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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7가지 팁

여러분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십니까?
귀사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7가지 브랜드마케팅 전략을 소개합니다.

떠오르는 신생기업들로 가득한 세상에서, 여러분의 브랜드는 보이지 않는 것처럼 느끼기 쉽습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하루에 4,000개에서 10,000개의 광고를 보며 경쟁은 매우 치열합니다.

하지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회사의 가시성을 높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노하우와 일관성의 문제입니다. 단순히 옳은 일을 하는 것만이 아니라, 여러분이 존재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확실히 알리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경쟁에 관계 없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심층적으로 살펴봅시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을 배우려면 부지런함과 집중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올바른 지식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회사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 완벽한 브랜드화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브랜드를 완벽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로고가 있어야 하고 사람들에게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 느낌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쉽게 알아볼 수 있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성공한 인스타그램 창업자들은 대부분의 사진에 동일한 필터, 색상,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그렇게 하면, 여러분이 그것을 보았을 때, 당신은 이미지가 어떻든 상관없이 그것을 그들의 브랜드로 인식하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브랜드를 광고하고 마케팅하는 일관된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다. 이미지, 비디오, 메시지 및 로고를 통해 회사를 즉시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2. 제휴 관계 구축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또 다른 방법은 다른 사업을 통해 입소문을 퍼뜨리는 것입니다. 다른 사업주들과 관계를 맺는 것은 상호 이익이 되는 관계를 형성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서로를 광고하거나, 추천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심지어 이벤트를 함께 주최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큰 데모나 자선 행사일 수 있습니다. 계열사가 많아질수록 손길이 더 넓어집니다.

그러나 경쟁사와 제휴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대규모 제휴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글로벌 B2B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3. 소셜 미디어 활용

소셜 미디어는 아마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일 것입니다. Facebook 비즈니스 프로파일을 작성하면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도구뿐만 아니라 Facebook의 모든 개인 친구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관련성이 있지만 매혹적인 콘텐츠를 꾸준히 올리면 페이스북에 더 많은 팔로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웹 사이트의 기사, 교육용 비디오, 비즈니스와 관련된 재미있는 콘텐츠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Facebook의 Ad Center를 사용하여 실행 중인 모든 광고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얻으십시오. 호감, 공유, 댓글, 링크 클릭 등 각 광고가 얼마나 선전했는지 알려줍니다. 여러분의 마케팅 전략을 실험하고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적절한 고객 타겟팅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적절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광고는 직업, 성별, 위치, 관심사에 따라 특정 인구 통계에 직접 마케팅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가장 높은 ROI, 즉 이자수익률을 얻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장 필요로 하거나 필요로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회사 내부의 인구통계학을 타깃으로 함으로써 당신은 광고에 드는 모든 달러 지출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5. 웹의 존재감을 높이십시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본질적으로 웹의 존재감을 증가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웹에서 쉽게 발견되려면 SEO(Check Out Booster From Kompass)를 극대화해야 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키워드 검색을 수행할 때 웹 사이트의 관련성을 결정하기 위해 검색 엔진이 사용하는 알고리즘입니다. 그것은 소비자들이 당신의 회사와 관련된 상품과 서비스를 검색할 때 얼마나 빨리 당신을 찾는지 결정합니다.

SEO를 개선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력을 갖추는 것은 관련성이 있고 유용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이미지, 동영상, 블로그 게시물을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미디어가 포함됩니다. 이것들은 사람들이 웹에서 당신을 찾고 당신을 따를 이유를 제공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6.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당신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이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의 한계점은 하늘이고 당신의 영역을 넓히는 것은 점점 더 쉬워지고 있습니다.

SEO에 도전하려면 클릭당 유료 마케팅에 투자하면 되는데, 클릭당 유료 마케팅에서 검색엔진을 지불해 검색 결과의 상위권에 웹사이트를 올려놓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은 또한 특정 웹사이트의 배너 광고, 구글 애즈 이용, 이메일 마케팅, 다이렉트 메시지 마케팅 등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7. 개인적이고, 이용 가능하며, 대응력을 높여야 합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배우는 또 다른 중요한 전략은 얼굴 없는 회사 이상이 되는 것입니다. 소통과 상호작용의 대부분이 디지털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세계는 충분히 비인간적으로 변모했습니다.

이에 대처하기 위해, 당신의 사업에 얼굴과 개성을 부여하세요. 호감이 가고 접근성을 높여야 합니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연락하고, 질문하고, 기타 등등 할 수 있는 장소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반드시 적시에 사람들에게 돌아가도록 하는 것입니다. 질문에 대답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잠재 판매량을 잃는 것은 결코 원치 않습니다. 당신이 사람들과 더 많이 교류할수록,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더 신뢰하게 될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을 분석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혁신적인 콤파스 솔루션을 살펴보십시오. 여러분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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