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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 사슬을 업데이트해야 할 때입니다.

2020년 가치체인을 다시 분석 및 업데이트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사업 경쟁이 치열합니다.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기업이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가치를 제공해야 합니다. 조직은 단순히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생산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기업은 무엇이 차별화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여기가 가치 사슬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가치사슬은 공급망과 유사하지만, 그것은 연구 개발 및 제품 설계와 같은 훨씬 더 많은 움직이는 부품들을 포함합니다. 아이디어화부터 유통까지 브랜드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활동으로 구성됩니다.

가치 사슬을 업데이트하고 최상의 성능을 유지함으로써 귀사의 비즈니스가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가치 사슬의 구성 요소

가치사슬의 개념은 하버드 경영대학원의 마이클 E에 의해 소개되었습니다. 포터. Porter에 따르면 가치 사슬은 기본 활동과 지원 활동의 혼합으로 구성됩니다.

기업이 가치사슬을 개선하려면 먼저 각 활동이 어디에 부합하는지 파악해야 합니다.

가치사슬 내의 주요 활동

가치사슬 내의 주요 활동은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물류와 마케팅 및 판매 활동을 포함합니다.

당신의 마케팅과 판매 전략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것은 광고, 프로모션, 제품 가격 결정과 같은 방법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가치사슬 내에서 지원활동

지원 활동은 가치사슬에서도 중요합니다. 귀사의 비즈니스 지원 활동에는 인력, 조달 및 인프라와 같은 활동이 포함됩니다.

가치사슬 분석을 수행하는 것은 성공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가치사슬 분석은 귀사의 제품에 대한 모든 활동을 더 잘 파악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가치사슬 분석을 수행하면 기업이 고객에게 가치 있는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형별 제품을 판매하든 서비스를 제공하든 모든 유형의 산업에서 중요합니다. 이러한 제품들에 대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수록 고객들에게 더 많은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곳이 어디인지 어떻게 아십니까? 여기서 가치사슬 분석이 나온다. 분석을 통해 고객, 직원 및 파트너를 위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가치사슬 분석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야 합니다.

회사의 핵심 활동 파악
가치사슬 분석은 귀사의 브랜드 솔루션을 시장에 성공적으로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활동을 식별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제품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기본 및 지원 활동이 포함됩니다.

활동의 가치 분석

이 단계에서는 모든 활동을 살펴보고 부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무엇이 추가될 수 있는지 고려하게 될 것입니다. 각 활동이 고객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에도 가치를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활동들은 당신이 얻고자 하는 이익과 비교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경쟁에서 두각을 나타내려고 하는 것인가, 아니면 차별화 비용이 드는 것인가.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활동이 그것을 지지하도록 확실히 하고 싶을 것입니다.

비용 분석 수행
다음 단계는 당신의 활동이 당신의 사업에 얼마나 많은 손해를 끼치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원료와 같은 것도 포함되지만 시간 절약도 포함됩니다. 이것은 어떤 영역이 비용 효율적이지 않은지 보여줄 것이고, 그래서 당신은 개선 조치를 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통찰력이 없다면, 여러분의 비즈니스는 투자 수익률이 거의 없는 시간과 노동 집약적인 활동을 계속할 것입니다.

수정된 영역에 대한 평가
활동을 분석한 후 마지막 단계는 평가입니다. 이 단계에서, 여러분의 기업은 이러한 변화들이 만들어질 가치가 있는지, 비용을 부담할 가치가 있는지, 그리고 다른 요소들을 고려할 가치가 있는지를 평가해야 합니다.

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려면 보다 어려운 작업을 처리하기 전에 간단한 변경부터 시작하십시오.

데이터에 대한 보고의 중요성

일단 가치 사슬에 변화를 통합하면, 데이터 보고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아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데이터를 들여다보고 개선 영역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비즈니스는 중요한 정보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가치 사슬을 진정으로 개선하려면 이러한 중요한 영역에 대한 가시성이 필요할 것입니다. 변화는 어려울 수 있고, 여러분의 비전을 보기 위해 C-레벨을 설득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요구를 백업할 데이터가 없으면 제안사항에 대한 승인을 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보고 프로세스는 가치사슬 분석을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를 뒷받침할 귀중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탁월한 가치 사슬의 이점 활용

가치사슬 내에서 올바른 활동을 수행하면 측정 가능한 투자 수익을 얻는 동시에 고객에게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경쟁사들보다 돋보이게 하고, 신뢰를 쌓고, 충성스러운 고객층을 형성하며, 지속적인 개선의 문화를 심어줍니다.

모든 개선은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 확보에서 시작됩니다. 또한 비즈니스 요구에 적합한 공급업체를 찾는 데 의존합니다. 적절한 공급자는 당신의 고객을 위해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당신의 돈을 절약할 것입니다.

귀사의 비즈니스가 잠재적 공급업체를 찾고 평가하기 시작할 때 관련 결과를 제공하는 소스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렇게 하면 검색 단계에서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콤파스는 전세계적으로 우리의 독특하고 세부적인 분류로 기업들이 B2B의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와 특정 제품을 검색할 수 있게 함으로써 업체의 가치사슬 향상을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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