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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맞은 B2B공급자를 찾을 수 있는 팁

당신은 사업(B2B)파트너를 찾고 계시나요? 여러분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공급자를 찾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콤파스의 리소스는 B2B공급자들과 연결하도록 도와줍니다. 사용자들은 가격 범위 내에서 단지 몇번 클릭에 신뢰할 만한 공급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여러분은 아래 항목에서 선택하게 됩니다.

  • 제조 업체: 직접 해당 소스에서 그들의 공급제품을 구매하고 싶은 경우
  • 수입 업자 : 외국 상품이 필요한 뒤 수입 업자들 찾기
  • 유통 : 직접 제조 업체들로부터 작은 기업을 대상으로 판매를 대행하는 유통업자들
  • Drop Shippers: 고객들에게 제품 배송 대행

유통업체 대신 제조업체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이 항상 더 나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제조업체는 대량 공급만 할 뿐 모든 기업이 감당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상대가 협상 의지가 있나요?
일부 공급업체는 자신들이 정한 조건을 강력하게 준수합니다. 지나치게 특별한 대우를 기대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지만, 귀사와 협상할 용의가 있는 공급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여러 가지 형태로 나타날 수 있으며, 제품 가격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계약 기간은 공급업체가 약간의 융통성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협상 의지가 있다면 유통사가 얼마나 즐겁게 함께 일할지 보여주는 증거도 될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전반적으로 더 긍정적인 경험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신뢰도 조사
비록 여러분이 고려하고 있는 유통업자가 좋은 인상을 남겼다고 생각할지라도, 그들의 과거 고객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독자적으로 그들을 조사하는 것이 여전히 필수적입니다. 대응성, 오류를 즉시 수정하려는 의지 등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서비스에 관한 한 특정 수준의 품질을 제공한다는 것을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함께 작업할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긍정적이고 지나치게 부정적인 평가는 어느 정도 회의적인 시각을 동반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B2B 공급업체가 그들 자신의 명성을 높이기 위한 희망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심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이전 고객과의 과거 의견 불일치로 인해 개인은 그들의 평판을 해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공급자에 대해 폄하하는 의견을 쓰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근거가 있는 리뷰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리뷰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신뢰할 수 있는 B2B 공급자를 찾는 가장 어려운 측면 중 하나는 실제로 공급자를 찾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온라인 시장은 회사들이 그들이 찾고 있는 공급자들과 연결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존재합니다.

요약 목록을 작성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면 공급업체 검색을 최적화하고 구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무료 서비스인 Kompass의 Contact+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Contact+는 구매자 및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와의 연결을 돕습니다.

일반적으로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이점을 설명할 수 있는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공급업체도 많이 있으며, 공급업체 간 탐색은 원활하게 이루어집니다.

담당자와 채팅할 때는 반드시 회사의 서비스에 대한 주요 질문을 해야 합니다.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위한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현재 조건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제가 원하는 서비스에 대한 견적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이 마지막 질문은 특히 중요합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여러 유통업자를 보고 귀사에 가장 적합한 유통업자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 공급업체를 염두에 두십시오.
최상의 요금과 가장 유리한 조건을 얻기 위해서는 선택할 수 있는 공급업체가 몇 개 있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다른 업체로부터 받은 견적을 활용하면서 사용자의 요구를 수용할 수 없는 공급업체를 걸러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공급업체로부터 견적을 받아 가격이 더 높지만 신뢰성은 더 높은 공급업체와 협상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를 더 많이 선택할수록 필요한 항목을 더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선적조건
이것은 과장할 수 없는 핵심 속성이다. 배송 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회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적 지연은 수백 개의 판매 일정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환불에 대한 문의로 이어지기 쉬우며 전반적인 고객 불만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패키지 추적, 자동 배송 업데이트 및 제품에 대한 특별 요구 사항을 수용할 수 있는 공급업체와 협력하고자 합니다. 식품업계에 종사하는 회사는 출하된 제품을 보존하기 위해 일정 온도로 보관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귀사에 적합한 공급업체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의 정보를 사용하여 공급업체를 찾아야 할 때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회사의 향후 성공에 가장 적합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콤파스의 서비스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가요? 언제든지 연락하시면 콤파스가 어떤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지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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