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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영업 이메일을 읽도록 하는 방법 및 하지 말아야 할 일

이메일 사용은 새로운 판매를 촉진하는 가장 효과적인 B2B 마케팅 방법 중 하나임이 지속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간단한 프로세스처럼 보일 수 있지만 오픈율을 최적화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 지표를 크게 늘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명심해야 할 것들을 살펴보겠습니다.

 

1. 솔직하게 말하라

 

B2B 이메일 카피와 관련하여 할 수 있는 최악의 일 중 하나는 장황한 영업 피치를 제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청중의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결국 그들에게 제안을 할 것이라는 것을 완전히 명백하게 만듭니다.

대신 이메일 사본을 150단어 미만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역설적이게도, 이것은 종종 요점을 전달하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듭니다.

 

그러나 이 범위 내에서 포괄적인 이메일을 작성하면 잠재 고객의 하루 일과에서 최소한의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회사 웹사이트나 온라인 상점으로 안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더 간단한 이메일이 성공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2. 콘텐츠에 오류가 없는지 확인

문법 오류가 있는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개인이 귀하의 비즈니스와 함께 일하고 싶어할 가능성을 제거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이것은 당신을 프로답지 않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청중 사이에 불신을 심을 수 있습니다.

타겟 인구 통계가 귀사를 설득하지 못한다면 귀사가 제공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데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

또한 맞춤법 검사를 실행하고 문법을 조정하는 것만으로는 요점을 파악하기에 항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메일 카피 작성 경험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이 의무를 전문가에게 아웃소싱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다양한 이메일 일정 테스트

원하는 오픈율에 도달할 확률을 높이려면 최적의 시간에 이메일을 보내야 합니다.

처음에는 대상 인구 통계에 대한 조사를 기반으로 시간을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젊은 기업가들은 나이 든 비즈니스 소유자보다 저녁 늦게까지 일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또한 청중이 있는 시간대를 고려해야 합니다. 전국 또는 전 세계에 고객이 있는 경우 고객이 거주하는 시간대를 기준으로 고객을 분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각 세그먼트가 적시에 이메일을 수신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원하는 숫자에 도달하지 못하면 이메일 일정을 조정하고 결과를 추적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보내기’를 누를 최적의 시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4. 전문성 유지

전문적인 분위기를 전달하면 신뢰와 신뢰를 쌓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대로, 너무 캐주얼하게 보이면 경험이 없는 것처럼 들리고 고객이 만족하는지 여부는 신경 쓰지 않는다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페셔널하다는 것이 너무 진지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메일에 약간의 개성을 통합하면 로봇처럼 들리지 않도록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요소는 여러분이 종사하는 산업의 영향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다른 회사보다 훨씬 더 높은 수준의 격식을 유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이메일은 항상 세련되고 매력적으로 보여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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