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인텔리전스를 활용하는 것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고
매출을 증가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서 최고의 영업 인텔리전스 툴 10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키워드: 세일즈 인텔리전스 도구
영업 인텔리전스는 현대에서 성공하기 위한 사업 방법입니다.
강력한 영업 인텔리전스 툴이 CRM(고객 관계 관리)과 같은 분야에 적용되면 세계 마케터들이 360억 달러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었일까요?
영업 인텔리전스를 향상시키는 어떤 형태의 연습이든 그 일을 더 잘 그리고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B2B 관계에서 영업 인텔리전스에 관한 한 진정한 차이를 만드는 영업 툴은 무엇일까요?
차세대 세일즈 인텔리전스 툴을 도입하여 귀사의 비즈니스가 어떻게 매우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세일즈 인텔리전스 정의
세일즈 인텔리전스는 마케팅 담당자와 영업 사원이 고객의 구매 행동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보와 기술입니다..
SI는 하드 세일즈 데이터와 관련된 잠재 고객 및 잠재 고객을 설명합니다. 구매가 상승하거나 하락할 때 진정한 판매 인텔리전스는 고객 판매 패턴을 연구하고 그로부터 유용한 통찰력을 창출할 것입니다.
좋은 SI 도구를 만드는 것
효과적인 SI 도구를 정의하는 품질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강력한 리드 생성
이것이 고객 관심의 주된 고리입니다. 고품질 SI 도구를 사용하면 고객이 기존의 수동 작업 방식보다 더 빠르게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업셀링
고객의 관심에 따라 충분한 데이터가 수집되면 영업 인텔리전스는 고객의 니즈를 공략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마케터들은 고객이 가지고 있는 이익을 취하고 구매 잠재력을 높이기 위해 슬라이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조직전망?
SI는 최상의 전망 도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단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대상으로 삼으면, 영업 전문가는 주어진 잠재 고객이 비즈니스 모델과 일치하는 모든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고객 환경 개선
충분한 데이터를 수집하면, 좋은 판매 도구는 주어진 판매 프로세스에서 고객이 가장 잘 반응하는 부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을 더 오래 머물게 하고 더 많은 서비스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더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데 유용합니다.
1. 바이패스
Bypath는 스마트 빅 데이터 분석 덕분에 1억 개 이상의 연락처를 연결했습니다. 바이패스(Bypath)는 판매에서 하나의 범주로 한정하지 않는 포괄적인 판매 및 잠재고객을 탐색하는 툴입니다.
Bypath의 가장 좋은 특성은 무엇일까요?
- 구매 신호에 집중할 수 있는 본격적인 리드를 생성
- 판매를 촉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망고객 탐색 도구
- 영업 전문가가 고객의 구매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마감 시간 단축
- 소셜 미디어 및 뉴스에서 업데이트 제공
CRM 통합
다른 SI 도구들 사이에서 흔하지 않은 Bypath 서비스는 최상의 품질은 빅 데이터를 통해 잠재 고객과 하드 리드에 대한 고유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는 Bypath가 빅데이터의 확장된 네트워크가 드러나도록 보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바이패스(Bypath)는 구매자 데이터를 수집하는 정상적인 채널 밖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기에 더해 바이패스(Bypath)는 구식,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또는 뜨고 다가오는 비즈니스의 특정 필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업리드
많은 종류의 판매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는 하나의 특정 범주에 초점을 맞춥니다. Uplead는 주로 잠재 고객 목록에 초점을 맞춥니다.
업리드는 활용되는 기술부터 직책까지 카테고리별로 유망주를 필터링하는 데 뛰어납니다. Upled가 부족한 곳은 그것의 적용의 넓이에 있다. 탄탄한 전망 툴이지만 이 카테고리에 특화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3.DiscoverOrg
DiscoverOrg는 또 다른 선형 탐색 도구입니다. 그들을 차별화하는 것은 그들이 매년 실시하고 있는 B2B 상품입니다.
DiscoverOrg는 이러한 인터뷰를 통해 웹 전반에 걸친 전반적인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DiscoveryOrg와 다른 SI를 구분하는 또 다른 점은 특정 필터링 설정입니다. 각 설정은 잠재 고객이 어떤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Clearbit
클리어비트는 유용한 영업 관리 툴입니다. 이 목록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핵심 자질이 있습니다.
- 빠르게 연락처를 찾음
- 고객 접점을 통해 꽤 잘 전달됨
- 회사 속성 나열
- 자동화된 인덱스 기능으로 사인폼의 프로세스를 가속화하여, 이 플랫폼이 더 효율적인 데이터 플랫폼 중 하나가 됩니다.
5. 크리스탈
목록에 있는 많은 도구들처럼, 빅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툴은 거의 없지만, Crystal은 확인할 만한 몇 가지 좋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리스탈은 예비 인성을 파악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계정을 대상으로 합니다.
DISC라고 하는 Myers-Briggs와 유사한 성격 테스트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동작을 측정합니다.
크리스탈의 한 가지 주의사항은 성격 테스트가 고객의 행동을 설명하지 않고 예측 분석이 부족하다는 것이입니다.
6. 프로포즈파이
프로포즈파이는 프로포즈 전송을 용이하게 하는 프로포즈 툴입니다. 그것은 단지 가망고객 탐색 서비스일 뿐이지만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안 간소화
- 제안 유형을 서로 다른 업체로 필터링/매칭
프로포즈(Proposify)가 효율적인 프로포즈 도구로 작용하지만, 리드를 창출할 능력이 부족합니다. 이것은 단순 목적의 도구일 뿐입니다.
7. Leadfeeder
리드피더는 누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지 볼 수 있는 구글 분석 하이브리드입니다.
이 리드 생성 기법은 보기 수와 세션 시간별로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표시하는 실시간 보기를 원할 때 유용합니다.
8. Unomy
Unomy는 잠재력 분석에 근거한 의견수렴 목록을 작성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는 CRM 데이터, 소셜 미디어 및 기타 노출 정보에 기반한 연락처의 프로파일링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Unomy는 더 많은 충성 고객을 만들 수 있는 특정한 애플리케이션을 가진 또 다른 도구입니다.
9. InsightSquared
이 솔루션의 핵심 요소인 Insight는 영업 테스트 및 문제 해결을 포함합니다.
- 현재 영업 프로세스에서 문제 발견
- 시장 변화 포착 및 적절한 대응 제안
- 가시성 향상
- 주의 사항: InsightSquared를 사용하는 경우 거래 간 트랜잭션 지연을 반드시 고려하십시오.
10. LinkedIn Sales 탐색
영업 중이라면 LinkedIn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들의 판매 도구는 직책, 책임, 회사에서의 역할에 근거한 전망 필터링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어떤 전망이 가장 좋은지 알아내는 데 유용한 특성입니다.
그러나 다시 문제가 되는 것은 LinkedIn의 판매 도구의 특수성입니다. 다른 툴만큼 빅 데이터를 많이 활용하지 않으며 매우 빠른 긴밀한 솔루션으로 이어지는 리드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 이 두 가지를 비교해 보십시오.
좋은 SI 도구가 이 목록의 맨 위에 정의됩니다. 하나의 툴은 빅 데이터의 네트워크 패턴, B2B 연락처 목록,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툴박스 역할을 해야 합니다.
- 세일즈 인텔리전스 툴을 사용하여 경쟁 우위 확보
B2B 판매에 관한 한, 진정한 혁신적 영업 인텔리전스 툴은 단순히 영업 기회와 연락처를 창출하는 것 이상을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세일즈 인텔리전스는 현대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서 큰 성공을 거둘 때 입니다.
경쟁업체보다 앞서 나갈 수 있는 최첨단 도구에 가입하면 오늘 바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기다리는 건가요?
Bypath 인텔리전스를 확인하여 오늘 B2B 판매를 완료할 준비를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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