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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온라인 광고 방법 10가지로 영업 기회를 높여보세요

오늘날 세계에서 인터넷의 존재는 사업에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사업의 범위를 넓힐 수 있는 ‘최고의 온라인 광고 방법 중 10가지’를 소개합니다

키워드: 최고의 온라인 광고 방법

2019년에는 약 19억 2000만 명이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이처럼 온라인 마케팅의 잠재력은 매우 큽니다. 왜냐하면 온라인마케팅은 최소한의 예산으로 수백만 명에 도달할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상위 10대 온라인 광고 전략을 소개합니다

1. 콘텐츠 마케팅

광고와 영업은 직접적으로 여러분의 상품을 판매합니다 하지만 콘텐츠 마케팅은 더 영리한 방식으로 여러분의 상품을 판매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관련성이 있고, 유용하며, 일관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배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최종 목표는 틈새 시장에서 전문가로 자리매김하고 주요 고객을 유치하는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정보의 공급원이 되어, 여러분은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사업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 기반을 강화하고 성장시키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블로그와 비디오를 사용하여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2. 훌륭한 웹사이트 만들기

회사 웹사이트를 언급하지 않고는 최고의 인터넷 광고 전략을 언급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웹사이트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고객들 사이의 첫 번째 상호 작용 지점이 됩니다. 왜냐하면 고객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대한 정보를 찾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를 방문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몇 달 혹은 몇 년 전에 사이트를 마지막으로 접속했다면 마케팅적 관점에서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더 이상 판매하지 않은 제품들이 홈페이지에 여전히 게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한 연구는 조사 대상자의 94%가 단지 디자인이 형편없다는 이유만으로 사업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졌다고 말합니다.

많은 온라인 예산은 웹사이트 트래픽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유의미한 구매를 이끌어내기 위함일 것입니다. 이런 이유에서라도 최상의 홈페이지로 방문자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3.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인스타그램은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2019년에는 전 세계에 약 27억 7천만 명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는 저렴한 비용으로 잠재고객에 도달할 수있는 마케팅 채널입니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면 여러분의 사업을 친숙하게 전달할 수 있고, 사업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자신의 호감, 태도, 가치관에 부합하는 사업에 매력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을 세분화하고 다른 인구 통계로 가장 큰 반응을 유도할 수 있는 메시지를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4. SEO (검색엔진 최적화) : 여전히 최고의 온라인 광고 전략!

얼마나 쉽게 찾을 수 있는가에 따라 여러분의 사이트의 효과성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경로가 복잡하다면 콘텐츠가 훌륭해도 찾을 수 없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에서는 구글 Bing과 같은 검색엔진 쿼리에 여러분의 상품을 대표하는 키워드가 포함됩니다. 적절한 키워드를 사용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들어 검색엔진 내 검색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SEO에만 집중하다가 콘텐츠를 간과하면 안됩니다. 콘텐츠의 품질을 신경쓰지 않으면 부자연스럽고 개성없는 홈페이지가 됩니다. 이런 전략은 여러분 사이트의 트래픽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5. 클릭당 유료 광고

유료 온라인 광고는 인터넷에 광고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PPC광고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의 가장 상단에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반면 SEO는 계속 상단에 게시되도록 꾸준히 노력해야 합니다.

PPC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광고를 클릭했을 때 한 번만 결제를 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6. 이메일 마케팅

이메일은 디지털 마케팅의 오래된 형태 중 하나이며 오늘날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더 잘 타겟팅된 마케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업마다 업종이 있고, 이들 업종에 대한 채널과 인구통계도 다 다릅니다.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하려면 업종 내 커뮤니케이션을 형성하고 테스트하여 가장 적합한 소통채널과 고객을 찾아야 합니다.

7. 모일 우선시 하기

오늘날, 사실상 모든 사람들이 인터넷이 가능한 휴대폰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전체 웹 트래픽의 52% 이상이 휴대폰에서 나왔습니다. 이것은 반응형 디자인의 웹사이트가 얼마나 중요한 지 보여줍니다.

휴대 전화에 최적화된 웹 사이트는 휴대 전화의 사용자가 데스크톱의 사용자와 동일한 방식으로 당신의 사이트를 볼 수 있게 해줍니다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구글은 먼저 모바일 우선 인덱싱을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모바일 버전이 있는 웹사이트가 그렇지 않은 웹사이트보다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된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8. 전환율 최적화

전환율 최적화는 고객들이 온라인 상에서 구매를 할 수 있게 유도하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질문을 할 수 있도록 채팅 상자가 팝업으로 열림
  • 홈 페이지의 제품 페이지에 대한 링크 추가
  • 등록 버튼, 사용 가능한 할인 및 랜딩 페이지 제공

위 방법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9. 리뷰 받기

리뷰는 광고의 훌륭한 포맷입니다. 이런 식으로 생각해 보십시오. 구매하려는 비즈니스의 홈페이지가 고객 불만 사항으로 가득 차 있을 때, 여러분은 일을 진행할 수 있을까요?

리뷰는 고객 결정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런 이유로, 후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좋은 후기를 남길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만족도 등의 설문조사를 추가하는 것도 여러분의 SEO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0. 경적을 울리세요

이것은 당신의 사업을 가능한 한 가장 좋은 시각으로 보여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상 여부, 신제품 보유 여부, CSR 활동 여부, 실시간 검색어에 게재 등 모든 온라인 플랫폼에서 이 소식을 강조하세요,

로컬 온라인 블로그와 새로운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성공 사례를 해당 블로그에 게시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여러 플랫폼에서 여러분의 사업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백링크를 생성해 당신의 SEO에도 도움을 줍니다.

여러분 비즈니스를 위한 최선의 전략은 무엇일까요?
선택할 수 있는 전략이 너무 많기 때문에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마케팅에 있어 정확한 시장 세분화는 매우 중요합니다. Kompass에서도 최고의 온라인 광고 전략을 개발하는데 있어 세분화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Kompass의 디렉토리가 여러분의 상품 시장을 더 잘 세분화하는 데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 지 자세한 내용을 원하신다면 당사에 문의부탁드립니다. 우리의 서비스는 효과적인 광고를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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