 사용하여 이루어지도록 하여 전체적인 관점을 확보하십시오. 여러 각도에서 질문을 보면 틀린 해석에 안주하지 않습니다.
잘못된 정보에 의존하는 것은 그것을 감소시키기 보다는 위험을 증가시키고 위험을 수반하는 것은 손실을 초래합니다.
7. 세분화-표적-위치(STP) 상세화
이것은 마케팅 전략을 개발할 수 있는 일반적인 전략적인 접근법입니다. 이 모델은 당신이 제안의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이것은 심층적인 시장 조사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당신은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청중들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최적의 마케팅 조합을 통해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 부문을 선택하십시오.
고객 경험이 최고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이는 제품 중심 프로세스라기 보다는 고객 중심 프로세스여야 합니다.
8. 더 나은 의사결정
시장 조사는 당신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정확한 데이터로 당신을 무장시킵니다.
그것은 생성된 결과로 빠른 결론을 추진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고객 만족도의 틈새를 적시에 파악하여 이를 비즈니스 이익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엄격한 시장 조사는 더 나은 의사결정을 유도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회사를 넘어서는 트렌드에 눈을 뜨게 합니다. 새로운 기술, 새로운 규정, 떠오르는 경쟁자 등과 같은 용어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9. 앞으로 할 일을 더 잘 알기
어둠 속에서 총을 쏠 때 운이 좋아 과녁을 맞히더라도 매번 운이 좋을 수는 없습니다.
시장조사를 하는 것은 미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시장 조사는 여러분이 무엇을 할 것인지 더 잘 알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모든 비즈니스 결정에서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비즈니스 위협, 약점, 기회 및 강점을 쉽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리스크에 대한 걱정 없이 사업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10. 고객 행동 패턴 이해
고객 행동 패턴을 이해하려면 고급 연구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대개 고객의 구매 이력을 검토함으로써 달성됩니다. 따라서 Google Analytics와 같은 고급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데이터는 각 고객에게 정제되고 맞춤화된 제품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장 조사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음 사항은 무엇인가요?
시장조사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단 그것들을 식별하고 나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오퍼링을 개선하세요. 그러므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더 잘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따라서 오늘 당사에 연락하여 B2B 시장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선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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