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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 분야에서 신규 고객을 찾는 방법

포장 분야에서 신규 고객을 찾는 방법

온라인 예비 고객 발굴은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활동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포장 업계에서 활동 중이라면 이를 마스터하고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영업을 크게 증가시키는 시기입니다.

 

 

글로벌 포장 시장 규모는 2023년 기준으로 1.10조 달러에서 2028년까지 1.33조 달러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2023-2028)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3.94%로 예상됩니다.

포장 분야는 디지털 기술을 성장 동력으로 활용하지 않는 산업 중 하나이며, 이 부분은 개선되어야 할 점입니다. 대부분의 포장 제조업체는 디지털화로 변형을 시작했지만, 그 중심은 생산 도구와 데이터 관리에 더 중점을 두고 있으며, 디지털 마케팅과 영업 프로세스의 디지털화에는 그렇게 큰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포장 분야는 데이터 관리와 소비자 및 사용자의 기대와 인식을 극대화하기 위한 필요한 데이터 양을 관리할 수 있는 유일한 도구인 디지털 마케팅(온라인 고객탐사, 리드 생성, 디지털 영업 파이프라인)를 도입해야 합니다.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제대로 처리된 데이터는 맞춤형 고객 상호 작용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판매 증대 및 시장 운영 방식의 변화에 대응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B2B 고객을 유치하는 가장 좋은 방법

  1. 스스로에게 물어볼 첫 번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사의 잠재고객을 알고 있습니까?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의 요구사항을 알고 있습니까?귀사의 전문화, 회사의 규모 또는 판매하는 제품에 따라 잠재고객의 요구사항은 분명히 다릅니다.
    핵심은 올바른 제품을 올바른 사람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상적인 고객의 원형을 바이어 페르소나(buyer persona)라고 부릅니다.

또한 제품 및 시장 적합성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현재 고객의 요구에 귀사의 포장 제품 범위를 일치시키는 것이 포함됩니다. 음식 분야 회사에 대한 포장을 화장품 분야에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목표(환경 책임, 비용 등)에 따라서도 다르게 다가가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고객의 요구가 무엇인가요? 귀사의 제품이 이러한 요구를 어떻게 충족시키나요? 이것들을 생각해야 합니다.

 

  1. 대상 관객에게 관련성 있는 제안을 만드세요

고객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알게 되면 그들의 관심 분야에 대한 귀사의 전문지식을 기반으로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여 신뢰를 구축하고 귀사가 고객의 비즈니스에 대한 포장 공급업체로 신뢰성을 높이는 가치 있는 제안을 제공해야 합니다.

 

  1. 직접 고객을 탐사해보며 기존 방식을 타파하세요

귀사의 영업직원이 새로운 고객을 헛되게 찾는 데 많은 시간을 허비하는 경우 효과적인 탐사 전략을 만들어 보는 것이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고객 탐사 방법을 버리고 더 효과적인 고객 탐사 전략을 만들기 위해 빠르게 대량의 고객 리드를 생성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EasyList로 몇 번의 클릭으로 업계, 회사 유형(제조업자/유통업자, 수출업자/수입업자), 지리(국내/국제), 회사 규모 등을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화할 수 있고, 몇 번의 클릭으로 잠재 고객 목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포장 판매 증대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도구

 

  1. 온라인 고객 탐사
    디지털 마케팅 도구 중 온라인 고객 탐사는 다음을 포함하는 새로운 리드에 대한 고급 고객 탐사에 사용됩니다.
  • 대상 관객을 준비된 B2B 데이터베이스로 분할
  • 지정된 기준에 따라 고객 탐사 목록을 생성
  • 지정된 필드에 따라 정보를 작업 파일로 내보냄
  • 계정 등록 없이 사용자 친화적이고 빠른 온라인 고객 탐사 및 리드 생성 도구 EasyList와 같이 사용

2.고객 관계 관리(CRM)

디지털 포장 마케팅 전략에 통합하여 CRM을 최대로 활용하는 포장 기업은 현재 진정한 경쟁 우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CRM 도구로 여러분은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수집하고 중복을 피하며 통합 및 중앙 집중화합니다.
  • 고객과의 모든 상호 작용(대면 회의, 전화 통화, 이메일 교환 및 소셜 미디어 게시물 또는 광고 클릭)을 개별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 판매 및 마케팅 이메일 시퀀스 생성
  • 잠재 고객 육성 및 전환이 자동화되며, 판매 파이프라인을 생성,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고 반복 구매를 촉진하며 고객 만족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 자격을 갖춘 잠재고객과 고객에 중점을 둔 판매 팀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3.이메일 캠페인 도구

이것은 아마도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가장 수익성 있는 디지털 마케팅 도구 중 하나로 볼 수 있습니다.아마도 100%의 잠재고객과 고객이 매일 이메일을 사용하고 이메일을 확인할 것으로 판단되므로, 이메일 캠페인은 잘 활용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하고 매우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포장 산업을 위한 효과적인 B2B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이메일 캠페인을 포함해야 하는 이유가 몇 가지 있습니다:

  • B2B 전문가는 명백하게 이메일을 통해 의사 소통합니다.
  •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은 전문가에게 보내는 이메일에 완전히 적용되지 않습니다. 동의가 필요하지 않으며, 구독을 취소할 수 있는 것만 중요합니다.

효과적인 이메일 캠페인을 개발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두 가지 주요 단계가 있습니다:

 

1단계: 이메일 데이터베이스의 품질

효과적인 이메일 캠페인 개발은 품질 좋은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자체 잠재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잘못된, 오래된 또는 존재하지 않는 이메일 주소로부터 정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체 데이터베이스가 없는 경우 전문적인 온라인 예비 고객 서비스를 사용하여 대상 B2B 오디언스와 일치하고 몇 번의 클릭으로 이메일 캠페인을 위한 예비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EasyList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2단계: 이메일 캠페인 스크립트

효과적인 캠페인을 위해 고객을 스케줄링, 샘플 요청, 평가 신청 또는 기타 목적으로 이끌어갈 다양한 맞춤 스크립트와 템플릿을 개발해야 합니다.

성장의 새로운 소스를 찾고 있는 포장 회사들은 이메일 캠페인을 매우 정확하고 경제적인 디지털 마케팅 도구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능한 고객에 도달하기 위한 전략은 기업의 수만큼 다양합니다. 잠재 고객이 사용하는 채널에 따라 다양한 방법을 적절하게 조합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핵심은 목표 대상 고객을 효과적으로 대상으로 하는 것, 품질 좋은 예비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 페르소나(personas)에게 완벽한 전환 퍼널(Conversion Funnel)을 만드는 것, 그리고 고객의 요구에 맞게 콘텐츠를 맞추는 것입니다. 게다가, 마케팅과 판매 팀은 잠재 구매자가 고객이 되도록 계속 추적하고, 새로운 잠재 고객에 대한 데이터를 즉시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는 데 시간을 절약하려면 80년간 전 세계의 B2B 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해 온 글로벌 MarTech 기업인 한국콤파스에 문의하여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늘 여러분의 문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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