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은 당신의 현재 마케팅 전략을
해외 시장의 요구에 맞게 조정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국제 마케팅을 위한 안내서 입니다.

키워드: 글로벌 마케팅
여러분은 델리의 광고판,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방영된 광고판에 당신의 회사 이름이 나오시는 걸 원하시나요?
글로벌화는 단순한 꿈이 아니라 기대입니다.
하지만, 세계화를 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사업을 할 때는 다양한 상반된 뉘앙스를 고수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글로벌 마케팅 계획은 국가 간의 문화적 차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이 국가 차원에서만 진행되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회사를 사람들의 이웃, 그들의 마을, 그리고 그들의 집으로 가져오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어떤 글로벌 마케팅 전략의 목표는 전 세계적으로 당신의 회사를 유명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유명해진다면, 당신의 회사는 세계적인 시장 리더가 될 수 있고 당신은 세계를 새로운 곳으로 이끌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에서 계속 읽고 자신을 전세계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새로운 글로벌 센세이션으로 도약하기 위한 첫 단계를 밟으십시오.
글로벌 마케팅이 실현되는 것
지금 당장은 글로벌 규모의 운영이 불가능해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그렇듯이 지금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것을 다음 단계로 가져가서 세계 시장을 장악하려고 하는 것은 즐거운 공상에 지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그것을 하고 있는 많은 회사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현재 글로벌 규모로 운영되고 있으며, 당신이 전혀 다르다고 생각할 이유가 없습니다. 당신은 국제 시장에서 스타벅스나 디즈니와 같은 회사들과 놀 수 있고 전 세계의 관중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쇼 “운명의 바퀴”는 미국의 게임 쇼로 널리 간주됩니다. 그것은 다른 어떤 쇼도 할 수 없는 방법으로 미국 주간 텔레비전의 정신을 포착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세계적인 수출품이고, 이 쇼는 몇 가지 간단한 글로벌 마케팅 전략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관객들을 찾아냈습니다.
요점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무엇이든지 상관없다는 것입니다. 누구나 세계화 할 수 있어요.
글로벌 환경으로 전환하여 회사 보호
사실, 당신은 회사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기 때문에 회사를 글로벌하게 만들 의무가 있습니다. 글로벌화를 통해 지역 경제 문제로부터 기업을 보호합니다. 같은 정치나 사회적 관습에 영향을 받지 않는 시장으로 당신의 회사를 확산시킴으로써, 당신은 항상 돈을 벌 수 있을 것입니다.
글로벌화는 당신의 회사가 어떤 일이 있어도 살아남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당신의 회사가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고 발전하는 것을 보는 것 외에도, 당신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집중하는 것은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쉬운 글로벌 마케팅을 위한 글로컬라이즈 콘텐츠
어떤 회사든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은 청중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이 블로그 게시물이든 광고든, 당신의 콘텐츠는 항상 청중들에게 인상을 남겨야 합니다. 하지만, 청중들에게 반향을 일으키기 위해서는, 그것은 지역적이고 문화적인 규범을 고수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한 지역의 문화적 규범에서 벗어나면, 그것은 이국적이고 이상한 것으로 간주될 것입니다. 기껏해야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궁금해 할 수도 있지만, 결코 그 내용에 진정으로 관심가지지 않아요. 그리고 최악의 경우, 사람들은 그것과 어떻게 연결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그것을 완전히 무시할 수도 있습니다.
국부적인 느낌으로 글로벌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글로컬라이제이션(glocalization이라고 합니다. 한 지역에서 잘 작동하는 콘텐츠를 가져다가 다른 지역에 적응시키는 과정이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 자신의 콘텐츠로 해야 할 일입니다.
기본 템플릿으로 시작
좋은 글로컬라이제이션의 비결은 콘텐츠의 핵심 템플릿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콘텐츠는 다른 언어와 스타일로 표현된다면 전 세계에 걸쳐 동일한 아이디어를 전달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아시아 콘텐츠로부터 빼앗는 아이디어는 미국 콘텐츠로부터 빼앗는 것과 같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베어본 템플릿이 필요합니다. 모든 시장은 동일한 템플릿을 따라야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또한 지역 창작자들의 창의성을 억압하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떻게 말해야 할지가 아니라, 해야 할 말을 강조하세요.
주요콘텐츠와 글로벌 콘텐츠 간 균형 조정
글로벌 마케팅 플랜을 처음 개발하기 시작하면 그냥 세계를 공략하겠다는 함정에 빠지기 쉽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사람을 위한 콘텐츠를 한 번에 제작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의 목표 청중은 단순히 ‘모두들’이 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대신,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가 어디에서 유래되었는지와 당신이 가장 먼저 목표로 하고 싶은 시장 사이에서 균형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단순히 원래의 콘텐츠를 가져다가 세계 관객들에게 서비스하도록 변형시킬 수는 없습니다. 대신 원래 시장과 비슷한 시장을 파악해 유통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회사를 글로벌화시키는 것은 점진적인 과정입니다. 한꺼번에 하려고 하지 마세요. 또한, 원래 청중을 배신하지 마세요. 글로벌화한다고 해서 컨텐츠를 바꿀 필요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그것의 원래 생각을 그대로 지키면서 새로운 시장에 적응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역마다 뉘앙스가 다릅니다.
당신이 세상의 많은 다른 문화에 완전히 정통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세계에는 195개국이 있으며, 그 안에 있는 각 마을은 고유의 지역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 팀이 각 도시의 지역적 맥락에 맞는 각각의 콘텐츠를 보장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대신 지역별로 마케팅을 관리할 수 있는 편집 게시판을 개발해야 합니다. 각 지역의 마케팅을 관리하는 서로 다른 보드의 시스템으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반향을 일으키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주력할 수 있고, 지역화된 유통은 각 지역을 이해하는 사람들에게 맡길 수 있을 것입니다.
글로벌 마케팅 계획이 첫 번째 단계
글로벌 마케팅 계획을 개발하는 것은 세계 지배를 향한 당신의 탐구의 첫 번째 단계일 뿐입니다. 아니 오히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이름이 되기 위한 첫걸음입니다. 다음으로, 계획을 실행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적절한 도구가 필요합니다.
그걸 위해서 우리가 있습니다.. 무료 웹 프레즌스 툴을 사용하여 글로벌 디지털 시청자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이제 곧 지역들을 공략하고, 듣도 보도 못한 곳에 브랜드를 쌓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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