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최고의 공연자가 되고 싶다면, 현재의 디지털 광고 트렌드에 주목해보세요
이러한 추세가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계속 읽어보십시오.

키워드: 디지털 광고 트렌드
처음 전화기가 등장하기 시작했을 때를 생각해 보십시오. 노키아 3310이 나온 것은 거의 19년 전입니다. 여러분은 단지 사람들에게 전화하고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간단한 게임을 할 수 있었을 뿐입니다.
이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고 스마트폰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검색자의 82%가 매장 내 구매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전화를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
끊임없이 진화하는 기술에 발맞추어 마케팅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 8가지 디지털 광고 트렌드가 디지털 마케팅 산업을 어떻게 재정의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1. 소셜 미디어
디지털 마케터들은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트렌드와 최신 기술을 최상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그럼 어디서부터 시작할까요? 소셜 미디어입니다!
수치상으로는 세계 인구의 거의 절반인 30억 3천만 명이 일종의 소셜 미디어를 이용합니다. 이들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도달할 수 있는 많은 잠재 고객들입니다.
그러나 이미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수많은 사업체들이 있습니다. 이들 사이에서 어떻게 눈에 띌 수 있을까요?
유료 광고, 정기적으로 프로필 업데이트 하기, 고객과의 상호 작용과 같은 모든 사용 가능한 소셜 미디어 혜택을 활용해보세요.
또한, 고객들의 삶을 더 편하게 해주는 새로운 기능들을 참고하고 소셜미디어 자료를 항상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항상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챗봇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디지털 광고
여러분은 평균 2달러의 수익을 올리기 위해 1달러를 구글 광고에 할애하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디지털 광고 전략에 투자하는 것은 그만큼 성과를 가져옵니다.
디지털 광고는 소비자의 행동 때문에 매우 인기가 많습니다. 사람들은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시간을 온라인에서 보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고객을 목표로 삼으려면, 여러분 또한 온라인에서 대단한 존재감을 가져야 합니다.
PPC, 소셜 미디어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와 같은 많은 광고 선택권이 있습니다.
귀사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테스트해보세요
3. 음성 검색
컴스코어에 따르면 2020년까지 전체 검색의 50%가 음성 검색화 된다고 합니다. 알렉사와 시리의 출현은 점점 더 사람들이 쉽게 검색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러한 마케팅 추세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SEO 전략이 음성 검색에 적합하도록 해야 합니다.
음성 검색은 종종 한 개 또는 몇 개의 웹 사이트만 검색하기 때문에 빨리 할수록 더 유용합니다. 그러니 지금 시작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하세요.
4. 인플루언서 마케팅 동향
당신의 고객들은 믿을 수 있는 브랜드를 원합니다. 그들은 직접적으로 광고를 강요하지 않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원합니다. 또한 그들은 실제 사람들이 사용하는 진짜 제품을 원합니다.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는 리뷰와 관련 인플루언서를 활용해보세요
인플루언서는 종종 거대한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팔로워는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고객입니다. 인플루언서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원하는 대로 마케팅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인플루언서에 대한 예산이 없다면 고객으로부터 실질적인 평가를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것은 다른 잠재 고객들이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진정한 브랜드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5. 콘텐츠 마케팅
유료 광고가 고객에게는 편리하지만, 콘텐츠 마케팅의 힘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컨텐츠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신뢰하도록 도와줍니다.
소비자들은 항상 자신의 앞에 있는 광고와 판매 전술에 질린 상태이기 때문에 컨텐츠 마케팅은 여러분의 전략에 맞게 구현되어야 합니다.
콘텐츠는 당신의 고객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여러분의 자부심,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임을 보여줍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관계를 기반으로 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초기 비용이 저렴하고 장기적인 이익이 더 높습니다.
6. 시각적 검색
음성 검색처럼, 고객들은 항상 그들이 필요한 것을 찾는 더 쉬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시각적 검색은 사진을 찍어서 검색이 검색할 특정 개체를 식별할 수 있도록 하는 아이디어 입니다. 예를 들어 의자 사진을 찍으면 검색 결과 비슷한 의자를 파는 가게가 나옵니다.
시각적 검색 기술은 여전히 상당히 제한적이지만, 그것은 확실히 여러분이 고려해야할 마케팅 트렌드 입니다.
7. AR과 VR
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을 디지털 광고 전략에 통합하여 고객 및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켜보세요.
고객이 AR과 VR을 원하는 이유눈 무엇일까요? 고객들은 여러분의 브랜드에 참여하길 원합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세계에서 AR과 VR은 여전히 신흥 기술이지만 이미 이케아, 니베아, 폭스바겐 등 톱 브랜드들이 이 같은 흐름에 따르고 있습니다.
AR과 VR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자, 이케아는 고객들에게 그들의 제품을 사기 전에 시험해 볼 수 있는 VR 경험을 만들어줍니다. 증강현실과 가상현실로 브랜드 인지도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B2B를 위한 AR과 VR을 어떻게 구현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고객과 파트너가 그들이 누구와 함께 일하고 있고 여러분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당신의 사무실 주변에 가상 투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8. 인공지능
인공지능은 새로운 디지털 광고 트렌드가 아니라 수년 전부터 있어왔던 도구입니다.
구글 애드와 페이스북은 머신러닝(machine learning)과 인공지능(AI)을 활용해 공략할 고객을 찾아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용자의 관심사나 인구통계 같은 정보를 분석함으로써 타겟고객을 찾아냅니다.
그러나 중소기업에게 AI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새로운 분야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종류의 AI를 비즈니스에 구현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 챗봇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전자상거래 사업자인 경우 고객의 구매에 따라 제품 추천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B2B 디지털 마케팅에서 이러한 트렌드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항상 최신 디지털 광고 트렌드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세요.
디지털 광고 트렌드는 기술 진보를 따라잡기 위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즉, 디지털 마케터들은 새로운 트렌드를 연구하고 고객의 요구에 적응해야 합니다.
하지만 먼저 고객을 우선시하기만 하면 됩니다. 개인적이고, 매력적이며, 쉬운 사용자 경험을 만들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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