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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분석으로 B2B 데이터베이스를 통합하는 방법

빅 데이터 분석을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에 더하는 것은 회사의 성장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전문가들은 글로벌 빅데이터 분석의 시가총액이 2028년에는 1551억3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먼저 스마트폰과 기타 기기를 통한 디지털 상호작용의 증가로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생성됩니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러한 정보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이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을 사용하여 빅 데이터를 구성하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빅 데이터 분석이란 무엇일까요?
BDA(빅 데이터 분석 또는 분석)는 유용한 정보를 추출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분석에는 고객 선호도, 숨겨진 패턴, 시장 동향 및 새로운 상관관계가 포함됩니다. 기업은 이러한 통찰력을 사용하여 의사결정을 개선하고 부정 행위에 대처합니다.

이러한 빅데이터 솔루션은 글로벌 기업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중소기업(SME)도 BDA로부터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더욱 다양한 툴을 채택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는 스트림 처리, 데이터 과학 및 분석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BDA 시장 성장을 가속화 시켰습니다

중소기업에 대한 BDA 혜택
오늘날의 BDA 플랫폼은 글로벌 기업과 중소기업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아래 항목이 포함됩니다.

  • 실시간 데이터 및 모니터링에 대한 액세스
  • 기술, 계산 및 산업별 고객 데이터
  • 서로 다른 도구를 사용한 정보 추출 및 분석.
  • 플랫폼 개인화를 통해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충족

목표는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사전 예방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빅 데이터 통합
대규모 데이터셋을 관리하고 통합하는 것은 중대한 과제입니다. 많은 기업이 아래 항목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 필요한 기술을 갖춘 개인의 가용성
  • 의미 있는 정보 발견
  • 대규모 데이터 세트 관리
  • 데이터의 신뢰성
  • 여러 소스에 걸쳐 데이터를 동기화합

첫 번째 단계는 조직의 요구사항과 목표를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것입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데이터를 통찰력을 창출하는 범주로 세분화하는 작업입니다

빅 데이터를 통합하려면 여러 소스의 데이터를 조합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사물 인터넷(IoT), 데이터 스트림 및 트랜잭션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통합이 없으면 강력한 분석 도구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적절한 통제와 보안이 없으면 처음부터 분석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빅데이터 분석이 B2B 데이터베이스에 미치는 영향
전문가들은 2021년에는 1인당 초당 1.7메가바이트의 데이터가 생성될 것으로 추산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 비율이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사용 가능한 형식으로 통합되지 않으면 기업은 유의미한 통찰력을 놓치게 됩니다. 따라서 BDA를 관리하려면 데이터베이스에 의미 있는 고품질 필드가 필요합니다. 또한 이러한 필드는 데이터를 정확하고 완전하게 통합해야 합니다.

최적화된 BDA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은 귀사에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고객 만족도 향상
고객 중심 BDA 솔루션을 구축하면 비즈니스가 고객의 요구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이해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좋은 고객 서비스의 예로는 제품에 센서를 내장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러한 센서는 항목이 사전 예방 서비스가 필요할 때 고객에게 경고합니다. 이는 제품 수명을 늘리고 오작동을 줄여줍니다.

데이터 세그먼트화 개선
BDA 플랫폼은 대량의 고객 데이터를 보유한 기업이 정보를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회사가 서로 다른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수집하는 경우 첫 번째 단계는 데이터를 정리하고 병합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분석하여 추정된 결과치에 배치합니다.

다음으로, 다양한 통계량을 통해 데이터를 분할할 수 있습니다. 관객을 기반으로 고객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맞춤화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개선된 의사 결정
BDA는 고객 모델링 데이터만 살펴보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현재 시장 또는 비즈니스 동향 또는 성과를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제품 또는 서비스 수요와 수익성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효율적인 공급 관리 및 제조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BDA를 통합하면 일관된 지식 수집을 통해 전략적 제휴를 위한 기회가 확대됩니다. 경쟁사가 경쟁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 있는 경우 BDA를 통해 방어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인수와 합병을 고려할 때도 중요합니다.

또한 이러한 툴을 사용하여 투자 수익을 추적하고 새로운 타깃 시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략적 마케팅 개선으로 더 많은 영업 기회가 창출되고 거래 성사율이 높아집니다.

콤파스의 간편한 비즈니스
EasyBusiness는 고급 글로벌 전망 솔루션입니다. 새로운 잠재 고객의 식별을 개선하고, 잠재 고객을 창출하며, 타깃과 연계합니다. 이 플랫폼은 귀사의 마케팅, 비즈니스 개발, 영업 및 조달 부서의 요구사항을 충족합니다.

여러분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B2B 솔루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콤파스는 4,400만 개 이상의 기업에 대한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따라서 25개 언어로 70개국 이상의 고객을 공략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마케팅 계획은 적임자에게 다가가는 것입니다. EasyBusiness는 실행 가능한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플랫폼은 정밀 필터를 사용하여 심층 검색을 수행합니다. 분석 결과는 귀사의 잠재 고객의 맞춤형 목록을 생성합니다.

세일즈 엑셀레이터 추가 기능
Kompass는 Sales Accelerator 애드온 패키지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영업 및 마케팅 팀이 새로운 영업 기회를 발굴하고 고객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BDA 결과는 잠재 고객을 추적하고 실시간 변경 사항을 감시하는 맞춤형 일일 알림을 제공합니다.

이 일체형 솔루션은 스트레스를 줄여줍니다.
사용자에게 친숙한 하나의 플랫폼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포함하면 업무가 더욱 간단해집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 고객 및 시장 포트폴리오를 쉽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EasyBusiness는 표와 도표를 생성하여 대상 기업의 모습을 보여주고 심층 분석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솔루션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정렬, 압축 및 사용하는 파일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새로운 시스템으로의 원활한 전환 과정에 만족할 것입니다

몇 번의 클릭으로 멀티 연락처 도구를 사용하여 경영진 및 회사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영업 담당자의 타겟팅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여러분의 데이터 관리를 최적화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빅 데이터 분석 솔루션으로 제어력을 확보하면 기업의 프로세스와 수익이 향상됩니다. Kompass 솔루션은 검증되고 사용자 지정 가능한 데이터로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콤파스의 고도로 구조화된 최신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콤파스는 데이터베이스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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