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데이터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면 비즈니스에 대한 가시성과 트래픽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기업들은 많은 데이터를 수집하지만, 그 중 약 45%만 사용합니다. 나머지 55%의 정보는 ‘어두운 데이터’로 간주됩니다. 즉, 빛을 보지 못합니다.
이처럼 많은 정보를 사용할 수 없게 되면 데이터 분석 작업이 더 까다로워집니다. 여러분 조직에서는 사용 가능한 비즈니스 데이터를 수동으로 검사하고 해당 데이터의 동향과 패턴을 찾아야 합니다.
Smart Data는 훨씬 더 큰 풀에서 관련 정보를 추출하여 데이터 분석을 훨씬 단순하게 만듭니다. 스마트 데이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스마트 데이터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스마트 데이터란 무엇입니까?
스마트데이터는 기업이 실적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상대적으로 새로운 툴입니다. 지능형 알고리즘이 패턴과 신호를 찾기 위해 분석한 데이터입니다.
기존 데이터 분석에서는 정보의 수동 획득과 스케줄 기반 처리가 필요하지만 스마트데이터는 인공지능과 관련 디지털 솔루션을 활용해 이 정보를 즉각적으로 분석합니다. 따라서 시간이 많이 걸리는 수동 분석은 데이터가 축적되고 조사될 수 있는 시점에 오래된 데이터를 의미하기 때문에 현재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마트 데이터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센서에 의해 수집 지점으로 전송되고 즉시 실행된 후 Google Analytics와 같은 Analytics 애플리케이션 또는 플랫폼으로 전송되는 IoT(Internet of Things)에서 소싱된 데이터
이전에 처리되어 기업이 수집, 최적화 및 조직의 특정 요구사항을 고려하여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정보로 전환된 빅 데이터
이 두 가지 모두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빅 데이터는 더 많은 양의 정보를 제공하지만 스마트 데이터는 분석에 유용한 정보만 식별하고 보여줍니다. 이를 활용하는 팀에게 제시되기 전에 심사 및 검사를 거칩니다. 이렇게 하면 비즈니스에 제공되는 정보의 가치와 정확성이 향상됩니다.
스마트 데이터는 어떻게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Smart Data는 비즈니스가 더 관련 있는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SEO 캠페인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검색 쿼리가 관련되는지 및 키워드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더 나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목표 인구 통계학을 더 잘 이해하고 맞춤형 광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Smart Data를 통해 온라인 환경에서 가장 성공적인 위치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한 페이지에서 사용자가 구매하거나 연락처 양식을 작성하도록 유도하는 경우 이 페이지의 내용과 구조를 다른 영역에서 파악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고객에게 자신을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스마트 데이터 통찰력을 실행 가능한 성장 전략으로 활용하는 것이 성공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 경로 매핑
모든 B2B 비즈니스는 다른 기업이 어떻게 B2B에 대해 알게 되었는지 끊임없이 자문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을 발굴하고 제품 및 솔루션에 투자하는 과정에서 소비자가 직면할 수 있는 장애물이 무엇인지도 고려합니다.
이러한 질문에 답변하면 고객 경로(여정)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데이터를 통해 소비자의 행동을 분석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보다 효과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고객 여정에는 인식, 연구, 결정의 세 단계가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의 시작부터(고객이 귀사의 비즈니스와 서비스를 알게 되는) 끝까지(고객이 조치를 취하고 구매하는) 고객을 확보해야 합니다. 스마트 데이터를 사용하여 소비자가 커밋 또는 바운스를 결정하는 시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업주들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특정 동영상을 보고 당신의 연락처 페이지로 향하거나 구매합니까? 사람들이 당신의 네비게이션 페이지를 사용하려고 할 때 튕기나요?
Smart Data는 보다 효과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보여줍니다.
소비자의 기대치에 부합
현대 소비자들은 지식이 풍부하고 평판이 좋은 기업들에게 어떤 서비스를 기대해야 할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측면에서 이러한 동향을 따라잡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객의 기대치에 대한 데이터를 수동으로 분석함으로써 소비자들은 다음 트렌드로 넘어갔을 것입니다.
스마트 데이터 통찰력은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이해를 제공합니다. 평균 통화 시간, 고객 만족도 점수 및 통화 해결 통계를 조사하여 고객 서비스 부서의 동향을 분석합니다. 그러면 보다 강력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유지율이 높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플랫폼에서 고객에게 연락
2019년 기준 전 세계 소비자의 절반 가량이 주로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에 접속합니다. 2025년에는 이 수치가 73%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사용자는 현재 주로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독점적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짐작하시겠지만, 다양한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 수는 비즈니스가 속한 업종에 따라 다릅니다. 목표 B2B 고객이 중년의 CEO인 경우, 규모가 작고 수익성이 낮은 B2B 고객보다 휴대폰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객이 모두 스마트폰을 사용하더라도 iOS 기기에 더 많은 대출을 해주는 업종도 있고 안드로이드에 더 많은 돈을 빌려주는 업종도 있습니다.
Smart Data는 대상 사용자가 사용하는 장치의 정확한 비율을 보여 줄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므로 사용 변화를 추적하고 소비자가 사용하는 특정 기기에 맞게 플랫폼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Kompass와 함께 비즈니스 성장
비즈니스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스마트 데이터를 사용하면 훨씬 더 쉽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관련 패턴을 더 잘 분석하고 짧은 시간 내에 분석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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