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에서 분석에 이르기까지, CRM 플랫폼은 더 좋고, 더 스마트하고, 더 빠르게 판매할 수 있는 많은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을 위한 4가지 CRM 사례를 소개합니다.

고객 관계 관리 소프트웨어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글로벌 비즈니스는 편리한 모바일 가용성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을 통해 고객 정보에 실시간으로 액세스해야 합니다.
CRM은 모든 글로벌 비즈니스의 핵심입니다. 현재 11인 이상 기업의 91%가 CRM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지에서의 당신의 사업을 아는 것은 충분히 어렵습니다. 글로벌 표준에 도달하는 회사는 데이터를 보유해야 할 많은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라우드에서 분석에 이르기까지, CRM 플랫폼은 더 좋고, 더 스마트하고, 더 빠르게 판매할 수 있는 많은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을 위한 4가지 CRM 사례를 소개합니다.
1. CRM을 활용하여 영업 실적 개선
CRM 소프트웨어는 한 가지 주요 용도가 있으며 이는 최적의 리드 생성과 육성을 위한 것입니다.
기업은 판매 리드의 부적절한 관리를 통해 헤아릴 수 없는 판매 기회를 잃을 수 있습니다. 단서가 들어오고 영업 사원들이 연락처를 잃어버리고, 그들이 쓴 스티커 메모는 잊어버리고, 공책을 잃어버리거나, 일기를 잘못 넣는다. 그렇게 간단할 수도 있습니다.
리드가 실시간으로 기록되고, 직관적이고 이동성이 뛰어난 CRM 시스템 전반에 걸쳐 리드의 육성이 이루어진다면, 리드는 다시 한 번 눈에 띄지 않을 것입니다.
글로벌 세일즈 팀은 언제든지 모든 지역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CRM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모든 고객의 과거 구매 정보를 관리하고, 고객의 이동, 판매 지원 통화 및 그 사이의 모든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영업 담당자에게 잠재 고객, 잠재 고객 및 현재 고객에 대한 강력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승률과 상향 판매 기회를 높일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2. 내부 효율성 증대
글로벌 효율성 증대를 위한 훌륭한 고객 관계 관리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면, 그들은 대륙을 가로질러 이동하거나 해외로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새로운 영역에 있는 귀하의 사무실로 전화를 걸면, 해당 사무실의 직원들은 고객의 과거 정보, 구매 내역, 이전 지원 통화 및 기타 관련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문제나 질문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CRM 소프트웨어는 어떤 부서 내의 어떤 지역이나 국가의 어떤 사람이든 전화를 걸거나 이메일을 보내는 리드나 고객을 도울 수 있도록 당신의 비즈니스의 모든 영역에 대한 원활한 액세스를 가져야 합니다.
글로벌 기업들은 단순히 국가, 주, 지역을 아우르는 통합형 CRM 소프트웨어를 보유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 다음 혜택으로 우리를 끌어들이죠
3. 클라우드 기반 CRM의 이점
귀사와 글로벌 비즈니스에 적합한 고객 관계 관리 소프트웨어 예를 찾으려면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찾아야 합니다.
- 클라우드 기반 : CRM 소프트웨어는 글로벌 규모로 운영되는 비즈니스에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 쉬운 설치 : 클라우드 기반 CRM은 종종 번거로움 없이 설치할 수 있으며, 정보를 저장하기 위해 추가 하드웨어 또는 서버를 구입하지 않아도 되며, 소프트웨어를 유지 관리하기 위해 현장 IT 담당자에게 비용을 지불할 필요도 없으며, 24시간 지원 팀을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번거롭지 않게 액세스하십시오. 클라우드 기반 CRM은 직원과 판매 담당자가 거의 모든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직원들은 특별한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 높은 보안 : CRM 소프트웨어가 클라우드 기반인 경우 최상의 정보 보안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클라우드 기반 CRM 회사들이 제공하는 보안은 종종 지역 사무소의 보안보다 훨씬 더 높으며, 이는 그들이 여러분의 데이터의 기밀성을 매우 심각하게 여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잠재적 유연성 : 대부분의 클라우드 기반 CRM 소프트웨어는 비즈니스에 필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자체는 종종 특별한 노트, 기능 및 구조를 가지고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이점은 단지 몇 가지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가 로컬 기반 제품보다 더 저렴하고 저렴한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웹 인터페이스, 최적화된 데이터베이스 사용, 사용자 정의 가능한 프로필 및 보고 기능이 있습니다.
4. 글로벌 현장 팀의 이동성 향상
영업 사원이 국경을 넘어 출장 중입니다. 그는 물론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전세계적으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2~3개의 잠재 고객을 만납니다. 스마트폰을 빼내고, 이름, 연락처, 지정사항, 회사 정보 등을 입력하고, 저장을 누릅니다.
당신의 본사는 즉시 정보가 들어오는 것을 볼 수 있다. 고객 지원 팀은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마케팅 팀은 들어오는 잠재 고객에 대해 보고하고, 보고서를 생성하고, 영업 팀에 조치를 위임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로서 세계 회의에 참석하고 있는 이미지. 당신은 당신의 전시 판매대에서 당신의 최고의 판매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오래된 “명함을 상자에 넣어라”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바닥에 있는 여러분의 직원들은 실시간으로 정보를 입력할 수 있고, 일부 CRM 소프트웨어는 이메일 자동화와 새로운 리더와의 거의 즉각적인 접촉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판매 전망을 최적화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세일즈 및 마케팅 앱을 CRM과 통합하는 것은 원활하고 성공적인 캠페인을 만드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를 통해 정확한 영업 인텔리전스 데이터로 영업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케팅 부서가 당신의 시장을 정확하게 겨냥할 수 있고, 당신은 가망고객 탐색과 연구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에 올바른 정보를 직접 공급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통합 소프트웨어에는 2,500만 개의 회사와 3,100만 명의 경영진에 대한 정기적인 업데이트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영업 팀이 신규, 현재 및 검증된 영업 기회를 보낼 수 있습니다.
5. 귀사에 적합한 CRM 예제
CRM 소프트웨어를 쇼핑할 때, 반드시 해결해야 할 과제가 있습니다. 등록하기 전에 해당 기능 및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CRM 예제를 시험해 볼 수 있는 기간을 제공하므로, 최고의 팀이 CRM 예제를 시험해 보고 사용 후에는 보류 금지 피드백 세션을 제공하십시오. 새로운 CRM 전략의 스트레스 없는 구현을 원하는 경우. 당신의 회사를 해외에 홍보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CRM 없이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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