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구축과 백링크에 대한 개념을 소개합니다!
코로나는 전자상거래 시장을 이끌어왔습니다. “CVID-19와 전자상거래” 글로벌 조사는 610%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즉,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중요한 온라인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백링크 프로필을 구축하는 것은 이러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필수 전략입니다. 계속 읽고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백링크 및 솔루션에 대한 가이드를 찾아보십세요.

백링크란 무엇입니까?
백링크는 독자들에게 도메인의 페이지를 안내하는 다른 웹 사이트의 링크입니다.
즉, 다른 사이트에서 자신의 사이트로 올 수 있게 연결된 링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콤파스 상품페이지에서 업체 홈페이지 링크 게재하면, 콤파스가 해당 업체의 백링크 사이트가 되게 됩니다.
백링크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다른 사이트에서 자신의 사이트로 링크를 했다는 얘기는 그만큼 사이트의 내용이 가치가 있고, 유용하며 신뢰할 수 있다는 것으로 구글에서는 인식하게 됩니다. 따라서 신뢰 있는 웹사이트에 여러분의 홈페이지 링크를 게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적의 시나리오는 사이트에 다른 사용자가 공유하고 싶어하는 고유하고 중요한 컨텐츠가 있는 경우입니다. 이렇게 하면 사이트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백링크는 얼마나 중요할까요?
인터넷 검색의 관심을 끌기 위한 치열한 경쟁 시장 속에서 백링크는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원하는 고객을 끌어모을 수 있는 양질의 백링크 프로필을 확보하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백링크 사용 시 주의할 점을 알려드립니다
스팸 웹 사이트가 도메인에 링크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Google은 이러한 사이트를 제외하며 이는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도메인 권한이 높고 검색 엔진 신뢰도가 높은 웹 사이트에서 링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양보다 질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고품질의 백링크가 하나 있으면 SEO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높은 수준의 조회 수를 늘리고 원하는 기업과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러분의 사이트는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다는 평판을 얻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고객이 비즈니스에 대해 동일한 믿음을 형성하여 매출 증대로 이어집니다.
백링크 및 링크 구축
이제 질문은 “백링크 프로필을 어떻게 구축합니까?”입니다.
SEO 순위 최적화
콤파스 Booster는 고유한 SEO 솔루션을 사용하여 회사의 온라인 가시성을 높입니다. 대상 쿼리의 검색 결과에서 1위에 오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는 Kompass Global B2B 디렉토리에도 표시됩니다. 매년 3,400만 명의 B2B 고객이 이 소스를 통해 새로운 공급업체를 찾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라는 평판 구축
고객은 전문성과 역량을 입증하는 비즈니스를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합니다. Booster는 여러분의 브랜드를 합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회사로 홍보합니다. 이는 글로벌 시장에서 B2B 계약을 체결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긍정적인 첫인상
많은 연구들이 사람들이 얼마나 빨리 첫인상을 만드는지를 실험했다. 결과의 범위는 100 ~ 27초입니다. 프린스턴의 한 연구는 가장 빠른 결정은 매력과 신뢰도라고 보고했다.
여러분의 홈페이지는 고객이 보는 첫 이미지입니다. 어수선하고, 체계적이지 못한 사이트는 금방 이탈하게 됩니다.
Booster는 고품질의 랜딩 페이지와 프로필 페이지를 개발하여 귀사의 비즈니스를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새로운 B2B 구매자들을 끌어 모을 것이고 긍정적인 인상을 형성합니다.
Booster는 회사 뉴스, 신제품, 비디오 및 카탈로그도 업로드됩니다. 페이지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이트가 최신 상태가 아닐 경우 고객 만족도가 급격히 떨어지기 때무입니다.
최소 임계값을 충족하는지 확인
모든 마케팅 계획에서 성공을 측정할 수 있는 최소 허용 임계값을 갖습니다. Kompass에는 온라인 클릭을 추적하는 Booster Clicks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 활동의 성공을 설정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25개 이상의 언어로 60개 국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Booster가 이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부스터를 사용하여 사이트 구축
성공 여부는 품질 계획 수립에 따라 결정됩니다. 다음은 백링크 프로필을 구축하기 위한 부스터 프로세스에 대한 설명입니다.
연결
먼저 부스터 페이지를 작성합니다. Kompass.com으로 이동하여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고객 공간 생성
로그인한 후 고객 공간 생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홈 페이지에는 몇 가지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뉴스, 제품, 비디오 및 카탈로그에는 바로 가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Booster는 일정 및 클라이언트 권장 사항을 포함하여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특정 회사 이벤트도 홍보할 수 있습니다.
회사 프로필
다음으로 회사 프로필 페이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고객이 이 페이지를 방문하여 귀사의 역사, 비전 및 미션에 대해 소개합니다. 지리적 위치, 로고 및 연락처, 소셜 미디어 및 웹 사이트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및 서비스 정보
이 페이지에는 제품 사진, 설명, 가격 등을 저장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Kompass가 적절한 인덱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언어를 선택해야 합니다. 해외 가입자는 자신의 정보를 번역하여 모든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 소개
귀사는 특정 품목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특정 시즌이나 이벤트와 관련된 마케팅 상품들은 판매를 증가시킬 수 있다. 이 쇼케이스를 게시하는 즉시 Kompass는 인덱싱된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일 것입니다.
동영상 게시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동영상을 게시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여기에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데모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튜토리얼을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카탈로그 포함
고객들은 잘 디자인된 온라인 카탈로그의 편리함을 즐긴다. 이를 통해 고객은 필요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신속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품 페이지는 항상 보관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해당 페이지를 검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제품은 나머지 페이지보다 3배 더 많은 트래픽을 받습니다.
B2B 마케팅 솔루션을 찾고 계십니까?
백링크는 비즈니스 상태와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고유한 중요한 사이트 컨텐츠를 만들면 다른 도메인이 귀사에 맞게 조정됩니다. 사이트에 대한 여러 백링크로 SEO 순위가 상승합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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