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국제적인 확장을 고려한 성공적인 국내 사업가라면,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의 10가지 요소를 알아보십시오.

키워드: 글로벌 비즈니스
국제적으로 확장하는 것은 중소기업을 위한 완벽한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소기업의 70퍼센트 이상이 그들의 국제적인 고객 기반을 구축할 계획입니다.
하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그것을 하는 것은 기회를 재앙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우리는 중소기업을 국제 시장으로 확장하는 열쇠를 못박았습니다.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의 상위 10가지 요소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글로벌 비즈니스 론칭 시 고려해야 할 사항
첫째, 기업이 글로벌화되면 어떤 이점이 있는가요? 국제적으로 확장하는 것이 비즈니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를 알아봅시다.
- 영업 수명 연장
국제 시장은 기업들이 전 세계의 새로운 주머니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국내 시장에서 잠재력에 도달했을지도 모르는 제품의 수명을 늘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가정에서의 의존도 감소
이는 기업이 한 시장의 변덕에 덜 노출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또한 기업이 그들의 비즈니스 모델과 함께 작동하는 시장을 선택하게 할 수 있습니다. - 전문성을 강조할 수 있는 기회
모든 국제 시장이 같은 수준의 기술이나 기업 경험에 노출된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기업이 개발 시장에서 큰 우위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기업들이 국제적으로 확장될 때 주시해야 할 몇 가지 위험 요소들이 여전히 있습니다.
주의할 점
해외에서 사업을 하는 것은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지만, 기업들이 명심해야 할 몇 가지 공통적인 함정이 있습니다.
- 브로드 이노베이션
글로벌 혁신과 신기술은 피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다른 시장들보다 더 빨리 몇몇 시장을 강타할 것입니다. 그것은 기술의 변화에 대비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지역 정치인들이 AI와 같은 것들을 어떻게 규제할지 아는 것은 현명한 일입니다. - 세계 경제
국제적으로 확장하는 것은 새로운 시장까지 사업을 열 수 있지만, 시장은 여전히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는 한 시장에서의 큰 붕괴가 주변 시스템으로 유출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사이버 보안
최근 몇 년간 사이버 공격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회사의 확장은 위협에 대한 더 많은 노출을 의미합니다.
중요한 문서를 잠그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그리고 사업주들은 새로운 시장에서 국가가 지원하는 공격의 가능성을 알아야 합니다.
잘 아는 소유주들은 글로벌 사업에 뛰어들면서 이러한 잠재적 위험들을 염두에 둘 것입니다.
국제적으로 성공적으로 확장하기 위한 10가지 핵심 사항
1. 지역 전문가와 함께 작업
그들은 지형을 알고 있고 잠재적인 법적 재난을 탐색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업이 조기에 차질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업이 지방 노동법이나 다른 규정을 확실히 준수할 수 있도록 현지 전문가를 활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이것은 앞으로 더 많은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고 처음부터 기업의 평판을 망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2. 학습에 개방되다
국제적으로 확장한다는 것은 보통 새로운 여행 경험, 새로운 언어, 그리고 새로운 문화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융통성이 있고 때로는 조금 다르게 일을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주들은 이러한 새로운 경험을 배움의 기회로 삼음으로써 좌절감을 피할 수 있습니다. 항상 “이 경험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던지십시오.
3. 현지 네트워크 연구
이는 지역 파트너십을 배우고 기업이 어떤 제휴를 맺었는지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다. 새로운 사업이 더 많아질수록 그들의 지역 우방들을 더 잘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 그룹들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었는지 알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시장에 처음 나온 기업에게 큰 골칫거리를 덜어줄 수 있습니다.
4. 친문화적으로 되어 지역 전통을 알라
현지인들의 기대를 모르는 것은 단순히 당혹감을 넘어서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회사의 명성을 무너뜨리고 고객들을 쫓아낼 수 있습니다.
기업의 브랜드가 어떻게 지역의 전통과 함께 작동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그리고 더 많은 현지인들이 그 브랜드에 관여할 수 있을수록, 그 회사는 소비자들에게 덜 외국적이라고 느낄 것입니다.
5. 통화 비용 고려
글로벌 기업이 국내 금융 기관과 긴밀히 협력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환전 비용을 고려하세요. 그리고 그 통화들이 얼마나 그리고 얼마나 자주 튕겨나오는지 아는 것은 중요합니다.
통화를 잘 아는 것은 특히 현지 계약을 협상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현지 교통 및 에너지 파악
교통과 에너지는 지역 고객들이 상품을 보는 방식을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회사의 수익을 흔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료배송은 개발되지 않은 지역에서 비현실적일 수 있습니다.
인프라가 획기적으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현지 인구에 맞게 사업 모델을 조정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7. 정치사에 뛰어들다
갑작스러운 정치적 변화는 결국 사업을 완전히 중단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글로벌 기업들이 국내 정치 시스템의 안정성을 알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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