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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히 친구를 찾는 것 이상의 정보: 소셜 미디어 판매로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는 방법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오락거리를 위해 소셜 미디어로 눈을 돌립니다.

이제 그것을 당신의 사업에 사용할 시간입니다.

리드 및 영업에 소셜 미디어 판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키워드: 소셜 미디어 판매
전세계에는 27억 7천만 명 이상의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 수치는 앞으로 몇 년 내에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신의 사업에 그렇게 많은 온라인 청중을 활용하지 않는 것은 부끄러운 일일 것입니다.

다행히도, 더 많은 전환을 위해 비즈니스의 온라인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소셜 미디어 판매 팁이 있습니다.

아래의 6가지 팁을 고려하십시오.

1.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수립

모든 좋은 마케팅 전략을 위해 적절히 계획해야 합니다. SMART 프레임워크에 따라 목표와 목표를 설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신규 고객 확보와 같이 비즈니스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지표에 목표를 고정하십시오. 리트윗이나 마음에 드는 측정기준은 당신의 판매량을 정확하게 나타내지 못하므로 연연하지 마십시오.

소셜미디어를 통한 판매도 철저한 소셜미디어 감사가 필요합니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이미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다면, 지금까지의 진행 상황을 평가해 보십시오. 감사 과정에서 온라인 청중을 속일 수 있는 유사 계정을 주의하십시오.

경쟁사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뿐만 아니라 대상 고객의 니즈를 조사하여 업계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십시오. 이를 통해 컨텐츠 전략의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영업 목표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반드시 성과 지표에 따라 전략을 조정하십시오.

2. 자신에게 맞는 플랫폼을 선택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통한 판매는 당신의 사업 수익을 창출하고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당신의 판매에 이런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이다.

다른 종류의 사업이 다른 개인들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따라서 잠재적으로 목표 대상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플랫폼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목표 대상을 결정하기 위해 구매자 개인에 대한 프로필을 만들어야 합니다.

비즈니스에 이상적인 플랫폼을 결정한 후에는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적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인스타그램은 대상 시청자들이 시각적인 것에 쉽게 끌리기 때문에 의류와 식품 사업에 가장 적합할 것입니다. 반면 링크드인과 트위터는 B2B 마케팅과 같은 전문 산업에 가장 적합할 것입니다.

3. 목표 고객 파악

소셜 미디어의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에 대해 이미 사용 가능한 정보를 사용하여 대상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십시오.

모든 플랫폼에서 강력한 소셜 미디어 존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구매자가 대부분의 시간을 어디서 보낼지 집중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들의 특정한 요구에 맞게 제안이나 할인을 만드는 것과 같이 그들을 참여시키는 다양한 방법을 알아내십시오.

소셜 미디어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현재 고객과 동일한 특성을 가진 더 많은 개인에게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귀사의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귀사의 목표 고객 인구 통계와 판매하려는 브랜드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목표 고객이 밀레니얼 세대라면 시각 마케팅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인스타그램, 스냅챗, 페이스북 계정이 활성화되면 전환율을 높이고 회사에 충분한 온라인 화제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4. 게시 일정 만들기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전략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게시물을 계획하십시오.

간헐적이고 무작위로 게시하는 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고객을 끌어들이지 못할 수 있고 자원 낭비일 수 있습니다. 다만, 재미있는 공유가 있으면 가끔 게시하는 것은 신중합니다.

일관성을 유지하면 콘텐츠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잠재 고객과의 계약도 강화되며,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집니다. 스케줄링 도구를 사용하면 게시물의 규칙성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시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 중 일부는 미리 게시물을 예약하고 대부분의 사용자가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미리 정해진 시간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앙 집중화된 지점에서 모든 계정을 관리하고 게시물의 응답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스케줄링 도구는 여러분의 일을 더 쉽게 할 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의 존재감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5. 시선을 사로잡는 포스트 비주얼

귀사의 비즈니스가 다른 기업보다 돋보이고 회사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고품질 동영상과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비디오와 이미지를 통해 청중은 의견을 채택하고 제품 구입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유도하기 위해 눈길을 끄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게시함으로써 구매자의 결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조작 없이 구매자의 감정에 어필하고 연결되는 이미지를 공유합니다. 귀사의 브랜드를 위한 사회적 증거로 사용하기 위해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의 동영상과 사진을 게시하십시오. 고객들은 심지어 당신의 상품과 정서적인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으며, 당신에게 꼭 필요한 브랜드 충성도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6. 인플루언서를 사용하여 가시성 향상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업계에서 인플루언서를 고용하여 비즈니스 판매를 촉진하십시오. 인플루언서는 팔로워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더 많은 판매를 장려하기 위해 잠재 고객과 거래, 할인, 프로모션을 공유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매일 게시물을 올리기를 기대하는 가운데, 인플루언서의 과대 광고는 여러분의 고객 기반을 키우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협업과 협력하고 협상하기 위한 목적 적합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식별 그들과 함께 제품 리뷰, 할인 코드 및 컨텐츠 소개 방법에 대해 작업하여 귀하의 브랜드를 보증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판매로 매출 증대 준비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판매를 위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당신의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집중하세요. 기존 및 잠재 고객에게 자신이 가장 잘 하는 일임을 보여주십시오. 제품에 비디오가 담긴 장면을 캡처한 후 게시하여 컨텐츠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십시오.

여러분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유용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들은 그들을 계속 매료시키고 팔로워들과 공유하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비록 그들이 즉시 구매를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더라도, 그들은 미래에 당신의 제품을 확실히 기억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더 큰 소셜 미디어를 따르고 충성스러운 고객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의 팁들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판매 과정을 원활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판매를 크게 증가시킬 것입니다.

귀사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확인하고 개발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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