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는 B2B 마케팅 전략과 툴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내년에 어떤 트렌드를 볼 수 있을지 알아보십시오.

COVID-19가 대부분의 산업의 트렌드를 급격하게 변화시켰습니다. 폭풍우를 이겨낸 이들을 위해 이제는 앉아서 미래를 위한 종합적인 마케팅 계획을 세워야 할 때입니다. 특히 B2B 기업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될까요?
포스트 COVID 세계에서 B2B 마케팅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살펴봅시다.
고객이 더 적은 비용을 지출할 것으로 예상
전반적으로, 많은 고객들이 보통 때보다 더 적은 예산으로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의 특정 산업이 대유행으로 더 큰 타격을 받을수록, 이러한 추세는 강하게 나타납니다.
따라서 향후 몇 개월 내에 창출할 수익의 감소분을 반영하기 위해 재무 예측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B2B 기업들은 이 손실을 만회하기 위해 마케팅에 더 많은 돈을 쓸 가치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여러분은 몇몇 고객들이 그들의 사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그들이 일반적으로 쓰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어떤 경우에는, 평소보다 더 많은 돈을 쓰고 덜 쓰는 고객을 혼용하는 것이 당신의 회사에 더 많은 혹은 표준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디지털 통신이 이어받음
COVID에 대응하여, 거의 모든 기업이 효율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고객들과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영상 통화, 이메일 등을 초월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가 가져온 가장 중요한 혁신은 고객이 공급업체의 웹사이트를 통해 스스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이를 통해 구매자가 자신의 페이스대로 세심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원이 전체 과정을 통해 고객을 안내할 필요가 없어지게 됩니다.
일부 공급업체는 심지어 고객에게 모바일 앱을 제공하여 이 과정을 간소화하기도 합니다.
물론, 어떤 문제나 우려가 생길 경우에 대비해서 누군가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경제가 정상으로 돌아오면서 이러한 추세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원격 판매 증가
발병 기간 동안, 영업 사원들은 그들이 제공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얻기 위해 다른 사업장을 방문하는 것이 불가능했습니다. 그 결과 대다수의 영업 상담이 전화나 화상 회의로 옮겨갔습니다.
이것이 초기 기업체들이 경험했던 폐쇄 기간 동안 최고의 해결책이었지만, 일부 기업들은 그것이 제공하는 효율성과 편리성의 증가로 인해 이 판매 방식을 선호하기 시작했습니다.
원격 판매는 더 이상 영업 사원들이 고객의 사업장으로 이동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당신은 시간당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상담을 끝낼 수 있습니다.
물론, 직접 말하는 것을 선호하는 고객들도 항상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원격 판매는 특히 높은 수준의 개입을 요구하지 않는 대부분의 판매의 새로운 표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적어도 기본 협의는 완전히 원격으로 이루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객과의 융통성이 필요할 수 있음
앞서 언급했듯이, 당신의 모든 고객이 그들이 보통 하는 예산을 가지고 있지는 않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사업체로서 떠돌아다니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가격과 지불에 관한 한, 당신은 평상시보다 조금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회사가 지불 기한을 맞출 수 있다면 고객들에게 약간의 시간을 더 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비록 의도적으로 적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역효과를 낳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것은 여러분의 고객이 계속해서 회복하는 동안 일시적인 해결책일 뿐입니다. 주목할 만한 혜택도 있습니다.
이런 수준의 숙소를 제공하면 고객과의 전문적인 관계가 강화될 것이 확실하고, 이는 향후 판매량을 증가시키는 결과를 쉽게 초래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또한 더 많은 사업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동료나 소셜 미디어 등에서 그들의 경험을 공유하려는 경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컨텐츠 전략을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이 떠들썩한 시간 동안,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답을 찾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업계에서 현재 직면하고 있는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다면, 당신은 판매 촉진을 위해 종종 필요한 초기 수준의 신뢰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콘텐츠를 사이트의 블로그에 제공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는 가이드, 업계 통찰력 등이 포함될 수 있지만 업종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컨텐츠를 공유함으로써 컨텐츠의 청중을 기하급수적으로 늘릴 수 있는 기회까지 얻게 될 겁니다. 팔로어가 많은 사용자가 직접 콘텐츠를 공유하기로 결정하면 하룻밤 사이에 트래픽이 크게 오르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점점 더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키면서, 당신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의 SEO 순위를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온라인 존재감을 증가시킴으로써 당신이 미래의 판매를 창출하는 데 쉽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지표입니다.
B2B 마케팅의 미래를 이해하는 것은 어려워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꼭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COVID B2B 이후의 마케팅에 대한 위의 정보를 염두에 두고,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겁니다.
우리가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오늘 연락해서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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