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좋은 제품을 가지고 있지만, 어떻게 타깃 고객에게 홍보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이 수출 제품 구매자 찾기 가이드부터 시작하세요.

비즈니스를 처음 시작할 때 세상은 잠재 고객과 성장의 기회로 가득 차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사가 확장됨에 따라, 당신의 고국은 당신의 판매 수요를 충족시킬 만큼 큰 시장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해외 시장과 전세계적인 확장 기회에 관심을 돌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문제는 어떻게 귀사의 수출 제품에 대한 구매자를 찾을 수 있느냐가 될 것입니다. 국제 무대에서 고객을 찾고 비즈니스의 성장과 확장을 지속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외국 에이전시와 함께 일하세요.
여러분 수출 제품에 대한 구매자를 찾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외국 수입 대행사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많은 나라들은 다른 나라의 대사관을 통해 일하는 국영 무역 회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에이전시들과 계약을 맺을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 조사를 좀 하고 당신의 제품 타깃 시장에 적합한 국가를 찾아보세요. 그들의 대사관에 연락하거나 그들의 나라에 있는 에이전시 본부에 연락하세요. 해당 업종에 특화된 수입회사와 함께 일하도록 하세요. 당신을 도와줄 수 있는 특정 대표와 관계를 형성하기 시작하세요.
구매 대리점을 찾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외국 기관들은 수출 제품에 대해 기업들이 그들에게 연락하기를 기다리는 것 이상을 할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과 같은 사업체를 찾기 위해 당신 나라의 대리인들을 알아보아야 할 것입니다. 에이전트과 접촉하는 것은 국영 무역 회사들과 연결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협력하고 싶은 나라와 그 나라의 관련 기관을 찾으면, 그들의 웹사이트를 검색하기 시작하세요. 현지 담당자를 찾거나 영업부에 연락해서 구매 대행 연락처를 물어보세요. 당신이 상대하고 있는 사람이 그 기관과 의사결정권을 가진 공식 대리인인지 다시 한 번 확인해보세요.
외국 바이어, 유통업자와 거래하세요.
국가 관리 기관뿐만 아니라 수출할 다른 나라의 개인 회사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와 협력하는 것은 모든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무역 회사를 거치는 것보다 빠르고 간단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도매 회사들은 당신의 이윤을 조금 줄일 수 있지만, 시간과 번거로움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명망 있는 해외 유통업자의 수출입 목록을 유지하므로 해당 목록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생존 가능한 국가 목록으로 돌아가서 당신의 산업에 수입 유통업자들을 조사하기 시작하세요. 이 회사들과 관계를 맺기 전에 이 회사들이 합법적이고 평판이 좋은 회사인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조사를 해야 합니다.
커미션 에이전트를 찾습니다.
무역 회사처럼, 많은 외국 도매상들은 수출 회사를 찾는 대리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을 커미션 에이전트라고 하며, 이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이러한 회사들과 파트너십을 맺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보통 도매업체를 대신해서 구매를 할 수 있는 권한이 커미션 대리인에게 주어집니다.
수수료 대행업체를 찾는 건 아주 간단할 겁니다, 항상 새로운 사업을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요원들은 커미션을 담당하기 때문에 당신과 탄탄한 사업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매우 동기부여가 될 것입니다. 이는 또한 이러한 에이전트와 함께 일하는 것이 무역 회사의 구매 대행업체보다 더 간단하고 접근하기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부 영업 사원을 고용합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다른 회사의 영업사원을 통하지 않아도 됩니다. 고객 확보와 비즈니스 운영을 모두 혼자 관리하려고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모든 시간을 새로운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는 데 할애할 수 있는 내부 영업 사원을 고용하는 방안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내부 영업 사원에게 커미션을 통해 보충된 기본 급여를 지급하여 새로운 영업 관계를 구축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방안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논의한 모든 단체와 요원들과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직접 B2C 세계에서 일하는 개인이나 회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무역 박람회에 참석하십시오.
조사를 하고 잠재 고객을 일일이 접촉하는 것 외에도 해당 업계에서 열리는 무역 박람회에 참석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에는 잠재 고객의 대규모 그룹이 모두 한 곳에 모입니다. 수십 개의 새로운 잠재 고객과 연결하여 며칠 동안 회사에 대한 긍정적인 평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COVID-19 대유행의 여파로 많은 직접 행사가 취소되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산업은 여전히 잠재 고객들과 연결될 수 있는 가상 무역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등록하고 가상 포럼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만나고 그룹 전체에 프레젠테이션할 기회를 찾는 적극적인 참가자가 되어야 합니다.
콤파스 솔루션을 사용하세요.
글로벌 잠재력을 높이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콤패스의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 세계 70여 개국에 25개 이상의 언어를 구사하는 직원 500명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5,900만 개 이상의 회사와 협력하고 있으며 7,800만 명 이상의 임원들과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콤파스 시장 순위 보고는 여러분이 올바른 시장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Kompass Worldwide Company 데이터베이스 덕분에 상위 국가의 잠재적 총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NAT의 부스터 솔루션 덕분에 선별된 시장에서 잠재 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가시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RFQ 섹션을 사용하여 새로운 국제적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 바이어들로부터 다양한 카테고리로 RFQ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해당 산업이나 일하고 싶은 국가에서 RFQ를 검색하여 비즈니스에 적합한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수출 제품에 대한 바이어를 찾으세요.
국제 시장에서 일하는 것은 회사를 성장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만, 수출 제품의 바이어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무역회사와 해외 유통업자 및 그들의 대표자들과의 기회를 찾아보세요. 영업 사원을 고용하고 업계 무역 박람회에 참석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수출 제품의 구매자를 찾는 것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면, 콤파스 사이트의 나머지 부분을 확인해 보세요. 지금 바로 데모를 요청하고 스마트 비즈니스 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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