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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 대한 정보 얻기: 고객 행동 데이터를 검토하여 수익을 증대하는 방법

고객을 더 잘 수용하고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고객을 이해해야 합니다.

비용 절감 행동 데이터를 검토하고 사용하여 효율성을 높여보세요

Businessman analysing the data

키워드: 동작 데이터
모든 사람들이 데이터를 추적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러분은 그 어느 때보다도 비즈니스를 강력하게 운영하기 위해 위 절차가 필요합니다. 고객을 분석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데이터는 없습니다.

결국, 고객들은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데 필요한 것을 정확히 그들에게 주길 원합니다.

하지만 정확히 어떻게 해야 될까요? 글쎄, 우선은, 고객들을 만나야 겠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고객 정보를 메모 하기 위해 가게 주변을 소름끼치게 돌아다니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예상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배우고 고객 행동 데이터를 생성함으로써 좀 더 정교하게 마케팅할 필요가 있습니다.

조금 어렵게 들릴 수도 있지만, 우리를 믿어보세요. 그것은 사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렇게 했다는 것에 기뻐할 것입니다.

동작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이트 유지

행동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사이트를 좋은 상태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매일 많은 비즈니스 웹사이트가 만들어지고, 그만큼 많은 웹사이트가 문을 닫습니다. 왜 이런 웹페이지가 없어졌냐고 물으시죠? 간단하다: 주인들은 고객이 원하는 것을 따라가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사용량이 이전보다 증가함에 따라,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가 항상 놀랍도록 보이도록 해야 됩니다. 귀사의 잠재 고객은 이 제품이 어떻게 보이는지 좋아할 뿐만 아니라 사이트 자체와 동기화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소비자와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보고 싶어하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서핑을 하거나 제품을 살 때 그들이 보여주는 행동을 연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제 구매한 제품을 보십시오. 그들은 어떤 물건을 더 많이 사나요? 안 팔리는 건 어떤 건가요? 항목에 남겨진 의견이나 피드백을 보십시오. 사람들은 뭐라고 하는가? 그들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의 변경을 원하나요?

이와 같은 것들을 주목하는 것은 여러분이 올바르게 해낸 것과 여러분이 개선해야 할 것을 깨닫는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

각 고객이 기꺼이 지불할 금액 알아보기

고객들은 그들이 원하는 모든 사소한 것들을 당신에게 말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사실, 대부분의 고객들은 당신에게 전혀 말을 걸지 않습니다. 즉, 고객이 사이트에서 데이터를 구입하는 방식에 따라 간접적으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잠재 구매자들은 그들이 원하는 제품에 대해 지불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꽤 잘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그들이 빵 한 덩어리의 평균 가격이 2달러 정도라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10달러짜리 빵 한 덩이를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상당히 많이 구매되지 않는 일반적인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 제품의 가격을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사람들이 기꺼이 지불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비싸게 팔 가능성이 큽니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대량으로 팔리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분명히 여러분이 팔아야 할 것을 좋아하고 여러분은 터무니없이 낮은 가격에 그들에게 그것을 주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받을 만한 현금을 벌 수 있고 사람들은 여전히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기꺼이 살 수 있도록 가격을 조금 올려도 됩니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장점으로 활용하기

우리 모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가지고 있고(그리고 그렇지 않다면 지금 하나를 구해야 합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잠시 그것을 가지고 있었다면, 당신은 많은 팔로워를 모았을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를 수준급 수준으로 유지하고 시청자들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단지 일주일에 한 번씩 일을 세우고 게시물을 버리는 것 이상의 것이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은 고객들과 함께 참여해야 합니다.

당신의 시청자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 연구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발전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는 당신의 사업의 연장선상에 있으며,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원하는 많은 잠재 고객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는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회사가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는 새로운 제품들을 더 많이 보고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더 많이 학습하여 이점을 활용하십시오.

대중적 수요가 뒷받침된 제품이 있다면 소셜미디어 페이지에 광고해 구매자를 유치하거나, 잠재 고객을 실제 구매자로 바꾸는 번들 딜을 선보이면 됩니다.

소셜미디어에서 사람들이 무슨 얘기를 하는지 알아내는 것만으로도 쉽게 기반을 다질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향상

고객 서비스는 모든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고객이 특정 제품에 대해 알고 싶어하거나, 구매한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할 때, 고객은 귀하에게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매일 당신의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질문과 코멘트에 대한 여러 전화를 받습니다. 고객 행동 패턴을 연구하여 자신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다른 것들보다 더 자주 나오는 질문이나 불만이 몇 가지 있습니다. 이러한 질문이 무엇인지 학습함으로써 자동화된 메시지 및 빠른 응답 서비스를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능률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자신의 문제에 대해 더 빨리 결론을 내릴 수 있으며, 빠르고 효율적으로 문제를 처리할 수 있으므로 가장 중요한 사항인 비즈니스에 다시 집중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최고의 성능 유지

행동 데이터를 분석하는 것은 여러분의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부분이지만, 여러분의 회사가 살아남기 위해 해야 할 다른 일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Kompass에서 우리의 목표는 우리에게 뻗어나가는 각각의 사업이 그들의 분야에서 성공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마케팅과 판매 효율성에 대한 우리의 전문지식은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으며, 우리는 B2B와 B2C 카테고리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자유롭게 저희 사이트를 둘러보시고, 저희가 무엇을 제공해 드릴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우리는 당신과 당신의 사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 있다고 자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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