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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국제수출 기본지침

수출입기업 국제무역 기본지침
해외 신규 시장 개척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 글을 읽어보아야 할 것입니다.

여기 수출입 사업을 위한 무역에 대한 안내서가 있습니다.

키워드: 수출입 업체
규모가 큰 만큼 중국도 세계 인구의 20%도 채 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의 소기업이 오직 한 나라에만 독점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상품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판매할 많은 기회를 놓치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미 다수의 수출입 업체가 국제적으로 운영되고 있어 중소기업 확장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오른쪽으로 출발하는 것이 연못을 건너는 당신의 성공 여부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글로벌 소비자층에 도달하기 위해 중소기업 제품을 수출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 수출 이유
    이 과정에 참여하기 전에 귀사가 귀사의 상품 및 서비스 수출을 시작하고자 하는 몇 가지 이유를 살펴보십시오. 이것들이 수출하는 것이 순익을 증가시킬 수 있는 모든 방법입니다.
  • 다른 계절의 이점 활용
    어느 시장에서나 잘 할 수 있는 국제 명절 외에도 국제 비즈니스로서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른 명절과 계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름은 대부분의 북아메리카에서 7월과 8월에 오지만, 하위 트로피컬에서는 항상 덥습니다. 그래서 더운 달 동안 어떤 것을 팔면 적도에 더 가까운 연중 시장을 갖게 됩니다.
  • 생산 잠재력 극대화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면, 한 번에 더 많이 만들수록 원재료와 공장 비용에서 더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많은 제품을 한 번에 저장할 수 있을 뿐입니다. 물론 대량으로 수출하는 것이 아니라면. 그러면 대량 주문을 시작하고 제조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 지적 재산의 가치 증대
    다양한 국가에서 당신의 지적 재산권을 허가함에 따라, 그 가치는 증가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매각하기로 결정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훨씬 더 높은 판매 가격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수출을 시작하는 방법
    이제, 전 세계 기업에 상품이나 서비스를 수출하기 위해 여러분이 따라야 할 구체적인 단계를 살펴봅시다.

1단계: 시장 조사

이것은 가장 중요한 단계인데, 그것을 건너뛰면 나중에 재앙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시장이 당신의 제품에 가장 수용적일 것인지 그리고 그러한 시장을 어떻게 공략할 것인지 알아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특정 지역에서 문화적으로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완전히 피함으로써 엄청난 시간과 돈을 절약할 것입니다.

시장 조사를 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여러분이 소통할 문화입니다. 예를 들어, 일본에서 성공한 대부분의 사업가들은 나이가 더 많습니다.

일본에서는 직함이 굉장히 중요하고, 나이와 직위에 따라 다른 직함을 사용합니다. 호칭을 잘못 쓰면 무례한 것으로 간주돼 존경과 비지니스를 잃게 됩니다.

2단계: 라이센스 제품

일단 이상적인 시장을 식별하기 시작했으면 어느 나라부터 시작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그 나라들을 위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허가를 받고 싶을 것입니다.

법률 팀과 항상 협력하여 모든 일을 철저히 하도록 하십시오. 무언가를 건너뛰는 것은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제품과 회사 이름을 모두 보호해야 합니다.

3단계: 웹 사이트 준비

당신의 웹사이트는 당신의 사업의 필수적인 측면입니다. 다른 기업이 귀사를 찾고 귀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방법 입니다. 국제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전 세계적으로 웹의 존재감을 키워야 합니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이미 영어 구문 검색 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면, 그것은 훌륭하지만 외국 시장에서는 특별히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런 이유로 새로운 키워드를 타겟으로 삼으려면 웹사이트를 완전히 번역해야 합니다.

번역 서비스를 고용하기 전에, 당신의 웹사이트가 번역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포맷을 잘못하거나 링크가 끊어질 경우 번역된 페이지에 남게 되므로 우선 모든 것이 완벽해야 합니다.

4단계: 웹 사이트 번역

웹사이트를 번역할 때 명심해야 할 중요한 점은 가장 저렴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저가 번역 서비스 중 상당수는 실제 인간보다 컴퓨터로 만든 텍스트를 사용합니다.

실제 사람들을 번역에 이용하는 이유는 너무 많아서 일일이 열거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이유는 단어보다는 개념의 정확한 번역이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영어에서 완벽한 의미를 갖는 숙어와 다른 구절들이 항상 다른 언어로 잘 번역되는 것은 아닙니다. 언어 전문가가 당신의 말 뒤에 숨은 뜻을 이해하고 그에 따라 번역해 줄 테니 새로운 청중에게 이치에 맞는 말입니다.

당신은 또한 사업을 구체적으로 다루고 SEO를 이해하는 회사나 개인과 함께 일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즉시 당신의 웹사이트가 새로운 언어로 발견될 준비가 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5단계: 마케팅 시작

시장 조사를 가이드로 삼아 새로운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마케팅하십시오. 정확히 어떻게 하는지는 당신의 사업 유형에 따라 크게 달라질 것입니다.

제품의 생산자는 고객의 손에 물리적인 제품을 맡기 위해 기존 매장으로 직접 가거나 유통 센터를 통해 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디지털 상품이나 서비스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다른 사업주들에게 직접 마케팅을 계속할 것이다. 문화적 차이를 조정하여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데이터를 자주 확인하여 무엇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마케팅을 하는 동안 잊지 마십시오. 마케팅 캠페인의 문제점을 더 빨리 파악할수록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타 수출입 업체들에 대한 도약

이제 여러분은 어떻게 하면 중소기업으로부터 상품이나 서비스를 수출하기 시작할 수 있는지 알게 되었고, 그렇게 하면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연못을 가로질러 도약하기 위한 많은 작업이 있지만, 그럴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다른 수출입 업체보다 앞서고 싶다면 우리의 이지 비즈니스 세일 액셀러레이터를 꼭 확인해 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국제적인 사업 성공으로 빠르게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줄 훌륭한 도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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