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의 세계는 진화하고 있습니다.
사업을 확장하는 사람이라면 B2B 디지털 마케팅의 장점을 활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됩니다!

키워드: B2B 디지털 마케팅
USC Annenberg의 디지털 미래 센터에 따르면, 평균적인 인터넷 사용자들은 일주일에 24시간을 온라인에서 보냅니다. 같은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2000년에 온라인에서 보내는 시간이 일주일에 약 9시간으로 훨씬 적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과거 마케터들은 사람들이 시간을 많이 보내는 곳으로 찾아 갔습니다. 지금 마케터들은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싶다면 온라인에 접속해야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다른 많은 이점들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여러분이 고객들을 알고, 그들과 함께 하고,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그들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B2B 디지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10가지 방법
1. 이상적인 고객 찾기
B2B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모든 사람에게 연락하는 대신 이상적인 고객만 공략할 수 있습니다.
특정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것은 시간과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타겟 고객은 일반 고객보다 당신이 해야 할 말을 듣는 것에 더 개방적이기 때문입니다.
타겟고객은 당신과 더 많이 교류할 것이며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더 잘 반응할 것입니다.
타겟고객은 여러분의 언어와 서비스를 이해하며 결정적으로 여러분의 제품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더 높은 전환율로 이어지고, 고객 만족도 또한 높여줍니다. 또한 여러분의 마케팅 투자에 더 높은 수익을 가져다 주게 됩니다.
2. 리드 생성
효과적인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그러나 잠재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를 알지 못한다면, 무의미합니다.
평균적으로 전자상거래 사이트는 방문자의 2~3%를 고객으로 전환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검색 엔진 트래픽, 유료 광고와 같은 다른 소스를 사용하여 이러한 잠재력을 높여줍니다. 일단 잠재 고객이 들어오면,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리드는 잠재 고객, 일회성 고객, 반복 고객, 충성 고객이 되도록 유도합니다. 이를 위해 더 많은 단서와 정보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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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고객들을 이해하기
당신의 이상적인 고객은 누구인가요? 그들의 희망, 꿈, 두려움은 무엇일까요?
그들의 가장 큰 투쟁은 무엇일까요? 왜 그들이 당신에게 올까요?
디지털 마케팅은 여러분이 고객들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그들이 하고 있는 대화에 채널을 맞추면 그들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Quora에서 그들이 어떤 질문을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이메일, 설문 조사, 소셜 미디어, 채팅을 통해 그들과 직접 대화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에 대해 더 많이 알면 그들을 더 도울 수 있습니다. 그들의 마음속으로 들어가면, 당신은 더 나은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과 연결되는 이야기를 더 깊이 있게 말할 수 있게 됩니다.
4. 가치 제공
B2B 온라인 마케팅은 그 대가로 무엇을 요구하기 전에 가치를 부여할 수 있게 해줍니다. 판매를 요청하기 전에 잠재 고객을 교육하고 도울 수 있습니다.
이는 잠재고객과 신뢰를 쌓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고객들에게 그들을 돕는 것이 우선이라는 신호를 보냅니다.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면 검색엔진 순위가 높아집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을 당신의 시장에서 리더이자 권위자로 자리매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여러분이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할 때, 고객들은 여러분이 그들의 어려움을 이해하는 것처럼 느낍니다. 그들이 살 준비가 되면 여러분에게 갈 것입니다.
5. 리드와의 관계 개발
B2B 웹 마케팅은 당신에게 당신의 고객들과 지속적인 대화를 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을 팔로우하거나,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거나, 당신의 새로운 블로그 포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제품보다 더 많은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임무, 가치관, 목표를 알아야 합니다. 그들은 왜 여러분의 사업을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때가 되면 유기적으로 구매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때가 되면 그들은 여러분에게 살 것입니다. 그들과의 소통이 진행중이라면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관계는 쌍방향적입니다. 고객의 말을 잘 들어야 합니다. 그들과 교류해야 됩니다.
6. 고객과 함께 참여하기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여기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포스트, 블로그 포스트, 비디오, 팟캐스트, 인포그래픽, 이메일 뉴스레터 등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을 교육하기 위해
- 여러분의 이야기를 그들에게 알리기 위해서.
-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 귀하의 제안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여러분과 소통하는 고객들은 여러분의 말에 관심을 기울이기 쉽습니다.
고객들은 여러분의 제품을 사고, 여러분의 메시지를 퍼뜨리며,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할 것입니다
7. 영업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잠재 고객을 창출하고 그들과 협력하는 최종 목표는 매출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여러분의 사업이 살아남고 번창하는 방법입니다.
영업을 의뢰하기 전에 영업에 가까워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판매를 요청하기 전에 판매를 유도할 수 있는 방법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질문 뿐만 아닝라 이의제기하는 질문에 대한 답을 첨부해 잠재 고객과 제안 사이의 마찰을 줄여보세요.
추천서와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다른 고객이 귀사의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얻은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잠재 고객에게 서비스의 이점과 기능에 대해 알려 고객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도록 유도하세요.
당신의 고객이 여러분의 메시지를 듣기 위해 채널을 맞출 때마다 그들은 ‘좋다’라고 말할 수 있게 하세요. 그들이 더 많은 시간을 승낙하면 할수록, 그들은 더 많이 당신의 제안에 동의할 것입니다.
8. 고객에게 피드백 받기
디지털 마케팅은 여러분의 고객들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할 수 있게 해줍니다. Tune-in, 듣고 배워야 합니다.
물론, 그들이 싫어하는 것을 말해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과 함께 일을 바로잡을 기회를 줍니다.
고객들은 또한 그들이 여러분의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말할 것이다. 향후 개선 사항을 알려 줄 겁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제품에 대해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말할 것입니다.
이러한 통찰력은 여러분이 더 나은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9. 다른 전략을 시도해 보십시오.
디지털 마케팅 도구는 다양한 전략을 쉽게 테스트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전략을 테스트하려면 과학적인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가설을 만들고, 시험하고, 그 결과가 당신의 가설을 증명하거나 반증하도록 해야합니다. 이것을 반복해서 해보세요.
다른 소셜 미디어 채널로 실험해 보십시오. 귀사에 가장 적합한 항목을 찾아보십시오.
- 서로 다른 콘텐츠 길이로 실험
- 다양한 유형의 컨텐츠로 실험
- 다양한 오퍼로 시험해 보십시오
미래를 예측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엇이 높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지 시험하고 보면 됩니다. 실험 후, 더 많은 것을 적용해보세요.
10. 서비스 향상
고객들에 대해 배우고 그들과 어울림으로써 얻을 수 있는 통찰력을 활용해보세요.
통찰력을 활용하여 제안의 메시지와 포지셔닝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대응력이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누구를 목표로 하고 있는지, 그들과 어떻게 소통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을 어떤 것을 지향하는 지를 최적화하기 위해 통찰력과 경험을 활용하세요.
B2B 디지털 마케팅으로 비즈니스 활성화
B2B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영업 기회, 구매 전환 및 추천을 받아보세요. 이것이 사업 성공의 비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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