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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mpass에서 여러분의 제품을 소개해보세요

Kompass가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다음은 Kompass의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방법입니다.

B2B 회사에서 영업 범위를 확장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할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데이터를 삭제하는 대신 현명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원하십니까? 전 세계에 걸쳐 비즈니스를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연결고리를 찾고 계십니까?

이 중 하나라도 익숙하다면 Kompass를 통해 제품을 전시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콤파스란?

Kompass에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콤파스를 소개합니다. Kompass는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스마트 데이터 마케팅 및 판매를 제공합니다.

콤파스 그룹은 수십 년의 경험과 광범위한 국제적 물리적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2년도 안 돼 7개의 획기적인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4,400만 개 이상의 회사에서 6,500만 개 이상의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콤파스는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 기업이 개발을 가속화하는 데 있어 명성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어를 선택하세요

구매자 중 80%가 인터넷 상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로 검색하여 해당 제품이 회사 프로필보다 3배 이상 방문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그렇기 때문에 Kompass에 제품을 게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ompass에서 제품을 선보일 준비를 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제품 게시물에 사용할 언어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Kompass는 전 세계 회사와 함께 일하기 때문에 25개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언어를 선택하면 고객 기반을 보다 밀접하게 공략하고 올바른 비즈니스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언어를 선택하면 Kompass가 제품 게시물을 보다 정확하게 인덱싱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에 관심이 있는 기업과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드롭다운 메뉴에서 사용할 언어를 선택하고 제품 또는 서비스를 나열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제품 제목 및 설명

언어를 선택한 후에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제목부터 시작하세요; 그것은 독자들이 길을 잃지 않을 정도로 충분히 짧아야 하지만 당신이 무엇을 제안하고 있는지 그들에게 정확히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구체적이어야 합니다. 독자 분보다 전문지식이 부족한 독자들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는 기술적인 용어들은 피하도록 하세요.

제목을 만들 때 잠재 고객이 제품을 검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키워드를 작성하는 것도 좋습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의 설명에 이러한 키워드를 짜야 합니다. 독자들에게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짧고, 흥미롭고, 유익한 설명을 쓰는 것을 목표로 삼으세요

사진 추가

강력한 제목과 설명은 제품을 나열할 때 필수적이지만,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것은 사진입니다. 고객들은 구매하기 전에 무엇을 사고 싶은지 알고 싶어 합니다. 아름다운 사진을 통해 귀사의 제품이 무엇인지 명확히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귀사가 기대할 수 있는 품질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대 3장의 사진을 Kompass 플랫폼에 업로드할 수 있으므로 사진을 카운트할 수 있습니다. 사진이 전문가처럼 보이고 제품이 가장 잘 보이도록 편집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잠재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이점을 가장 잘 보여주는 이미지를 선택하십시오.

목록 구체화

일단 여러분이 Kompass 웹사이트에 리드를 연결했으면, 다음 단계를 진행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고객이 좋아하는 제품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해당 제품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제공해야 합니다.

잠재 고객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목록에 세부 정보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제품의 유형, 모델 또는 브랜드와 함께 제공되는 인증 또는 라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특집 비디오가 있다면 이 시점에서 목록에 추가해야 합니다. 비디오는 고객에게 제품 및 서비스의 작동 방식을 정확하게 보여주고 참여도를 높이는 데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선택하십시오.

잠재 고객이 Kompass 플랫폼에서 검색을 실행할 경우, 결과는 Kompass의 세부 분류에 따라 부분적으로 분류됩니다. 목록은 온라인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회사 정보, 제품 및 서비스 정보, 판매 및 마케팅 정보 등과 같은 그룹으로 나뉩니다.

목록을 작성하기 전에 제품을 적절한 범주로 정렬하십시오. 이를 통해 가능한 한 많은 잠재 고객 목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업로드 하기

여러 제품을 Kompass 플랫폼에 업로드하는 경우 일일이 모든 제품을 수행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한 번에 모든 제품을 대량으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모든 목록을 Kompass 플랫폼에서 일관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먼저 Excel 파일 템플릿을 다운로드하고 열을 적절한 제품 정보로 채웁니다. 항목을 올바르게 가져오려면 언어로 지정된 코드를 사용하고 열을 입력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완료된 Excel 파일과 파일에 이름이 지정된 모든 이미지가 포함된 zip 폴더를 준비하여 Kompass 사이트에 업로드합니다.

Kompass를 통한 비즈니스 성장

Kompass는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관련 세부 정보가 포함된 제품 및 서비스를 업로드하면 검색 결과에서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제품을 업로드하는 경우 Excel 템플릿을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빠르고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콤파스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당사 웹 사이트의 나머지 부분을 확인하십시오. 콤파스는 여러분이 전 세계에 진출하는 길이며, 스마트 비즈니스 데이터 및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관련 검색 결과에서 프리미엄 포지셔닝을 통해 올바른 의사 결정자가 귀사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올바른 의사 결정권자가 여러분 회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Booster 솔루션을 찾고 현명한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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