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의 고객을 콤파스를 통해서 소개해보세요!
콤파스가
당신과 당신의 비즈니스에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콤파스 플랫폼을 통해 귀하의 제품을
어떻게 소개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기업은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B2B 기업이신가요? 단순한 데이터가 아닌 스마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찾고 계신가요? 비즈니스를 글로벌 무대로 확장하고 당신의 비즈니스를 다음 수준으로 끌어올릴 연결망을 찾고 계신가요? 이 중 어느 쪽이라도 관심 있으시다면 당신의 제품을 콤파스를 통해 소개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천 명의 공급업체를 찾는 구매자들 앞에 당신의 제품을 어떻게 소개할 수 있을지 알아보세요.
콤파스는 무엇인가요?
콤파스에서 제품을 어떻게 소개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전에, 먼저 콤파스가 어떤 회사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콤파스는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필요한 스마트 데이터 마케팅과 판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73개 국가에서 데이터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올바른 순간에 올바른 기업 내에서 딱 맞는 연락망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해주는 혁신적인 B2B 정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콤파스 그룹은 수십 년간의 경험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각 시장에서 지역적으로 활동하는 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2년 미만의 기간 동안 7가지 혁신적인 신제품을 출시하였으며, 콤파스 B2B 디렉토리에 나열된 5700만 이상의 기업에서 8500만 개 이상의 연락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기업들이 비즈니스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선택하는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평판을 쌓아왔으며, 우리의 주요 초점은 이 신뢰가 잘 유지되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기업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기에 명백하게 효과적인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이 신뢰가 잘 유지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어를 선택하세요
80%의 바이어들이 인터넷에서 제품, 서비스를 검색하고, 이 결과가 그저 회사 소개서를 게시한 회사보다 3배 이상의 방문을 끌어낸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그래서 콤파스에 귀하의 제품을 게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시작해봅시다.
콤파스에서 당신의 제품을 소개할 준비가 되면, 먼저 제품 게시물을 위한 언어를 선택해야 합니다. 콤파스는 전 세계 기업과 협력하기 때문에 25개 다른 언어를 지원합니다. 당신의 언어를 선택하면 고객 베이스를 더 정확하게 대상화하고 적절한 기업과 연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언어를 선택하면 콤파스가 귀하의 제품 게시물을 더 정확하게 분류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당신이 제공하는 내용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업과 연결할 것입니다. 제품을 추가할 때 드롭다운 메뉴에서 사용하려는 언어를 선택하고 제품을 리스트화 하는지, 서비스를 리스트화 하는지 표시하세요.
당신의 제품에 제목을 만들고, 설명해보세요.
언어를 선택했다면 이제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먼저 제목을 작성하세요. 제목은 읽는 사람에게 쉽도록 충분히 짧아야 하지만 당신이 제공하는 내용을 정확히 알려주도록 충분히 구체적이어야 합니다. 읽는 사람에게 어려울 수 있는 기술 용어는 피하려고 노력하세요.
제목을 만들 때는 당신의 제품을 검색할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키워드를 고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러한 키워드를 설명에 꼬리말처럼 자연스럽게 엮어보세요. 간결하고 매력적이며 정보를 풍부하게 제공하여 읽는 사람에게 더 알고 싶다는 느낌을 주도록 노력하세요.”

사진을 추가하세요.
제품을 나열할 때 강력한 제목과 설명도 중요하지만, 판매를 돕는 또 다른 요소는 사진입니다. 잠재 고객들은 구매 전에 무엇을 구매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고 싶어합니다. 좋은 사진은 제품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회사에서 기대할 수 있는 품질을 보여줄 것입니다.
콤파스 플랫폼에는 최대 세 장의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으므로 이를 잘 활용하세요. 사진이 전문적으로 보이고 귀하의 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보여주도록 편집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잠재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혜택을 가장 잘 나타내는 이미지를 선택하세요.”
목록을 강화하세요.
콤파스 플랫폼을 통해 잠재 고객을 끌었다면, 그들이 다음 단계를 진행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해당 제품 페이지로 연결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여 관심 있는 제품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또한 당신의 목록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몇 가지 세부 정보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정보에는 제품의 유형, 모델 또는 브랜드와 관련된 내용, 적용되는 인증 또는 라벨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특징 비디오가 있는 경우 목록에 추가해야 합니다. 비디오는 당신의 제품 및 서비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보여주며 참여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
콤파스 플랫폼에서 검색하면 결과가 콤파스만의 상세한 분류체계를 사용하여 그 중 일부로 분류됩니다. 기업 목록은 온라인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회사 정보, 제품 및 서비스 정보, 판매 및 마케팅 정보 등과 같은 그룹화된 카테고리로 나누어집니다.
선택을 완료하기 전에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적절한 카테고리에 할당했는지 확인하세요. 이렇게 하면 당신의 목록이 더 두드러지게 표시되고 가능한 한 많은 잠재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일괄적으로 업로드하세요
콤파스 플랫폼에 여러 제품을 업로드하는 경우 하나씩 모두 업로드하는 데 시간을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한 번에 모든 제품을 그룹으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콤파스 플랫폼에서 당신의 모든 목록을 일관성 있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먼저 엑셀 파일 템플릿을 다운로드하고 적절한 제품 정보로 열을 작성하여 시작하세요. 데이터가 제대로 가져와지도록 언어 및 유형 열에 지정된 코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완성된 엑셀파일과 파일에 명명된 모든 이미지가 포함된 압축 폴더를 준비하고 콤파스 웹사이트에 업로드하세요.
콤파스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세요.
콤파스는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데 훌륭한 플랫폼일 수 있습니다. 제품과 서비스를 가능한 한 상세하게 업로드하면 잠재 고객이 콤파스 디렉토리에서 검색할 때 더 높은 순위에 오르고, 정확하게 나타납니다. 그리고 여러 제품을 한 번에 업로드하는 경우 고객의 프로세스를 빠르고 쉽게 만들기 위해 Excel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콤파스 및 저희 솔루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웹사이트의 다른 부분들도 확인하세요. 우리는 당신의 비즈니스를 전 세계로 확장하는 길이며, 스마트 비즈니스 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Booster 기업 소개서로 경쟁 업체와 차별화되는 것도 도울 수 있습니다. (관련 검색 결과에서 프리미엄 위치가 보장되어 올바른 의사 결정권자가 당신을 찾을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오늘 당장 Booster 솔루션을 찾아 비즈니스를 스마트하게 성장시키세요.
면책 조항: 이 블로그에는 법적 사항에 관한 일반적인 정보와 인사이트만 포함되어 있음을 참고하십시오. 이 정보는 조언이 아니며 그렇게 취급되어서는 안 됩니다. Kompa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