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콤파스 소식

한국콤파스 소식

 
   B2B디지털플랫폼 활용, 잠재바이어 유입을 위한 무료등록 방법?  
  글쓴이 : 한국콤파스            조회수: 648  
  첨부파일 : FB_img4.jpg           




KOMPASS B2B디지털플랫폼에서 귀사의 제품을 홍보하세요.!


KOMPASS B2B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효과적인 수출품목 홍보 방법은?


- 온라인 홍보를 확장하고, 신규 거래선 발굴을 희망하는 기업
        - 스마트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KOMPASS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홍보 기업
- 전 세계 온라인 비즈니스 확장을 희망하는 기업

해외 공급업체를 찾는 수천명의 잠재 구매자에게 제품을 홍보 하세요.





What is KOMPASS?


Kompass는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스마트한 데이터 마케팅 및 영업을 제공합니다.
당사는 75개국에 있는 당사의 고유한 데이터 전문성을 기반으로적시에 적합한 회사의 적합한
연락처을 컨택할 수 있도록 하는 혁신적인 B2B 정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ompass그룹은 수십 년의 경험과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2년도 안 되는 기간 동안 7개의 획기적인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4,400만 개 이상의 기업에서 6,500만 개 이상의 연락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잠재 바이어 유입을 위한 효과적인 무료등록 방법!"

[출처 : KOMPASS International 제공]




1) Pick your language (타겟국가 현지어 등록지원)

해외 바이어 80%가 인터넷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검색하고, 

해외바이어에게 검색된 제품페이지는 회사프로필 페이지보다 3배이상 더 많은 방문자가 집계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KOMPASS B2B플랫폼에 수출품목을 게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OMPASS B2B플랫폼에 수출품목을 등록 시, 타겟 국가의 언어를 선택할 수 있고,
KOMPASS는 전 세계의 회사와 협력하기 때문에 25개 현지 언어를 지원합니다.

진출국가의 언어를 선택하면, 타겟팅할 국가에 보다
밀접하게 타겟팅하고,비즈니스 성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타켓팅 할 국가의 언어 선택은 귀사의 제품 게시물에 Indexing에 도움을 주며,
최종적으로 검색엔진의 검색결과 노출을 도와줍니다.







      2) Title and describe your product (수출품목명-Title 및 설명)


수출 품목명Title→ 품목에 대한 구체적인이고 정확한 제품명

ex) 바이어 입장에서 검색 할 만한 품목명 설정, 기술 용어는 기피

수출 품목명 Title→ 잠재 고객이 제품을 검색하는데 사용하는 키워드 사전 조사하여, 적용

* 짧고 매력적이며 유익한 설명을 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독자에게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는 것을 알릴 수 있도록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키워드 사전조사-참조 : Google.com연관 검색어, 구글트렌드, 구글키워드플래너








3) 수출품목 사진추가

제품을 등록할 때 강력한 제목(키워드)과 설명은 필수적이지만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사진입니다.

      고객은 구매하기 전에 무엇을 구매하고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아름다운 사진은 제품이 무엇인지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회사에서 기대할 수 있는 품질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Kompass 플랫폼에 최대 3개의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으므로 중요하게 생각하십시오.
사진이 전문적으로 보이고 제품이 최상의 조명으로 표시되도록 편집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잠재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이점을 가장 잘 나타내는 이미지를 선택하십시오.



4) 수출품목 등록 시, 제품페이지 링크추가

Kompass 웹사이트에서 잠재고객을 유입할 수 있는 리드를 연결했다면, 그들이 좋아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는 위치를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적절한 제품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제공해야 합니다.
잠재고객(리드)이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목록에 몇 가지 세부 정보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제품의 유형, 모델 또는 브랜드와 함께 제공되는 인증 또는 Labels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기능 비디오가 있는 경우, 동영상 링크를 추가합니다.

동영상은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하게 보여주고
참여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5) 품목 카테고리 선택

유입된 잠재바이어가 KOMPASS플랫폼 검색 시, KOMPASS의 세부 분류에 따라 부분적으로 분류 되며,
제품등록 리스트는 온라인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회사 정보, 제품 및 서비스 정보,
판매 및 마케팅 정보 등과 같은 그룹으로 나뉩니다.

 제품등록 시, 적절한 품목 카테고리로 분류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제품목록이 가능한 한 많은 유입된 잠재고객(리드)에게 노출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6) 모든제품을 한번에 업로드 가능


Kompass 플랫폼에 여러 제품을 업로드하는 경우 모든 제품을 하나씩 수행하는데,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모든 제품을 한 번에 대량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Kompass 플랫폼에서 모든 목록을 일관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cel 파일 템플릿을 다운로드하고, 적절한 제품 정보로 열을 채우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올바르게 가져올 수 있도록 언어 및 유형 열에 지정된 코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완성된 Excel 파일과 파일에 이름이 지정된
모든 이미지가 포함된 zip 폴더를 준비하고 Kompass사이트에 업로드합니다.





7) KOMPASS B2B플랫폼과 함께 비즈니스 성장


Kompass는 비즈니스 성장과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환상적인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관련 세부 정보와 함께 제품 및 서비스를 업로드하면 검색 결과에서 더 

나은 순위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제품을 업로드하는 경우 Excel 템플릿을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Kompass와 당사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당사 웹사이트의 나머지 부분을 확인하십시오.


KOMPASS B2B플랫폼은 글로벌 시장확장을 위한 세계적인 비즈니스로 가는 길이며, 

스마트 비즈니스 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Booster 회사 프로필을 통해 경쟁업체와 차별화되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동종업계의 검색 결과에서 프리미엄 포지셔닝을 통해 잠재바이어가 귀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Booster 솔루션을 찾고 스마트한 방식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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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MPASS B2B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무료등록절차


Step1. KOMPASS.COM무료등록하기 클릭!


Step2. KOMPASS 무료등록 승인확인 (한국콤파스)

Step3. KOMPASS.COM 로그인 후, 무제한 수출품목등록






*궁금한 사항있으시면 문의주세요 :)



KOMPASS B2B디지털플랫폼 무료등록 문의

㈜한국콤파스 서비스 문의 : 백선미 과장, 조선화 과장
T. 02 2200 0841, 0852 / white@kompass.co.kr, sun@kompass.co.kr
Local Site : www.kompass.co.kr / Global site : www.kompas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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