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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소셜 판매란 무엇이며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소셜 미디어가 현재 세계를 지배하고 있다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입니다.

그럼 왜 리드를 생성하는데 사용하지 않는 겁니까?

여기서 사회적 판매란 무엇이며 어떻게 그것이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알아보세요.

키워드: 소셜 판매란 무엇인가
소셜 미디어는 마케터들과 판매원들을 위한 새로운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강력한 이점을 활용하는 것은 시청자의 세분화를 늘리고 당신의 수직적 영역을 지배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단서를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많은 판매자들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이용한 판매에 서툴다. 사회적 판매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소셜 판매는 새로운 것이 아니라 사용하는 플랫폼과 함께 성장했습니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 지형이 얼마나 큰 지 아신다면, 지금 당장 이것이 필요합니다.

사회적 판매란 무엇인가요? 이 글에서 우리는 사회적 판매를 정의하겠습니다.

사회적 판매란 무엇인가요?

이 방법을 활용하기 전에 먼저 소셜 셀링 정의부터 시작합시다.

소셜 판매는 판매원들이 소셜 미디어 채널을 이용하는 기법입니다. 그 중심에는 그들이 원하는 관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랜딩 페이지가 작동하는 방식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납득시킵니다. 너는 여전히 그들의 고통을 덜어주는 것으로 그것을 합니다. 고객이 구매할 준비가 될 때까지 강력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할 것입니다.

소셜 판매를 정의할 때, 전통적인 판매 기술은 일부가 아닙니다. 당신은 여기 냉정하게 전화하거나 열심히 팔려고 온 것이 아닙니다. 고객들에게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여기 온 겁니다.

이런 점에서 전통적인 영업 행보는 모두 버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셜 셀링(social saling)을 배울 준비가 되셨습니까? 지금 한번 보십시오.

1. 프로페셔널 브랜드 구축

소셜 셀링의 첫 번째는 완전하고 전문적인 브랜드를 확실히 갖추는 것입니다. B2B 고객들은 까다로운 사람들이고 그들은 믿을만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과 함께 일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유망주를 목표로 한다면, 여기에 팁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계열에서 얼마나 활동적인 참가자인지를 자랑하고 싶어합니다.

진지한 활동을 통해 ‘커뮤니티 전문가’라는 사회적 판매 정의를 추구합니다. 이것은 더 많은 연결과 더 많은 문의로 이어질 것입니다. 당신은 잠재 고객이 당신의 사업을 더 빨리 받아들이도록 할 것입니다.

네트워킹 그룹 및 포럼(예: LinkedIn 및 Facebook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잠재 목표물이 어디에서 참여하는지 알아보고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당신의 생각을 말해보세요.

사회적 판매에 관한 한, 당신은 공동체의 정회원처럼 기여합니다. 당신은 이곳에서 전통적인 판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공동체의 유용한 톱니바퀴 역할을 합니다.

2. 공동체를 지켜보며 기둥이 되세요

공동체의 도움이 되는 부분이 사회적 판매를 정의함에 따라, 다음 조치는 가능한 요구를 위해 공동체를 감시하는 것입니다. 필요할 때 추천할 수 있도록 자신이 잘하는 것을 분명히 하세요.

커뮤니티를 볼 때, 여기 팁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필요로 할지도 모르는 잠재 고객과 연결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당신은 연결고리를 만들고 당신의 전문지식을 보여주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싶어합니다.

LinkedIn이든 페이스북이든 트위터든 어디에나 있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네트워크의 한 축이 될 수 있다면 사회적 판매가 일어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 있어서 권위를 세우고 사람들이 의지하는 사람이 되고 싶어합니다.

3. 영업 기회 찾기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하드 판매를 하지 않고 판매 기회를 찾기를 원합니다. 미래에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상품과 서비스가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찾아보세요. 고객의 문제를 살펴보고 귀사의 브랜드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특정 조직 내에서 누구를 대상으로 할지 알아보십시오. 소셜 셀링은 팀 내의 주요 의사 결정자에게 접근하기를 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압도하지 않고 산업 지식을 가지고 참여시키고 싶어합니다.

듣는 법을 배우세요, 많은 B2B 고객들은 벤더들이 먼저 듣는 것을 선호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사업에 관심을 갖는 사람으로서 자신을 보여줄 수 있다면, 당신은 더 나은 신뢰의 방식을 구축합니다.

4. 권위를 통한 판매

당신이 기억해야 할 한 가지 사회적 판매 정의는 권위입니다. 잠재 고객들, 특히 B2B 인파를 설득하는 당신의 능력은 당신의 틈새에 대한 주제 전문가가 되는 것이다. 이것은 산업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고, 적극적인 코멘트를 하며, 브랜드의 품질을 보여줌으로써 가능합니다.

타겟 청중은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아는 판매자로부터 구매하려는 합리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 무리보다 앞서고 싶다면, 당신의 지식을 갱신하라. 업계의 최신 아이디어와 동향을 알아보십시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권장 사항을 요청하십시오. 네트워크가 성장한다는 것은 당신이 더 많은 청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사 결정자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면 사회적 판매는 일어날 것입니다.

5. 수익성 있는 관계 만들기

당신이 사회적 판매를 정의할 때, 당신의 연줄과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갖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고통스러운 점을 완화시킬 필요가 있을 때 전문가적 관점을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이 도움이 필요할 때 함께 해 주세요.

이 모든 것이 의미하는 것은 진정한 대화에 집중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올바른 해상도라고 생각하는 것을 그들과 토론하세요. 그들을 올바른 방향으로 유도하되, 즉시 판매에 집중하지 마세요.

효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영역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십시오. 제품군에 없지만 필요한 경우 세탁물 목록을 제공하십시오. 일단 그들이 당신의 제품에서 무언가를 필요로 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도왔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틈새에서 무언가를 성취할 수 있는 네트워크 내의 사람들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장래에 당신의 사회적 판매에 순익을 줄 수 있는 유망한 사람들을 배은망덕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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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판매를 정의할 때, 그것은 100% 당신의 전통적인 판매 기술이 아닙니다. 잠재 고객을 위해 스킬, 전문성 및 연결성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사회적 판매란 무엇인가? 권한, 전문성 및 관련성을 통해 판매에 이르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더 알면 확실히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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