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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로 판매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방법

당신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당신의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팬들을 참여시킵니다.

판매 과정에서도 사용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방법을 배우려면 이 글을 계속 읽어보세요.

키워드: 프로세스 판매

전세계에는 27억 명이 넘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이 있습니다.

사실, 소셜 네트워킹은 전문적인 목적과 개인적인 목적 모두를 위해 이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 온라인 활동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스마트폰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이 수치는 증가했을 뿐입니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가 정말로 판매를 촉진하는 데 사용될 수 있을까요?
절대적으로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판매 과정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무궁무진합니다.

최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글로벌 범위를 확장하는 것에서부터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것까지 고객 개개인의 경험을 제공하는 온라인과 직접 연결 사이의 격차를 해소해 줍니다.

소셜 미디어 판매 전략을 개선하여 사이트 및 비즈니스의 수익을 증대하기 위한 7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1. 적합한 플랫폼 및 관련 플랫폼 선택

소셜 판매의 첫 번째 및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비즈니스에 적합한 플랫폼이 무엇인지 고려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결정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우선 여러분의 목표 청중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이 가장 많이 참여하고 있는 곳이 어디인지 알아내기를 원할 것입니다. 일부 기업의 경우, 둘 이상의 유형의 인구통계학적 사이트 및/또는 소셜 사이트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청중을 결정한 후, 여러분은 청중을 어떻게 도달할 것인지, 그리고 청중의 요구에 가장 유용하고 관련성이 높은 플랫폼은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2. 강력하고 참여적인 온라인 존재감 구축

무엇보다도, 가능한 한 비즈니스를 대표하는 핸들을 만드십시오. 그런 다음 모든 플랫폼에서 해당 핸들(또는 매우 유사)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일관성을 유지하고 사용자들이 게시판에 걸쳐 하나의 이름을 빠르게 따라갈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성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여 관련성 있는 영업 중심 콘텐츠를 생성하십시오. 예를 들어 페이스북 페이지를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즐겨 읽거나 공유하거나 댓글을 달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계속해서 글을 올리면서, 여러분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그들을 지켜줄 더 강하고 매력적인 존재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3. 경쟁사 연구 및 성장전략 수립

소셜 판매 프로세스를 진행하면서 불가피하게 다양한 브랜드, 회사 및 사용자 참여 동향에 대한 경쟁업체 분석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이 연구를 당신의 사업을 위한 실행 가능한 성장 전략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목표를 세울 때 장단기적으로 생각해 보십시오. 브랜드 인지도(당사가 누구인지, 무엇을 하는지, 무엇을 하는지 얼마나 많은 소비자가 알고 있는지), 참여(당신의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보거나 공유하는 방법), 전반적인 브랜드 충성도, 그리고 리드를 창출한 후 영업으로 이전하는 방법과 같은 다른 전략들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온라인 관계 연결 및 구축

소셜 셀링은 판매 담당자와 마케터 사이의 협업이어야 합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존재감과 성장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른 브랜드, 회사, 그리고 개인들과 관계를 맺는 것이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판매 전략의 큰 도구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입니다. 인플루언서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에 마케팅 탭핑하여 일정 비율의 판매로 귀하의 제품을 광고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정통 광고 수단을 통해 강한 충성심과 브랜드 신뢰도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에게 더 많은 브랜드 컨텐츠를 만들고 심지어 당신의 브랜드/비즈니스에 맞는 개인화된 해시태그를 개발할 기회를 줍니다.

5. 충성스런 팔로워를 마케터로 전환

충실한 추종자를 만드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진정성이 있어야 한다. 이는 검토(긍정적이고 부정적인)에 응답하고, 온라인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며, 질문에 답하고, 우려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판매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두 번째(그리고 가장 보람 있는) 방법은 제품/서비스에 참여하는 실제 사용자의 컨텐츠를 다시 게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대한 신뢰성을 제공하며, 만약 당신의 페이지에 다시 공유될 가능성이 있다면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흥미를 유발합니다.

이 전략을 통해, 고객들은 여러분을 위해 일을 하고 있습니다.

6. 당신의 광고에 투자하라

소셜 미디어 판매 전략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온라인 광고 방법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당신의 게시물을 ‘부스팅’하거나 후원 콘텐츠를 만들어 많은 청중에게 광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캠페인을 만들고 광고를 맞춤 제작하는 것도 적절한 청중에게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가능한 한 구매 과정을 단순화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게시물에서 콘텐츠로 직접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이것은 소비자들을 원래의 광고에서 당신의 판매 페이지로 유도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링크할 수 있는 ‘구매 가능’ 또는 ‘핀 가능'(핀터레스트) 그래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7. 일관성을 가지기

소셜 미디어 판매에 있어서는 일관성이 핵심입니다.

공유 대상과 도달 대상에 대한 신뢰성이 확보되도록 게시하는 방법과 시간에 일관성을 유지하고자 할 것입니다.

판매 프로세스 개선 가능(투자하는 경우)
소셜 미디어는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글로벌 범위를 넓히는 데 있어 믿을 수 없는 도구입니다.

비록 그 과정이 처음에는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그 과정에 투자한다면 그것은 분명히 가능합니다.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은 당신의 브랜드가 일관되고, 눈에 띄어야 하며, 올바른 청중에게 공유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전략 구축에 힘쓰면서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의지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목표 대상 청중을 찾아 연결하면 자신이 만든 콘텐츠와 이를 큐레이션하는 방법에 있어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과정에 투자하고 나면 필연적으로 매출이 나타날 것입니다.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판매 프로세스를 늘리는 다른 방법과 글로벌 시장 범위를 확장하기 위한 팁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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