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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 사전마케팅”으로 2024년 전시회 성과를 극대화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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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 사전마케팅으로
2024년 전시회 성과를 극대화 하세요!

사전마케팅이 중요한 이유

 

전시회는 내가 고객을 찾아가지 않아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합니다.

다만 우리 부스로 오느냐가 중요합니다.

전시 주최사의 책임은 전시장으로 방문객이 오게 하는거고,

방문한 참관객이 우리 부스로 오게하는 건 참가 기업의 몫입니다.

사전마케팅은 참관객에게 참가 업체 정보를 사전에 제공해 비즈니스 약속을 잡는 일 입니다.

 사전마케팅이 없다면 단순히 자리만 지키고 시간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사전마케팅의 첫 걸음, ‘이메일 마케팅’

 

적어도 전시회 16주 이전에 고객의 리스트를 만들고

 자신의 전시 사전 정보와 초청장 발송 작업을 시작해야 합니다.

단순한 이메일 보다는 뉴스레터 형식의 메일로

 자사의 제품 정보와 프로모션을 기획해서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콤파스 DB & Biz매칭플랫폼 서비스
전시회 마케팅이 쉬워집니다.

1.타겟지역 바이어 DB + 이메일 마케팅 TooL

고객이 쉽게 해외 바이어를 발굴 하실 수 있도록,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5,800만 바이어 DB를 제공하고, 디자인, 통합발송, 통계까지
관리 가능한 이메일 플랫폼도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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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쉽고 편리한 뉴스레터 제작 도구

몇번의 클릭만으로 웹페이지 형식의 반응형 뉴스레터를
손쉽게 제작하고 발송할 수 있습니다.
2024 전시회 사전마케팅 2 2

3. 통계 및 마케팅 통합 관리 기능

지역별, 품목별, 담당자별 리스트를 만들어
이메일 발송 내역 관리 및 통계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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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 사전마케팅을 하면

전시회 성공율이 30% 더 올라갑니다.

비싼 비용을 들여 해외 전시회를 공략하시는 만큼

전시회 사전마케팅을 통해 2024년 더 좋은 성과를 올려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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