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업체들이 2021년 B2B 전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B2B 마케팅을 위한 2021년 세일즈 트렌드를 알아보겠습니다.

설문 조사에 응한 B2B 마케팅 담당자의 80% 이상이 코로나가 큰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말합니다. 이제 코로나는 B2B 판매와 마케팅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변화하는 마케팅 및 판매 동향에 따라 전환되는 비즈니스 능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러한 추세에 앞서기 위해서는 2021년 마케팅 전략에 어떤 변화가 영향을 미칠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를 읽고 중요한 변화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2021년에 귀사의 비즈니스에 미칠 잠재적인 영향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2021년 판매 동향 고려
2021년 마케팅 전략을 조정한다는 것은 2021년 판매 동향에 맞는 새로운 솔루션을 찾는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모든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은 동일한 기본 원칙을 따릅니다. 이러한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확장 가능한 수준으로 고객 참여 유도
- 현재 및 미래의 캠페인을 최적화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 찾기
-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위한 기존 프로세스 업데이트
- 신뢰할 수 있는 잠재 고객 발굴
- 고객 타겟팅 및 세분화 개선
- 현재 시장의 격차 파악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모든 목표들은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새로운 판매 트렌드로의 변화를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이 함께 제공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솔루션을 찾는 것은 2021년 판매 추세가 귀사의 미래 전략에 영향을 미칠 것을 의미합니다.
데이터 강화
데이터 강화는 더 나은 타겟팅 기능으로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일관성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디렉토리가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에서 풍부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올바른 영업 및 마케팅 솔루션은 지능적인 솔루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지능형 솔루션은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구축됩니다. 머신 러닝은 인공지능을 사용하여 데이터 분석과 수집을 최적화합니다. 데이터가 풍부해지면 전략에 첨단 정보가 부여되어 매출 증대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을 통해 올바른 B2B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현재 B2B 판매 동향은 그 어느 때보다 온라인 잠재 고객에 의존하고 있다. 기타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향상된 데이터 관리 및 스토리지로 비용 절감
- B2B 클라이언트를 위한 의미 있는 연결(현재 및 미래)
- 세분화 개선으로 미래 선도업체 육성
- 하이퍼 타겟팅을 통해 B2B 마케팅 동향과 연계
- 현재 데이터베이스에서 불필요하거나 불필요한 데이터 혼란 제거
- 고유한 클라이언트별 데이터로 고객 경험 향상
이러한 이점을 활용하는 것은 적절한 도구를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Easy Business 서비스는 주요 비즈니스 구매 지표를 위한 잠재 고객 발굴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예측 도구를 통해 영업 팀은 풍부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최상의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거래의 장단점을 분석해 비공개 거래도 늘려줍니다.
4천 3백만 개의 기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디렉토리가 있으면, 귀사의 경쟁 분석은 달라질 것입니다. 귀하의 새로운 온라인 잠재고객 탐색 기능은 더 나은 초점을 맞출 수 있는 기회를 보장해 줍니다. 향상된 영업 인텔리전스는 귀사의 전략을 개선합니다.
예측 분석
예측 분석은 풍부한 데이터와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향후 추세를 예측합니다. 이러한 분석은 B2B 영업 동향에 대한 작업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캠페인을 지원하고 미래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예측 분석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비즈니스를 향상시킵니다.
B2B 영업 동향에 대한 최상의 전략적 질문을 던지기 위한 프레임워크 작성
최신 정보를 사용하여 향후 B2B 마케팅 동향 분석
가장 정확한 통계를 가져와 2021년 마케팅 전략에 대한 아이디어를 창출하십시오.
현재의 프로세스를 미래의 프로세스로 조정하고 미래의 판매 동향에 대한 새로운 성장 방안을 모색합니다.
예측 분석을 통해 향후 성장을 위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ByPath by Kompass와 같은 영업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사용하면 그 어느 때보다 더 나은 전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와 행동을 예측하면 비즈니스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 신뢰할 수 있는 리소스를 사용하면 향후의 모든 판매 동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리드 생성을 개선하여 중요한 비즈니스 구매 지표를 미리 수립할 수 있습니다. 영업 및 마케팅 캠페인을 최적화하기 위한 최적의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장점과 약점을 평가한 후(거래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거래를 종결합니다. 가장 최근의 데이터를 CRM에 직접 업로드할 수 있게 되면 데이터 예측이 최첨단으로 향상될 것입니다.
대화형 AI
이미 사용자와의 실시간 참여를 늘려야 하는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이를 위한 최신 솔루션에는 고객 서비스 에이전트 증가와 더 나은 타겟팅 노력이 포함됩니다. 데이터는 더 나은 참여를 지원하지만, 향후 판매 동향을 위한 유일한 솔루션은 아닙니다.
연중무휴 24/7 지원과 서비스를 위한 직원 채용은 비용이 많이 드는 해결책입니다. 고객 서비스에서 인적 상호 작용의 유익성과 필요성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비용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높은 서비스 표준을 유지하기 위한 솔루션(그리고 현재 지원 에이전트가 수행할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하는 솔루션)은 머신 러닝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웹사이트 챗봇은 인공지능을 통한 머신 러닝을 통합합니다.. 확장, 통합 또는 자체 소프트웨어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신뢰할 수 있는 챗봇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화식 AI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지원 인력 채용을 위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
- 서비스 에이전트에 대한 지원 티켓 간소화
- 새로운 고객 데이터에 대한 추적 가능한 메트릭 제공
- 새로운 서비스, 영업 및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데이터 생성
이는 대화 AI와 같은 실시간 참여 도구를 구현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일 뿐입니다. 유일한 해결책은 아니지만, 다른 옵션보다 더 비용 효율적이고 직접적인 툴입니다.
2021년 마케팅 전략에 적합한 솔루션
이제 여러분은 다가오는 2021년 판매 동향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적응하려면 적절한 도구가 필요합니다. 귀사의 비즈니스가 이미 성공적으로 전환되었다고 해도, 새로운 리소스를 선택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습니까? 귀사의 현재 툴이 지금쯤 귀사의 비즈니스를 이끌고 있을 수 있지만, 확장성을 반드시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Kompass는 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NAT의 전 세계 네트워크, 데이터, 타겟팅, 참여 및 유치를 위한 다양한 테스트 툴은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귀사의 비즈니스를 지원할 것입니다. 지금 바로 저희 팀과 대화하여 적합한 리소스를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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