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는 단지 키워드나 문구를 뜻하는 것이 아닙니다.
웹 디자인에서 중요한 글로벌 검색 엔진에 대해 소개합니다.

지금은 국제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기 좋은 때 입니다.
실제로 글로벌 국경 간 전자상거래의 시장 가치는 내년까지 1조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 수치는 2014년 2130억 달러의 약 4배 이상입니다.
분명히, 해외로 사업을 확장하는 데는 상당한 규모의 재정적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하지만 말하기는 쉬워도 행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한 주요 사업 개발 과정에 많은 것이 들어갑니다.
해외진출을 성공시키는 한 가지 요소는 여러분의 웹사이트에서 글로벌 검색 엔진에 최적화 되어 있는 것입니다.
해외진출 시, 글로벌 SEO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셨나요?
글로벌 검색 엔진에 맞춰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8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1.언어 번역
여러분 웹사이트에 있는 언어는 타겟국가 시장에 맞게 번역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성공에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프랑스 시장을 위한 영어로 된 웹 페이지를 갖는 것은 소용이 없습니다. 콘텐츠가 얼마나 관련성이 있는지, 또는 제안이 얼마나 좋은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만약 방문자가 그 언어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결코 구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2. 콘텐츠에 국가 반영
사이트 컨텐츠는 모든 새로운 시장이 완전히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구문, 숙어, 참고문헌, 측정 단위, 데이터 형식 등의 용어는 모두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해야 합니다.
프랑스에서 방영되지 않을 때 미국의 최신 TV쇼를 언급하는 것은 소용이 없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내용을 보는 사람들에게 이치에 맞지 않을 것입니다
3. 새로운 진출을 위한 키워드 연구
SEO 성공을 위해서는 키워드 연구가 필수적입니다
글로벌 SEO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검색어에서의 차이점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키워드의 인기는 나라마다 다를 것입니다. 여러분은 미국 청중들에게 좋은 키워드를 찾을 수 있을 것있습니다. 그러나 스페인 사람들은 그 키워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기업들은 청중들의 목표에 맞추어 연구를 해야 합니다. 많은 단어들도 정확히 번역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혀 다른 의미가 개입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결과적으로, 해외 무역을 위해서, 그것은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키워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원어민에게 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4. 최상의 웹 사이트 구조 결정
당신이 목표로 하는 국제 시장과 일치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웹사이트의 URL이 필요합니다.
왜냐고? 왜냐하면 당신의 .com 도메인이 지역 시장에서 그렇게 효과적으로 수행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용 가능한 도메인 구조는 다양합니다.
국가 코드 최상위 도메인(ccTLD)은 대상 국가에 특정한 도메인입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에서 판매하려면 ‘.fr’ 도메인(예: www.myinternationalbusiness.fr)을 구입하십시오.
도메인은 검색엔진으로 보내지는 강력한 지리적 신호입니다. 소규모 사업체라면 타겟국가 마다 새로운 도메인을 사용하십시오.
이 방침은 소수의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하는 사업체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규모 확장의 경우 하위 디렉터리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은 접근입니다.
AKA는 특정 국가 또는 언어와 관련된 하위 디렉토리가 있는 도메인을 소개합니다(예: www.myinternationalbusiness.com/fr)).
이 접근방식은 수많은 물류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최상위 도메인 하나에 대한 링크만 작성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5. HrefLang 태그 사용
SEO의 기술적인 면은 국제적으로 성공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제대로 맞추면 목표 국가 및 언어와 관련하여 검색 엔진에 전송되는 신호를 최대화하십시오.
HrefLang 태그는 이 프로세스의 기본입니다.
웹 사이트의 <head>, 페이지 표시 또는 시트맵에 구현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웹 사이트 방문자가 해당 지역 언어로 된 페이지의 버전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IP 주소를 보고 그에 따라 언어를 변환합니다.
그것은 검색엔진에게 해당 국가에서 말하는 언어와 관련하여 페이지를 색인화하고 제공해야 하는 위치를 정확히 알려줍니다.
6. 대상 국가에서 백링크 받기
백링크는 효과적인 SEO의 또 다른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해외 시장으로 진출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링크 주스는 현지 공급원에서 추출한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당신이 프랑스에서 순위를 매기려고 한다고 상상해 봅시다. 성공하려면 프랑스어 URL에서 백링크를 받아야 합니다. 다른 나라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당신의 나라에서 온 연결고리가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하지만 특정 국가들로부터의 연계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그러나 특정 관심 국가의 링크를 보유하면 지역 검색 엔진에서 당신의 비즈니스가 더 많은 힘을 얻게 될 것입니다.
7. 실제 검색 엔진을 염두에 두기
구글을 당연히 활용하십시오
구글은 전 세계에서 사용되는 1차 검색엔진입니다.아니다. 매초마다 7만 5천 건이 넘는 구글 검색이 진행 중입니다.
하지만, 구글이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중국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여기서, 구글은 바다의 한 방울에 불과합니다. 검색엔진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바이두이며, 러시아에서는 얀덱스가 대중적입니다.
즉, 귀사의 비즈니스는 새로운 표준에 따라 최적화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결국, 사람들이 구글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구글에 완전히 최적화되어 있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Google Analytics에서 현재 청중이 거주하는 곳을 살펴보는 것이 좋은 시도입니다. 만약 당신의 사이트에 이미 그곳에 청중이 있다면, 그 나라로 확장하는 것은 훨씬 쉬울 것입니다.
8. B2B 포털에 등록
SEO의 유일한 목적은 온라인에서 가시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B2B 포털에 가입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거의 없습니다. 이 온라인 광고 솔루션들을 활용하세요. 그들은 당신의 사업을 국제적으로 받아들일 때 이상적입니다.
이러한 포털은 국제 비즈니스 커뮤니티에서 귀사를 대표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콤파스의 부스터 서비스가 대표적인 예에 해당합니다
이 글로벌 B2B 포털은 전 세계에서 매달 17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검색 엔진에서도 순위가 매겨져 비즈니스에 바로 추가 트래픽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프로파일을 설정하여 대상 질의에 대한 귀사의 비즈니스가 1위를 차지하도록 하십시오.
궁극적으로 이는 글로벌 B2B 구매자들의 리드와 매출 증가로 이어질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해외진출을 준비하고 있다면, 글로벌 SEO는 마스터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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