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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을 위한 최고의 CRM 8가지 주요 특징

중소기업을 위한 최고의 CRM을 찾을 때 고려해야 할 핵심 사항은 기능입니다다.

계속 읽어보고 NAT이 권장하는 몇 가지 주요 기능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Business Internet Techology Concept.

키워드: 중소기업을 위한 최상의 제품군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을 사용하던 직원 2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포레스터 연구 결과에 따르면 투자수익률이 높고 팀 생산성의 50%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객 관계를 추적하고 유지하려면 CRM 소프트웨어가 필수적입니다. 세일즈 CRM 소프트웨어는 또한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고, 판매를 촉진하며, 비즈니스 수익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최고의 CRM이 갖춰야 할 8가지 주요 특징을 살펴봅시다.

  • CRM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은 귀사의 비즈니스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CRM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비즈니스 웹 사이트, 소셜 미디어 채널, 고객 지원 로그 및 피드백 리뷰의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CRM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고객이 원하는 것을 들어줌으로써 비즈니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기업 성장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달려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CRM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CRM 연구소는 당신이 CRM을 쓸 때마다 8.71달러를 갚을 것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높은 투자 수익을 제공하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CRM 소프트웨어에 의존하고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CRM이 갖춰야 할 기능

귀사의 비즈니스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CRM 플랫폼이 있지만, 어떤 것이 귀사의 소규모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어떻게 아십니까? 우리는 당신의 CRM이 가져야 할 특징들의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1.연락처 관리
스타트업을 위한 최고의 CRM은 효과적인 연락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이는 CRM 소프트웨어에 고객의 연락처 세부 정보를 정리하는 주소록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연락처의 개인 정보, 인구 통계, 상호 작용 및 비즈니스와의 거래를 저장할 수 있도록 연락처를 편집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사의 영업 및 마케팅 도구를 귀사의 CRM에 연결하고 귀사의 마케팅 및 영업 팀에 고품질 영업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우리의 CRM 앱은 35M 회사와 31M 임원에 대한 신규 및 업데이트된 데이터를 포함하고 있다. 20M 이상의 연락처와 20만 개 이상의 미디어 소스, 소셜 미디어를 분석하여 신규 고객과의 접속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2. 이메일 추적
좋은 CRM 플랫폼은 이메일 추적이 있어야 이메일 캠페인이 얼마나 잘 진행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일부 CRM 도구는 전자 메일 추적이 내장되어 있는 반면, 다른 CRM 도구의 경우 이 기능을 추가 기능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 수 있습니다.

Gmail, Outlook, MailChimp와 같은 인기 있는 이메일 서비스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추적을 통해 이메일 메시지를 캡처하고 이메일에서 연락처 세부 정보를 저장하며 이메일 캠페인 활동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을 열고 전자 메일을 전달하거나 전자 메일의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 수를 확인하여 전자 메일 활동을 추적하십시오. 일부 CRM은 어떤 이메일 템플릿이 당신에게 더 많은 리드를 가져다 줄지를 A/B 테스트해 줄 수 있도록 해줍니다.

3. 리드 매니지먼트
리드 관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리드를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잠재 고객에서 전환 고객으로 전환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드 관리는 후속 e-메일 및 연락처 양식과 같은 관리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귀사와 귀사의 비즈니스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리드 관리 기능을 갖춘 CRM 시스템은 귀사의 비즈니스 성과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리드 매니지먼트는 영업 팀이 매출을 추적하거나 수동으로 추적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영업 팀에도 도움이 됩니다.

4. 캠페인 관리
이 기능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CRM에는 캠페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캠페인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연락처의 세그먼트를 대상으로 하고 배포 전략을 식별하기 위해 캠페인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심층 메트릭스는 다음 캠페인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5. 모바일 앱
이동 중에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CRM이 모바일 친화적이라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CRM 시스템이 Android와 iOS 앱을 제공하므로 사무실에 없을 때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영업 팀이 고객과의 미팅 후 송유관 전체의 거래를 업데이트해야 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직원들이 외부 또는 원격으로 일할 때 유용한 기능입니다.

6. 소셜 미디어 관리
소셜 미디어 채널을 CRM과 통합하는 것은 마케팅 통찰력에 한 곳에서 액세스하고 싶다면 훌륭한 전략입니다. 이 기능은 당신이 당신의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그리고 다른 소셜 미디어 채널을 당신의 CRM에 연결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CRM의 소셜 미디어 관리를 통해 소셜 미디어 채널을 게시, 회신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최신 선호 사항, 의견 및 언급 사항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CRM을 사용하십시오.

7. 거래
당신의 CRM은 반드시 이 필수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거래는 협상 단계에서는 리드하기 때문에 당신의 사업이 잘 되려면 당신은 그 과제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최상의 CRM 시스템은 각 거래와 그 과제의 시작, 진행 및 끝을 보여주는 간단한 타임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래 내역을 실시간으로 추적하면 잠재 고객 잠재 고객과의 현재 관심사에 대해 영업 기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에 유용한 또 다른 기능은 특정 업무나 거래에 할당되지 않은 직원에게 중요한 데이터가 유출되지 않도록 사용자 권한입니다.

8. 보고서 및 대시보드
마지막으로, CRM에는 효과적인 보고 및 대시보드가 있어야 하며, 이를 통해 분석을 사용하여 고객 데이터를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귀사의 비즈니스 동향과 고객의 행동 패턴에 대한 심층적인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대시보드는 심층 보고서를 읽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팀이 주요 통찰력을 찾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또한 우수한 CRM을 사용하면 실시간 데이터를 생성하여 분석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중소기업을 위한 최상의 CRM 선택

중소기업을 위한 최고의 CRM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많은 선택지가 있지만 제한된 예산 때문에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타트업을 위한 최고의 CRM은 위의 모든 기능을 갖춘 CRM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세일즈, 마케팅, 디지털 커머스, 고객 서비스 및 현장 서비스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CRM에서 집중적으로 검색하십시오.

Ebook에서 귀사의 비즈니스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비즈니스 팁을 자세히 확인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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