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현지마케팅
맞춤형 시장조사
75개국 해외 현지 시장의 Offline Trade Consultant를 활용하여
진출가능성이 높은 시장내 고객의 사전마케팅 준비를 위한 맞춤형 시장조사 서비스를 제공하여
목표시장진출을 위해 기업별 필요한 시장조사 항목에 대한 맞춤형 시장조사 제공
서비스 제공항목
기초시장조사
사전 컨설팅
- 기업의 Needs 파악 및 수출환경 분석
시장현황
- 현지 시장동향 (경제 정세와 구매력 동향 파악)
국가별 시장 분석
- 제품규모, 지난 5년간의 동향, 주요시설정보 등 다양한 분석
표적시장 분석
- 타겟국가 내 제품판매 수치 분석 및 주요 3대 상점에 대한 간략한 설명
경쟁사 분석
- 경쟁 리스트 및 제품 판매 분석
유통경로
- 타겟국가 내 유통경로 파악
잠재 바이어 발굴
- 타겟국가 내 유효한 잠재바이어 리스트 정보 조사
담당자 인터뷰
- 현업에 종사하는 도/소매 상인 및 유통업자 등 인터뷰 진행
시장 분석 내용
심층시장조사
기업 / 제품별 마케팅 전략 제시
- 시장현황, 표적시장분석, 유통경로분석 (목표시장 내 유통경로 및 채널 분석), 기업/제품별 마케팅 전략제시, 현지진출 가능성 및 전략, 제품규격, 인증, 물류 등 관련정보, 현지공장설립 절차 및 컨설팅
마케팅 툴 방법론
- 홈페이지 광고전략 기타 마케팅 툴 활용 방안, 현지문화 및 소비자 의식 구조, 상관습 등 거래 유의사항
결론
- 현지 진출 가능성 및 전략
- ※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대한 항목별 맟춤형 시장조사 서비스 제공 가능합니다(ext. 수요동향, 수입동향, 경쟁동향, 수출동향, 유통구조 기타 등 조사).
서비스 프로세스
01
사전컨설팅
(Needs및 기업분석)
02
기업의뢰내용 사전검토
03
Business Proposal
04
기업견적보고
05
기업 컨펌승인
06
현지 컨설턴트
시장조사 진행
07
결과보고 및
마케팅 전략 제안
08
사후관리
(만족도, 개선사항)
서비스 기대효과
1. 타겟 시장 최신정보
- 타겟 시장 분석 및 동종 업계의 제품분석 자료를 통한 자사 제품의 경쟁력 확인 및 제품 매력도 확인 가능
2. 타겟 시장 현지화 전략
- 타겟 국가의 전문 마케터 및 컨설턴트를 통하여 현지 문화 및 소비자 의식구조 등 을 분석하여 기업의 현지화 전략 방안 확보 가능
3. 타겟 국가 마케팅 전략
- 타겟국가의 전문 마케터를 통한 광고전략, 홈페이지 및 브로셔 개선 의견 등 기타 마케팅 툴 활용 방안에 대한 방안 확보 가능
4. 시간 및 비용 절감
- 진출 하고자 하는 타겟국가의 정확한 분석자료를 통하여 현지 진출 가능성 및 전략에 대한 정보 습득을 통해 시간 및 비용을 절감 하는 효과 생성