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MPASS 블로그

업무용 이메일 목록을 만드는 방법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 관계와 영업 기회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며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에 필수입니다. 업무용 이메일 목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이메일 마케팅의 ROI는 약 4,200%입니다. 수신자는 일반적으로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할 때 138%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며, 하나의 이메일 주소는 회사에 약 55달러(약 5만 원)의 가치가 습니다.

게다가 이메일 마케팅은 B2B 기업들에게 매력적인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B2B 마케팅 이메일은 B2C 이메일보다 클릭 대 오픈 비율이 23% 더 높습니다

어떻게 비즈니스 이메일 목록을 작성할 수 있을까요?

B2B 메일 목록을 효과적으로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웹 사이트에 대한 등록 양식 만들기

첫 번째로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입 또는 옵트인 양식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방문자들이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고 뉴스레터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가입 양식을 짧고 강렬하게 유지하세요. 불필요한 정보를 요구하지 마세요,

사이트의 다른 페이지에 대한 사용자 지정 CTA 만들기
방문자에게 전자 메일을 수신하기 위해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했으면 사이트 전체에서 이 방법도 표기해주세요

전자 메일 목록 등록 양식을 사이드바, 바닥글 또는 사이트의 다른 영역에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입 양식을 어디에 전시하든, 방문자들에게 행동요령을 제공해야 합니다.여러분의 행동요령은 단지 그들이 이메일 주소를 주도록 지시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회신을 받는 이유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정기적으로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자에게 독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면 CTA에 포함시키십시오.

또한 다양한 페이지와 컨텐츠 유형에 걸쳐 CTA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산업 설문조사를 실시하면 이 콘텐츠를 접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고객에게 독점적 할인을 약속하는 대신, 다음 번에 산업 조사 또는 백서를 발행할 때 뉴스레터에 등록하면 알림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리는 것이 좋습니다.

팝업 및 슬라이드인의 강력한 기능 활용

사이트 페이지에 걸쳐 뉴스레터에 대한 정적 웹 사이트 CTA를 표시하는 것 외에도 팝업 및 슬라이드인을 사용하여 메일 목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을 책임감 있게 활용하고 게시 타이밍을 고려하세요 어느 누구도 한 페이지에 갑작기 팝업을 받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대신, 유저가 이미 페이지 내용에 관심을 표시한 후 팝업이 나타나는 시간을 측정하십시오.

A/B CTA 테스트

비즈니스 이메일 목록을 작성할 때 중요한 또 다른 방법은 CTA를 A/B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A/B 테스트는 어떤 유형의 CTA가 목표 시장에 가장 적합한지에 대한 실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색 변화 및 배치와 같은 작은 수정 사항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A/B 테스트를 통해 팝업 및 슬라이드인의 효과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팝업이 페이지 중간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까, 아니면 마지막에 더 잘 작동합니까? 슬라이드인 배치는 어떠한가요?

예를 들어 오른쪽 위의 슬라이드인이 오른쪽 아래 모서리보다 성능이 우수합니다.
이런 종류의 것들은 추측만으로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A/B 테스트는 어떤 구성과 설정이 최상의 결과를 얻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메일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뉴스레터 홍보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하도록 권유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또한 소셜 미디어와 이메일 마케팅 홍보를 통해 홍보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하는 소셜 미디어가 많지 않다고 해도 네트워크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다른 기업이 여러분을 팔로우했다면, 그들이 여러분의 뉴스레터를 받고 싶어할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이메일 뉴스레터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콘텐츠 마케팅 유형이며 B2B 희생양에서 특히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B2B의 특성상 많은 리드들이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프로필과 게시물에 뉴스레터를 홍보하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당신은 또한 콜드 이메일 홍보 활동을 할 때 비즈니스 세일즈 담당자에게 뉴스레터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목표 계정 목록을 만들고 있다면, 당신은 콜드 이메일 아웃리치를 통해 연락할 목표 업체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기업에 뉴스레터를 홍보하기 위해 홍보 이메일의 CTA를 통해 여러분의 메일링 목록에 등록하여 귀하로부터 특별 제안과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맞춤형 전자 메일 목록 구입

위에 나열된 방법을 통해 전자 메일 목록을 유기적으로 작성할 수 있지만 이러한 방법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다행히도 비즈니스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기 위해 유기적인 방법에만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메일링 리스트에 대한 비즈니스 영업 리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콤패스 이지리스트를 이용하면 맞춤형 기업 리스트를 구매할 수 있다. Easylist를 사용하면 5900만 개 이상의 B2B 기업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여러분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회사 연락처 목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13가지 주요 검색 기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위치
  • 비즈니스 활동
  • 회사 규모
  • 회사 유형
  • 임원 연락처
    이러한 정교한 검색 기준을 통해 비즈니스에 적합한 유형의 잠재 고객에게 에너지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광범위한 잠재 고객군에 접근할 수 있는 기업은 많지 않습니다. EEasylist의 우수한 정보를 활용하면 경쟁력을 확보하고 유의미한 이메일 목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Easylist는 또한 경영진을 직접 타겟팅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올바른 의사 결정자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성공적인 B2B 이메일 마케팅 및 홍보의 핵심입니다. 잘못된 접점을 겨냥해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는 대신 직접 연락해야 할 의사 결정자에게 갈 수 있습니다

Easylist를 통해 비즈니스 이메일 목록을 지금 확장하십시오.
업무용 전자 메일 목록을 만들려면 사람들이 전자 메일을 받도록 등록하도록 권장해야 합니다. 가입 양식, 사이트의 CTA, 소셜 미디어 홍보 및 콜드 이메일 홍보를 통해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메일링 리스트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부분들이지만, 이지비즈니스로 당신의 목록 작성을 빠르게 추적할 수 있다.

이지리스트는 B2B 사업체들이 정교하게 맞춤화된 높은 수준의 사업 정보 목록을 구매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올바른 비즈니스 프로필을 타깃으로 삼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NAT의 데이터가 정확하고 최신이며 GDPR을 준수하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Easylis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지금 시작하십시오.

https://kompass.co.kr/new1/main/index.php

<한국콤파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http://pf.kakao.com/_wQSud/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