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인수는 모든 비즈니스의 핵심입니다. 처음 몇 개의 영업 기회를 발굴하는 스타트업이든, 아니면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려는 다국적 기업이든, 새로운 고객과 문을 닫지 않는 조직은 성장하지 못하고 살아남지 못합니다.

고객 인수 프로세스
간단히 말해, 고객 확보는 시장을 분석하고, 잠재 고객을 파악하며, 고객이 아닌 사람을 고객으로 전환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근본적인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업부, 마케팅부 또는 다른 회사 부서에서도 최종 목표는 동일합니다. 영업 기회를 창출하고 신규 고객과 안정적으로 거래를 마칩니다. 효율적으로 그렇게 할 수 없는 조직은 오래가지 못할 것입니다. 대기업도 중소기업 못지않게 그렇습니다.
고객 인수 프로세스에는 4가지 주요 단계가 있으며, 이 중 하나라도 잘못되면 성장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분석
시장을 이해하지 못하면 고객 확보 전략을 효과적으로 계획할 수 없습니다.
대상
가장 유망한 잠재 고객을 식별할 수 없다면 가장 중요한 곳에 안정적으로 집중할 수 없습니다.
계약
선택한 잠재 고객에게 연락할 수 없는 경우 제안의 가치를 보여줄 수 없습니다.
신규 고객을 찾을 수 없으면 신규 비즈니스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
고객 획득 관리의 품질은 비즈니스의 성공 여부를 결정합니다. 초점이 맞지 않는 프로세스는 안정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고객 확보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경우 이에 대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EasyBusiness를 통한 고객 확보 최적화
EasyBusiness 서비스의 중심은 Kompass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전 세계에 4,400만 개 이상의 기업이 등록되어 있는 이 데이터베이스는 세분화, 전망, 잠재 고객 발굴 및 판매와 같은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지 비지니스를 통해 잠재 고객을 쉽게 모니터링하고 접촉할 수 있습니다. 최신 연락처 정보와 잠재 고객의 조직으로부터 최근 활동을 포함한 뉴스 피드를 통해 연락할 수 있습니다.
고객 인수 프로세스의 4단계를 간소화하여 회사의 성장과 새로운 시장 진출을 지원합니다.
분석하다
Kompass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비즈니스 활동, 위치, 회사 규모 등에 따라 시장을 세분화합니다.
분석 결과를 시각적으로 표시, EasyBusiness를 통해 수치, 그래픽 차트 및 통계 표를 만들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지도 보기를 통해 검색 결과를 표시합니다. 특히 새로운 국제 시장으로 확장할 때 유용합니다.
현재 고객 기반을 분석하여 새로운 잠재 고객에 대한 검색을 미세 조정합니다.
대상
60개의 고급 검색 필터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을 파악하여 새로운 대상 목록을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활동 및 재무 수치에 대한 최신 정보를 통해 포괄적인 회사 프로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및 역할 정보를 포함하는 경영진 프로파일을 통해 리드를 생성합니다.
Excel 또는 PDF를 통해 데이터를 내보낸 다음 다시 작업하거나 CRM으로 가져옵니다.
계약
멀티 연락처 도구를 사용하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여러 회사 및 경영진에게 직접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조직도 표시를 통해 의사 결정자를 식별하고 회사의 조직을 검사합니다.
목록 및 데이터 공유를 통해 영업 및 마케팅 팀을 최적화합니다.
플랫폼에서 팀의 활동을 모니터링하여 보다 조정되고 효율적인 영업 프로세스를 확인합니다
빅 데이터 분석 및 200,000개 이상의 라이브 소스를 통해 잠재 고객과 고객에 대한 주요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경영진에게 알리지 않고 임원진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액세스합니다.
주제별로 필터링할 수 있는 회사 뉴스 피드를 통해 모니터링할 회사를 팔로우합니다.
회사의 규모에 상관없이 Kompass의 EasyBusiness는 시장을 세분화하고, 잠재 고객을 파악하며, 의사 결정권자에게 연락하고, 회사의 성장과 확장에 필요한 거래를 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asyBusiness를 통해 고객 인수 프로세스를 경험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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