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마케팅과 영업은 디지털 마케팅으로 전환 되고 있습니다
많은 툴과 서비스가 등장하고 있고, 자동화를 필요로 하고 있는데요
자동화 프로세스와 기술은 보다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사용자의 영업관리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영업 팀은 여러채널에서 유입되는 영업 기회를 모니터링, 분석 및 수집할 수 있는 올바른 마케팅 도구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 부서와 영업 부서 간에 고객의 상황에 대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B2B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자동화하기 위해서는 부서간의 소통과 영업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는 툴이 필요합니다.
Gartner에 따르면 2025년까지 디지털 채널은 공급업체와 구매자 간의 B2B 판매 상호작용의 80%를 위한 핵심 도구가 될 것입니다.
* Gartner (Management consulting company)
영업의 기존방식의 업무프로세스에서 온라인 방식으로 변환시키려면, 회사 전체의 전반적인 디지털화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관리자페이지(Back office)와 핵심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디지털 자동화가 되야합니다.
영업 판매 관리를 위한 디지털 툴 또는 SAAS (Software as a Service) 솔루션이 중요한 이유
→ 디지털 툴은 잠재고객을 추적, 마케팅 캠페인 전략 개발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잠재 고객을 식별하고 고품질 리드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정확한 타겟팅으로 가능성 있는 잠재 고객 생성
→ 가능성 있는 잠재 고객 확보로 팀내에 업무 효율성 높음
→ SAAS 솔루션은 다른 영업/마케팅 도구와 완벽하게 통합
→ 보고서를 활용하면, 영업파이프라인의 인사이트 쉽게 파악할 수 있음
전체 판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기 위해 디지털 또는 SAAS 솔루션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
1. 사용 편의성
영업 및 마케팅 팀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케팅 솔루션 툴을 선택해야함.
2. 언제, 어디서든 접근 가능
언제, 어디서든 접근 가능한 온라인 솔루션,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을 통해 다양한 device에서 리드 생성 및 업무 처리 캠페인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서로 다른 팀 구성원이 프로세스에 더 쉽게 참여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정확한 타켓팅 기능 (잠재고객 타겟팅)
– 영업의 가속화 시켜주는 솔루션이 정확한 타켓팅 옵션 제공하여, 가능성 있는 고객 또는 트래픽의 리드를 확보. 이것은 목표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보고서 및 분석통계
데이터 통계자료는 유입된 고객에 대해 정의하여 분류하는게 중요하다. 마케팅 솔루션 툴은 유입된 고객을 고객 TYPE별로 분류하고 나눌 수 있어야 합니다. 리드 생성 캠페인에 대한 보고서 및 분석통계를 사용하면 업무 프로세스가 더 쉬워집니다.
5. 원활한 통합
영업/마케팅 부서에서 CRM 또는 마케팅 도구에 리드 데이터를 수동으로 입력해야 하는 경우, 효과적이지 않을것이고, 리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자동으로 내보내거나 가져올 수 있는 완벽한 통합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찾아보십시오.
전반적인 영업 관리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에 대해 알아볼 시간입니다!
EasyBusiness는 영업 및 마케팅 부서가 리드 생성에서 전환, 시장 분석에서 시장 세분화, 잠재 고객 목록 구축에서 판매 파이프라인 관리에 이르기까지 구매 주기의 모든 단계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강력한 디지털 도구입니다.
#1. 이 솔루션은 데이터 분석, 대상 고객, 의사 결정권자 참여 및 거래 체결과 같은 All-in-One B2B 잠재 고객 발굴 솔루션입니다.
→ 60개의 검색 필터
→ 풍부한 비즈니스 프로필(일반 기업 ? 주요 인력 ? 의사 결정자)
→ Excel 및 PDF 파일로 데이터 다운로드
→ 지리적 및 그래픽 데이터 시각화(지도, 차트, 표)
→ 메모 및 주석 작성
→ 신속한 업무 신호를 위한 스마트 알람 시스템
→ 다중 메일 발송 지원
→ 파이프라인 관리 및 맞춤형 보고서 생성
#2. KOMPASS 글로벌 데이터베이스는 EasyBusiness가 운영하는 기반입니다.
→ 6천만개 이상의 기업
→ +70개국 로컬센터
→ +8400만 의사 결정자
→ +34만 전화 연락처
→ +28만개의 이메일 주소
→ 콤파스 고유 상품분류을 통해 검색
#3. Sales Accelerator모듈은 EasyBusiness에 많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영업사원이 잠재 고객을 구매자로 전환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 온라인 Sales Accelerator모듈에 잠재고객 목록생성 및 추가
2. Kompass database에서 모든 데이터를 자동으로 가져오고 동기화하여 각 잠재 고객에 대한 계정을 생성
3. 잠재 고객과 관련된 새로운 데이터 및 연락처를 계정에 추가
4. 목록에 있는 각 거래의 마케팅 타입별 (contact, value, and closing date) 맞춤형 온라인 제안 생성
5. 연락 날짜와 유형을 예약하여 피드백 모니터링을 활성화하고, 이를 활용하여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육성합니다.
6. 온라인 일정관리에 있는 모든 모니터링 작업 및 이벤트를 기록, 추적합니다.
7. 영업 파이프라인 관리: 모든 판매 유입경로에 대한 즉각적인 현황 표시, 모든 고객 및 연락처 정보에 대한 접근, 영업 기회에 대한 전반적인 상황
8. 전체 팀 영업의 작업을 따르고 생산성을 높입니다. 모든 단계의 유형별 거래에 대한 통계 및 보고
9. 보유중인 모든 거래에 대한 판매유입 경로 시각화
10. 각 개별 영업프로세스의 효율성 모니터링
11. 자신의 잠재 고객과 리드을 단일 패널에서 파이프라인을 효과적인 관리
Kompass EasyBusiness Sales Accelerator는 영업 및 마케팅 주기를 위한 360도 향상 시킵니다.
Sales Accelerator 모듈은 B2B를 위한 최고의 영업 촉진 도구 중 하나로서 영업 팀이 잠재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전 세계적으로 6천만 개 이상의 회사로 구성된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에서 적합한 리드를 선택하고 구매자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목록이 고객 타입별로 맞게 조정되기 때문에 잠재고객의 검증과정이 간소화됩니다.
How it works : 운영방법
1단계: Premium KOMPASS B2B 데이터를 통한 온라인 조사
2단계: 데이터 분석 및 세분화에 이어 EasyBusiness를 통한 대상 목록 작성 및 리드 생성.
3단계: 맞춤형 커뮤니케이션과 잠재고객과의 Follow-up 메시지 공유 설정
4단계: Sales Accelerator를 통한 판매 파이프라인 및 현황 관리
EasyBusiness Sales Accelerator 특징
– 접근하기 쉽고, 직원 교육이 필요하지 않으며, 사용하기에 너무 복잡하게 만드는 불필요한 기능이 없습니다.
– 편리하고 이해하기 쉬운 대시보드
– +70개 국가의 6천만 개 기업에 대한 B2B 분석
– 회사소개, 재무정보 및 연락처 정보가 포함된 포괄적인 회사 프로필
– 보다 정확한 정보를 위한 정기적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
– 실시간 잠재 고객 식별
– 자동 리드 생성(잠재고객) 및 자격
– 대상 지정 옵션 특정 세그먼트에 도달
– 의사 결정권자 및 핵심 인력 확인
– 모든 연락처를 동기화하여 한 곳에서 고객과의 모든 이메일 및 전화 상호작용에 대한 후속 조치 가능
– 데이터 다운로드 및 업로드
– 스마트 알림을 통한 작업 및 이벤트의 자동 후속 조치
– 지능형 팀 협업 Tool
– 영업 및 마케팅 팀 간의 효율적인 업무 공유
– Cross-channel(교차채널) 협업
– 시각적 영업 파이프라인, 첫 접촉에서 모든 리드 추적 거래 성사
– 단일 디스플레이 패널에서 실시간 알림기능, 모든 작업 및 보고서가 포함된 맞춤형 대시보드
– 효과적인 분석 및 보고서
B2B 데이터 타겟팅, 리드 생성, 잠재 고객 육성 및 판매 파이프라인 관리 ? 모든 판매 프로세스를 위한 해결할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었습니다!
Kompass EasyBusiness와 새로운 Sales Accelerator 모듈을 사용하면 판매를 완전히 디지털화할 수 있습니다.
Kompass Premium data및 판매 가속화 기능을 기반으로 하는 앞선기능의
All-in-one B2B 솔루션 EasyBusiness Sales Accelerator를 사용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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