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MPASS 블로그

SEO를 통해 국내 기업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방법

SEO와 함께 로컬 비즈니스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전환

중소기업을 글로벌 기업으로 변모시키기 위해서는 온라인 광고에 몇 가지 변화를 줄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그것들이 무엇인지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키워드: 글로벌 기업

많은 사람들이 믿는 것에도 불구하고, 영어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모국어일 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의 사업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것은 새로운 문화와 언어에 접근하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글로벌 기업을 운영하는 데는 여러 가지 어려움이 따릅니다. 첫번째는 새로운 커뮤니티에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입니다.

올바른 SEO 전략으로 세계 각지에 손을 뻗어서 국제적인 규모로 기업의 영역을 넓힐 수 있습니다. SEO에서 글로벌 확장이 어떻게 시작되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글로벌 SEO란?

간단히 말해서 글로벌 SEO는 다양한 언어로 된 다양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전 세계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당 용품을 판매하는 경우 다음을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 영어권 국가의 “오븐”
  • 스페인어권 국가의 “호노”
  • 아랍어를 사용하는 국가의 “파란”
  • 러시아어권 국가의 “페치”

영어 단어에 최적화된 웹사이트가 세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어떻게 손상시키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영어를 전혀 하지 못하는 수십억 명의 사람들은 단순히 “오븐”이라는 용어를 찾고 있지 않습니다.

비즈니스를 글로벌 규모로 확장할 준비가 되었다면 다음 섹션에서는 바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업을 글로벌 기업으로 전환하는 방법

이 다섯 가지 단계는 결코 빠르거나 쉬운 것이 아니지만, 이 다섯 가지 단계는 모두 여러분이 여러분의 사업을 위해 헤아릴 수 없는 새로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필요합니다.

1. 시장조사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시간과 자원을 낭비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그 지역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서유럽의 석유 시추장비는 잃어버린 원인이 될 것입니다.

그 분야에서 성공하고 있는 비슷한 회사들이 이미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것은 당신이 또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만약 그 지역에 당신 같은 사람이 절대 없다면, 그럴 만한 이유가 있을 겁니다.

2. 웹사이트 준비

이 프로세스를 진행하기 전에 전체 웹 사이트 감사를 수행하십시오. 만약 끊어진 링크가 있다면, 그것들은 번역된 페이지마다 나타날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여러분의 웹사이트가 완벽한지 확인하고 싶어합니다.

3. 사이트 구조 선택

일단 당신의 웹사이트가 완벽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어떻게 다른 언어로 제공할 것인지 선택할 때가 되었습니다. 이를 위한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ccTLD
  • 하위 디렉터리
  • 하위 도메인

각각의 장점들과 단점들이 있기 때문에,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잘 맞을지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4. SEO 전문가 찾기

일단 당신의 사이트가 번역될 준비가 되면, 당신은 번역기를 찾는 것 이상의 것을 하고 싶어합니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당신의 웹 페이지를 번역하는 사람들이 SEO 전문가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각각의 새로운 페이지가 만들어질 때, 번역뿐만 아니라 SEO를 염두에 두고 이루어지도록 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다시 돌아가서 이러한 문제들을 고쳐야 하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5. SEO 전략 구현

당신은 이미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SEO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목표하는 모든 새로운 지역에 대해 동일한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여기에는 게스트 게시, 백링크 받기, 소셜 미디어 사용 등이 포함됩니다.

SEO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면 글로벌 기업을 위한 당사의 디지털 마케팅 부스터를 확인하십시오.

글로벌 SEO 구축 팁

비즈니스에 맞는 글로벌 SEO를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추가 팁을 소개하십시오. 보시다시피 모든 신규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십시오.

신뢰 구축

막 사업을 시작했을 때를 생각해 보세요.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전에 해야 할 일 중 하나는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었습니다. 글로벌 시장도 마찬가지입니다. 단지 당신이 세계의 한 지역에서 성공했다고 해서 나머지 세계가 자동적으로 당신을 신뢰하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새로 들어오는 각각의 지역은 당신의 사업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그 새로운 청중들과 신뢰를 쌓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데이터 분석

비즈니스를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데이터 통합을 사용하여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파악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청중들에게 가장 잘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조정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Google을 넘어 이동

구글은 세계 전체 검색엔진 1위지만 바이두는 중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다른 검색 엔진은 다른 나라에서도 더 큰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런 이유로 각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엔진을 살펴보고 그들의 모범적인 SEO 관행을 따라야 합니다. 무엇보다 관련성을 중시하지만, 여전히 키워드 밀도 같은 것에 집중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로컬 캘린더 확인

명절 전후에 매출을 올리면 각 지역의 명절을 공략하는 것이 확실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중국의 새해를 생각해 봅시다. 12월 말 대신 1월 말이나 2월 초에 열립니다

당신은 또한 다른 나라 기업들의 소비 추세에 대해서도 배우고 싶을 것입니다. 만약 그들의 회계연도가 다른 시간에 시작하고 끝난다면, 그들은 여러분은 그 시기에 맞추어 예산을 분배해야 합니다.

청중 파악

각 영역에서 누구를 목표로 하고 있는지,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이를 잘 보여주는 대표적인 예가 존경의 초점이 강한 일본에서입니다.

당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들에게 말할 때, 당신은 당신의 나이 혹은 젊은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에 비해 더 존경스러운 언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웹 사이트 콘텐츠가 쓰여지는 방식까지 확장됩니다.

만약 당신이 함께 일하려고 하는 나이든 사업가들에게 무례하게 말하는 젊은 사람으로 둔다면, 당신은 상호작용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의도를 이해하는 훌륭한 번역가들과 함께 일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제 현지 사업을 글로벌 기업으로 변모시키기 위해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알게 됐습니다. 보다시피, 일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렇게 많은 잠재적 새로운 시장들이 있기 때문에, 왜 그것이 가치가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었으면, 우리가 돕겠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비즈니스를 한 단계 도약시키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https://www.solutions.kompass.com/our-products-services/digital-marketing/digital-marketing-campaigns/

<ⓒ 한국콤파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http://pf.kakao.com/_wQSud/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