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영업 및 마케팅 팀의 역량을 강화하는 효과적인 전략과 솔루션을 배우십시오. 이 가이드는 귀사의 B2B 마케팅 성과의 10배를 제공합니다.
평균적인 B2B 제품 회사는 현재 예산의 9.8%를 마케팅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 수치는 매우 높기 때문에, 여러분의 비즈니스도 B2B 홍보에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소홀히 하면, 어떤 경우에는 핵심 제품보다 마케팅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경쟁업체에 대항할 기회가 없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하면 B2B 마케팅 깔때기를 향상시킬 수 있을까요? 여기에서는 마케팅 팀이 귀사의 수익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성공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몇 가지 전략과 솔루션을 제시해 드립니다. 2021년에 ROI를 크게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읽어 보십시오.

1. 데이터 컨설팅 서비스 이용
귀사의 B2B 마케팅 캠페인을 공략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귀하와 귀하의 고객에 대해 이미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고객 확보 및 유지로 이어지는 예측 모델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조사해야 합니다.
이전에 귀사와 함께 작업한 기업에 대한 고객 프로필
어떤 유형의 기업이 서비스를 가장 자주 사용하는 것 같은지
웹 사이트의 가장 자주 영업으로 이어지는 영역(그리고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영역)
소개 페이지 또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얻은 영업 기회
특정 투자에 대한 ROI(투자할 가치가 없는 경우)
전문가는 데이터를 분석하고 데이터를 사용하여 수행해야 하는 작업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제품을 상향 판매하고 교차 판매하는 고객 지출 모델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2. 세심한 틈새 공략 활용
귀사는 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전문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해야 합니다. 많은 기업이 여러 직종에 진출하기 위해 보다 일반적으로 기업을 타깃으로 삼고 있지만, 이는 여러분을 돋보이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귀사의 비즈니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귀사가 고객의 요구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해당 업계에 대한 지식을 실제로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해서도 의문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이해도가 높은 업종에 속한 기업을 신중하게 공략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시장의 리더가 되어 귀사를 평판이 좋은 조직으로 간주하는 다른 기업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특정 영역을 전문적으로 다루면 브랜드 차별화 요소가 더욱 쉽게 정의되고 실제로 전환되는 B2B 노력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3.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 캠페인
틈새 타깃 고객을 식별하기 위한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다이렉트 메일 캠페인이 더 쉬워진다는 것입니다. 목표로 하는 기존 데이터와 전문 분야를 살펴보고 전자 메일 목록을 컴파일하십시오. 당신과 함께 일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에 대해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다른 기업에게 직접 이메일을 보냅니다. 다음 이메일에 다음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개인화된 인사말(수신자 이름을 거의 모든 템플릿에 삽입할 수 있음)
회사에 대한 정보
공략 대상 기업의 유형에 대한 아이디어(전자 메일을 해당 업계에 맞게 제작 – 이에 따라 보다 전문적이고 평판이 좋아짐)
서비스에 대해 제공하는 독점적인 B2B 거래
비디오 컨텐츠 및 공식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링크(웹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한 링크
비즈니스 소유자가 귀하의 B2B 서비스에 관심이 있을 때 작성할 수 있는 양식
다이렉트 메일은 정보가 필요한 사람에게 전달되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또한 수신자가 독특하고 목표된 서비스에 투자하도록 개인적으로 선택했다고 느끼게 합니다.
4. 웹 디자인 및 개발에 투자
우리는 B2B 마케팅의 목적으로 웹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지만, 이것이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흥미롭고 유익한 웹 사이트가 있어야 합니다. 즉, 비즈니스를 돋보이게 하는 웹 디자인 전략에 투자해야 합니다.
손으로 그린 그래픽을 사용하면 페이지를 직접 터치할 수 있고 어두운 모드 옵션을 포함하면 페이지를 보다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B2B 고객 포함)의 73%가 관련 동영상 콘텐츠를 보고 서비스에 투자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반드시 동영상을 랜딩 페이지에 추가해야 합니다.
또한 웹 페이지가 사용자에게 친숙한 방식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적재 시간이 너무 길지 않도록 주의하라. 사람들이 떠나기 전에 단지 15초 동안만 서행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이탈율을 줄이는 일입니다. 또한 블로그 및 서비스에 대한 검색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탐색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5. 유용한 마그넷 활용
웹 설계와 개발에서 ROI를 극대화하려면 좋은 마그넷을 만들어야 합니다. 즉, 비즈니스 리더와 마케팅 팀이 귀하의 페이지의 웹 양식에 연락처 정보를 남기는 데 바람직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는 의미입니다. 일부 인센티브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다.
구매한 서비스에 대한 독점 거래(쿠폰 코드 등)
특정 산업 내에서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주요 정보가 포함된 뉴스레터 구독
귀하의 B2B 서비스에 대한 무료 평가판
개인 맞춤형 펜, 커피잔, 티셔츠 등이 포함된 패키지
양식에 이름, 직업, 산업 및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또한 웹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요청하면 고객이 가치를 느끼고 고객의 특정 관심사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웹에서의 활동
이러한 B2B 전략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글로벌 B2B 커뮤니티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이는 잠재적 고객과 파트너가 볼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에 상세한 회사 프로파일을 등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하면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사용자가 레지스트리를 통해 사용자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관련 기업을 공략하는 것은 물론, 컴패스의 B2B 글로벌 포털에서 웹 입지를 강화함으로써 글로벌 순위를 넓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무료 목록을 통해 대응력이 뛰어난 웹 디자인 및 개발 전략에 액세스하고 비즈니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B2B 마케팅 개선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연락 주십시오. 전문가가 다음 캠페인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툴과 리소스의 방향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을 유치하고 ROI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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