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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및 서비스를 사용하여 새로운 국제 시장에 진출하는 방법

데이터 분석에 깊이 파고드는 것에서부터 팀이 외국 바이어와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것까지, 빅 데이터를 통해 새로운 국제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려면 많은 어려움이 따르지만,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 기반을 찾는 것입니다. 만약 이곳이 귀사에 익숙하지 않은 시장이라면, 귀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구매자를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다행스럽게도, 해결책이 있고, 그것은 빅데이터에 있다.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 국제 시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므로, 시장 진입과 관련하여 보다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고객 참여, B2B 리드 생성 등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데이터가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그리고 이러한 전환 과정을 지원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분석을 통해 마이크로마켓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소규모 기업에서는 국제 확장을 위한 예산 편성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혹시 사업에 추가 비용이 많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이크로 마켓”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잠재 고객이 풍부한 작은 주머니이며 특정 도시, 특정 산업 또는 산업의 하위 집합이거나 특정 브랜드일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시장은 국제적으로 확장하려는 기업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마이크로 마켓을 찾는 것은 더 낮은 가격으로 새로운 국제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수 있게 해줍니다.

2. 영업 팀에게 권한 부여
국제시장 진출과 함께 가장 까다로운 이슈 중 하나는 소통입니다. 새로운 시장에서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은 언어적 또는 문화적 문제 때문이거나 데이터 부족으로 인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영업 팀이 대규모 데이터 세트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함으로써 B2B 리드 생성에 있어 더 많은 기반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캄파스의 데이터로 75개국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시장 조사 및 프로파일링은 이미 수행되었으며, 이는 영업 팀이 시장 조사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전화를 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영업 팀에 힘을 실어주고 더 많은 자격을 갖춘 잠재 고객을 확보하여 궁극적으로 더 많은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3. 문화적 통찰력과 잠재 고객 정보를 통해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 제공
미국 기업이라면 사우디 문화의 내막을 알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찬가지로 아일랜드 기업이라면 일본 문화에 대해 다 아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새로운 타깃 시장의 문화를 이해하는 것은 당황스러운 가짜 패스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행동 정보의 대규모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면 대상 국가 또는 지역에서 잘 작동하는 접근 방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국가에서 어떤 색이 긍정적인 연관성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브랜드와 어떻게 관계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브랜드 충성도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까? 아니면 최상의 거래를 찾는 데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까?

이런 종류의 문화 자료는 행동 정보와 빅데이터를 통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확장 시도를 중단시킬 수 있는 일반적인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가계와 기업의 평균소득에 대한 데이터는 각각 B2C와 B2B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에는 거대하고 성장하는 중산층이 있습니다. 이 계층 또는 소규모 기업의 평균 소득을 알면 제품을 맞춤 제작하여 이 그룹의 사람들에게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할 수 있습니다.

수입, 시장 정보,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이 여러분이 이전에는 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사람들을 현장에 배치하지 않고서는 여러분의 서비스를 조정하고 구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4. 미래의 성장과 쇠퇴를 예측하는 능력 향상
급격한 경기 하락 직전에 국제 시장으로 확대되는 것은 가능한 최악의 사업 움직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일부 핵심 자료 없이 한 나라의 경제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측, 예측 모델 및 기타 분석 도구에 액세스하면 한 나라의 경제가 어느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더 좁힐 수 있고 이 나라 안의 특정 분야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거시적 수준에서 경제 위축이 항상 미시적 수준에서 축소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시장의 방향을 예측할 수 있는 이 기능을 통해 확장에 대한 보다 나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이는 최악의 경제 불확실성으로부터 비즈니스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5.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소스로 작업하여 정확성 보장
작업 중인 데이터가 정확한지 어떻게 확신할 수 있습니까?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려면 데이터가 정확해야 합니다. 결국, 비싼 결정을 내리게 된 이유가 바로 그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데이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신뢰할 수 있는 소스와 협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Kompass와 같은 소스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목표 시장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빅데이터는 국제 시장으로 더 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 목표 시장을 훨씬 더 철저하게 탐색하고 조사할 수 있으며, 고객을 더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국제 시장으로 확장할 계획이라면 최신 데이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콤파스는 전 세계 광범위한 국가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질문이 있는 경우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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